포르자 호라이즌 5는 22년 일본 연간 게임 판매량 TOP 1000에 랭크된 유일한 XS 게임
2022년 포르자 호라이즌 5 일본 연간 판매량 852장
출처
https://twitter.com/pierre485_/status/1662395688691421186
포르자 호라이즌 5는 22년 일본 연간 게임 판매량 TOP 1000에 랭크된 유일한 XS 게임
2022년 포르자 호라이즌 5 일본 연간 판매량 852장
출처
https://twitter.com/pierre485_/status/1662395688691421186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14500 | 전체공지 | [9월28일] 🐬❤️🐬 | 8[RULIWEB] | 2023.09.22 | ||
2296648 | XSX소프트 | TTTTK | 30 | 18:51 | ||
2296644 | 인터뷰 | 베르세리아2 | 8 | 3196 | 17:10 | |
2296639 | XSX소프트 | 틸로볼프 | 3 | 2525 | 16:15 | |
2296630 | XSX소프트 | 루리웹-9603615534 | 11 | 7900 | 14:55 | |
2296611 | XSX하드 | 루리웹-9780520529 | 60 | 27488 | 09:12 | |
2296602 | 인터뷰 | echospherics | 11 | 8273 | 02:18 | |
2296600 | 인터뷰 | 베르세리아2 | 12 | 7212 | 00:48 | |
2296598 | XSX하드 | 짓궂은 깜까미 | 24 | 22927 | 2023.09.23 | |
2296597 | XSX소프트 | 스크라이 | 41 | 12067 | 2023.09.23 | |
2296552 | XSX하드 | 짓궂은 깜까미 | 29 | 14249 | 2023.09.23 | |
2296547 | XSX소프트 | 루리웹-2572509695 | 14 | 6099 | 2023.09.23 | |
2296538 | XSX소프트 | 루리웹-7737581424 | 33 | 9641 | 2023.09.23 | |
2296537 | XSX소프트 | DZshk | 4 | 2720 | 2023.09.23 | |
2296535 | XSX하드 | 영쓰으9026 | 42 | 17267 | 2023.09.23 | |
2296531 | XSX소프트 | 밀봉 | 6 | 2561 | 2023.09.23 | |
2296520 | 제작사 | FUNNYEMOJI | 2 | 2487 | 2023.09.23 | |
2296507 | XSX소프트 | 밀봉 | 55 | 20930 | 2023.09.22 | |
2296505 | XSX소프트 | ASTRO-A50 | 5 | 3981 | 2023.09.22 | |
2296491 | XSX소프트 | nokcha | 42 | 21953 | 2023.09.22 | |
2296482 | 인터뷰 | 베르세리아2 | 13 | 10081 | 2023.09.22 | |
2296481 | XSX소프트 | Winter Love | 13 | 10962 | 2023.09.22 | |
2296480 | XSX소프트 | nokcha | 15 | 6739 | 2023.09.22 | |
2296476 | XSX소프트 | TTTTK | 24 | 8651 | 2023.09.22 | |
2296470 | 기타 | 橡木盾 | 23 | 11368 | 2023.09.22 | |
2296467 | XSX소프트 | 기본삭제대1 | 11 | 6144 | 2023.09.22 | |
2296460 | XSX소프트 | 이토 시즈카 | 4 | 1900 | 2023.09.22 | |
2296458 | XSX소프트 | nokcha | 22 | 11547 | 2023.09.22 | |
2296440 | XSX소프트 | 포호충 | 15 | 3866 | 2023.09.22 |
39.118.***.***
물량을 안푸는게 아니고 안팔리는거 아닌가요?
211.216.***.***
탑100도 아니고 탑1000?? 맞나요??
183.101.***.***
이상하다. 헤비 게이머면 플스 독점작은 거의 해봤을 거고, 플스 구둑제에 올라간 게임은 게임패스는 거쳤거나 겹치는 게임들이 많은데 플스 구독제는 할게 많고 겜패는 없다라…
119.192.***.***
일본시장 엑박 망인건 누구나 아는 사실인데 마치 전세계시장이 일본에 국한된것처럼 얘기하는게 도통 이해가 안되네. 그들의 최애국가야 뭐야 ㅋㅋ
220.79.***.***
포호5 겜패로 해보고 얼티밋 바로 질렀는데 음성도 개꿀이고.. 엑박은 이상하리만큼 까이네
211.216.***.***
탑100도 아니고 탑1000?? 맞나요??
222.234.***.***
2022년 일본 연간 게임 판매량 TOP 1000 맞습니다 MS관련 게임은 3개가 랭크 되었는데요 XS게임은 852장 팔린 포르자 호라이즌 5가 유일 했습니다 | 23.05.27 19:11 | | |
118.235.***.***
DD용
한명이 얘기하면 그게 모든 유저 의견인가요? ㅡ.ㅡ 어떤 유저라고 얘기해놓고 바로 뒤에 엑박유저들은 소니는 죽어버리라고 표현하는 건 논리 따윈 필요없고 그냥 본인 하고 싶은 소리 하는건데 이런걸 보통 선동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 23.05.27 20:24 | | |
121.154.***.***
하긴 뭐... 당장에 나만해도 포호시리즈를 스팀으로 하고있는데, 일본이라고 엑박으로 하는 사람이 많을거같진 않네요. | 23.05.28 00:11 | | |
218.156.***.***
DD용
어떤 엑박유저는 클라우드 등 엑박의 점유율이 늘어나면 스위치 등에 잘만 발매하던 마크도 독점으로 전환할 거라고 말했는데 진짜 개망상이죠. 엑박유저들은 그냥 소니는 죽어버리고 닌텐도는 IP빨로 연명하고 비디오게임 마소가 독점하는 세상에 되길 바라는 거 같지만 적어도 마인크가 닌텐도를 뺄 일은 없을 듯. =========================================== 어떤 유저는 본인인가보죠? 게임기하나가 인생의 전부인 사람이 몇이나 된다고.... | 23.05.28 00:40 | | |
14.51.***.***
DD용
이곳의 어떤 유저들은 맨날 동물xx만 올립니다 그럼 이곳이 동물xx 사이트 인가요? 어 맞네 | 23.05.28 09:01 | | |
221.147.***.***
45.79.***.***
주간 판매량을 보면 PS4 판매량도 안될만큼 물량을 풀고 있으니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
223.39.***.***
이게 물량이 딸려서 안팔리는것 같지는 않습니다만.. | 23.05.27 19:07 | | |
39.118.***.***
ㅅㄱㅊㄱㅎㅅㅋㄴㅁ
물량을 안푸는게 아니고 안팔리는거 아닌가요? | 23.05.27 19:10 | | |
23.19.***.***
누적자료 좀 가져왔으면 링크도 필요함요 저번에 어떤분 실수로 1년전 자료 가져와서 내가 몇번 수정해 준적도 있어서 | 23.05.27 19:33 | | |
39.122.***.***
183.101.***.***
루리웹-9603615534
이상하다. 헤비 게이머면 플스 독점작은 거의 해봤을 거고, 플스 구둑제에 올라간 게임은 게임패스는 거쳤거나 겹치는 게임들이 많은데 플스 구독제는 할게 많고 겜패는 없다라… | 23.05.27 19:48 | | |
39.115.***.***
둘다 이용하는 입장에선 일본 게임들이 올라와서 좋더군요. | 23.05.27 19:49 | | |
183.101.***.***
어떤…? | 23.05.27 19:50 | | |
39.115.***.***
물론 겜패에도 페르소냐 등이 올라오지만 파판7re 인터그레이드 부터 시작해서 cfk 게임들이요. cfk겜들은 제 개인적으론 사긴 뭐했는데 올라오니 해볼 수 있어 좋더군요 | 23.05.27 19:55 | | |
183.101.***.***
겜패에 페르소산 3~5, 전장의푸가1,2, 니노쿠니1,2(PC패스 한글패치 가능), PC패스 데스스트랜딩 등 많아요 | 23.05.27 20:04 | | |
39.115.***.***
pc로 직접 한패는건 빼는 게 맞는 것 같고요. 저같은 경우 콘솔만 있고 업무용 노트북만 있다보니 결론적으로 적게 느껴지네요. 데스스트랜딩은 플스 구독제에도 있는거라 굳이 안적었고요. | 23.05.27 20:19 | | |
210.103.***.***
23.19.***.***
겜페 데이원인데도 팔리는 것 보면 좋아하는 유저가 많긴 한 듯 하네요 나도 DLC만 구입했는데 | 23.05.27 19:24 | | |
118.235.***.***
DD용
국내 판매량 아시는듯? 제가 국내 판매량의 12%나 차지한 줄 처음 알았습니다. | 23.05.27 20:31 | | |
125.142.***.***
140.248.***.***
유독 엑박이 안팔린다 말 많지만 그래도 한국보다 2~3배는 더 팔리는 시장이라 | 23.05.27 19:26 | | |
211.234.***.***
DD용
엑원은 당시 일본에서 없어도 될 정도의 기기임 플스4랑 비교하면 뭐... | 23.05.27 20:30 | | |
203.232.***.***
MS가 직접 배급유통하는 퍼스트파티 제외하면 안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베데스다도 일본에서 패키지 안나옴 | 23.05.27 21:54 | | |
60.149.***.***
한국보다 게임시장이 10배 큰데 한국보다 겨우 2~3배 팔리는 정도면 한국보다 돈 안된다는 소리입니다. | 23.05.28 10:52 | | |
203.243.***.***
210.103.***.***
루리웹-7890987657
애초에 EC와 CMA는 콘솔 시장쪽에 대해 염려하진 않았는데 뭐 소니의견이 이미 중요하지 않죠. 차라리 구글이 더 중요할 듯. | 23.05.27 19:42 | | |
118.235.***.***
소니 마소 설전이 아무 의없어죠. 몇달 두 회사 간 언플 실컷 구경시키고 결론은 콜옵 상관없다니.. | 23.05.27 20:33 | | |
175.202.***.***
218.156.***.***
124.54.***.***
117.111.***.***
60.149.***.***
그럴수록 독점작 강화해야하는거에요 독점작을 팔아야 게임기가 팔리고 그래야 서드겜도 판매량이 늘어나고 라이센스비용 받을 수 있죠 | 23.05.28 10:54 | | |
119.192.***.***
일본시장 엑박 망인건 누구나 아는 사실인데 마치 전세계시장이 일본에 국한된것처럼 얘기하는게 도통 이해가 안되네. 그들의 최애국가야 뭐야 ㅋㅋ
60.149.***.***
전세계에서 포호가 잘팔리고 포호덕분에 매출 잘나온다는 지표 들고 오시면 됩니다. 뭐 그게 없다는게 문제지요 | 23.05.28 10:57 | | |
183.103.***.***
210.103.***.***
뭐 취향 맞으면 겜패스만큼 좋은 게 없죠. 다만 AAA 갓겜 러시인 올해는 아무리 월 4000원 라골이라지만 정지좀 시키고 싶음. | 23.05.27 20:19 | | |
106.102.***.***
킹갓패스는 맞죠. 엑박침몰중인건 마소가 알아서 할 일이고. | 23.05.28 14:13 | | |
175.207.***.***
61.77.***.***
211.234.***.***
121.139.***.***
218.238.***.***
852장 팔았다는거보면 일본에서 만장은 커녕 천장도 못팔았다는거 같습니다. | 23.05.27 20:55 | | |
210.103.***.***
아무리 21년도 말에 나왔다지만 과년도 판매량이니까요. 여러가지 패키지 판매 불리요소 감안했을때 쏘쏘한 듯. 우리나라는 8장 팔렸나 ㅋ | 23.05.27 21:14 | | |
121.139.***.***
저 정도면 X도 물리 드라이브 제거하고 염가판 파는 게 이득일 거 같네요 | 23.05.27 21:15 | | |
101.250.***.***
121.141.***.***
일본에서 엑박 안 팔린다 안 팔린다 놀리고 그래봐야 한국보다 시장성이 없을까요?? 한국은 그냥 애초에 시장성 제로라서 패키지도 발매 안함. 퍼스트 파티 게임인 스타필드 일본판은 음성 더빙까지 확정난 상황. 한국은 몰루몰루??
61.77.***.***
와사비맛쌈무
근데 업자 사람들은 원래 이렇게 시간들이 많음?? | 23.05.27 23:24 | | |
1.229.***.***
업자면 이해라도 가능하지... ㅋㅋㅋ | 23.05.28 14:11 | | |
106.101.***.***
220.79.***.***
포호5 겜패로 해보고 얼티밋 바로 질렀는데 음성도 개꿀이고.. 엑박은 이상하리만큼 까이네
222.118.***.***
이곳은 푸른색의 콘솔진영이거든요 | 23.05.28 05:43 | | |
220.79.***.***
포케카포커
만년 꼴지에 판매량도 최저인데 어떻게 시장을 교란 시키는거죠? | 23.05.28 11:48 | | |
218.155.***.***
1.254.***.***
118.235.***.***
118.235.***.***
항상 게임패스 게임들을 비판하시는 분들 주요 논지중 하나가 메타/오픈 크리틱 점수였는데(실제로는 이 논리도 틀렸습니다)그래서 오픈크리틱 92점 평론가 추천도 100% 예약판매량 100만 카피 + 누적 플레이어수 3천만 넘기는 게임을 들고와도 일본에서 디스크 판매량이 낮다는 이유로 여기서는 대작도 아니다, 독점 트리플A 취급도 못받는 그냥 게임이 되어버렸네요, 그런 댓글들이 베스트로 바로 가고요 신기합니다 앞으로 90점이 넘는 트리플A 게임들을 출시해도 어디 지역에서 무슨 피지컬 판매량이 낮다는 데이터로 다 똑같이 취급 하시는분들이 한트럭 나와서 여기에서 맨날 댓글 달고 그럴텐데 개인적으로는 공감하기 힘드네요 | 23.05.28 07:50 | | |
121.111.***.***
엑박은 망한 게임기이고 그거 산 사람들은 등신 들이고 내 현생은 망했지만 게임기 선택에서는 성공한 승리자!! 라고 자위하는 겁니다 ㅋ | 23.05.28 09:42 | | |
118.235.***.***
포케카포커
100만은 망했다 3천만은 아무 의미 없다 둘다 훌륭한 의견이네요 그 망했다와 의미 없다는 혹시 어떻게 정하셨나요? 게임패스 게임이기에 3천만 플레이어가 다 이 게임을 하드코어하게 하지는 않았겠지만, 유의미한 숫자라고 생각하는데 말이조 저도 팬보이가 아니라 그냥 망했다 망했다 하는 소리보고 궁금해서 하는겁니다 | 23.05.28 11:22 | | |
211.216.***.***
2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