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도, 하워드는 게임에 존재하는 행성들과 태양계에 초점을 맞추며, 모든 행성들과 그들의 위성들이 실시간 궤도 시스템을 가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것은 행성들이 그들 자신과 그들의 별 주위에서 회전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주위를 공전하는 위성들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시각적인 시나리오를 생성하고 우리는 때때로 일식 현상이나 별 사이의 다른 유형의 정렬도 가정합니다.
대신 행성들의 구현의 세부적인 수준으로 오면서, 설계자는 팀이 계획한 1000개의 행성들보다 훨씬 더 많은 것들을 만들 수 있었지만, 그들은 그것들이 모두 독특하고 인식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그 수를 제한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 행성들은 모두 완전히 탐사가 가능하며, (베데스다가 엘더 스크롤에서 했던 것처럼) 절차적으로 생성된, 영역이 다른 특징적이고 수작업의 결과물로 융합되어 있다.
그리고 물론 이 행성들 중 많은 것들이 위협을 포함할 것입니다. 이 점에서, 모든 태양계는 그 안에 있는 행성들의 위험을 나타내는 레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우리의 특성으로 그것들을 마주할 수 있을지 아니면 우리가 더 발전하고 레벨을 올리기 위해 기다려야 할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협들은 다양한 종류의 적들뿐만 아니라 가스, 독성, 극단적인 온도와 같은 환경적 위험들로도 나타날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무엇보다도 이러한 환경 조건 중 일부에 대해 특정한 보호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우주복을 장착하고 장비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광대한 우주의 다른 거주자들에 대해 하워드는 이것이 인간에 의해 식민지화된 "깊은 인간 세계(deeply human)" 우주이며 따라서 우리는 주로 우리의 동료 인간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한다. 로봇도 있을 것이고, 그 중 많은 것들이 다양한 일에서 인간을 돕는 데 사용될 것이지만, 적대적인 로봇들도 있을 것이다. 우주 항구에서 우리는 오고가는 다른 배들을 마주치게 될 것이고, 우리가 마주치는 배들과 접촉하게 될 수도 있다.
우리의 캐릭터는 우리의 행동에 따라 다른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여행 동반자를 가질 수 있다; 우리의 상호 작용에 따라 가치를 바꾸는 사랑/혐오 지표가 있는 다른 게임들과 달리, 여기서 동반자의 행동은 더 가변적일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우리가 우리의 친구를 화나게 할 무언가를 한다면, 일정 기간 동안 우리에 대한 그의 행동이 바뀌겠지만, 그 후에 점차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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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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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destructoid.com/update-fallout-3s-200-endings-arent-really-endings-but-permutations/ 폴아웃3 엔딩 200가지는 'but'을 빼버리고 언론에서 과대포장한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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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76맵크기가 폴4에 4배 되지 않나요? ㅈㄴ크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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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면 괜히 또 불안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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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거 홍보 트레일러에서도 보여줬던거라 베데스다가 재미있어서 그냥둔거잖슴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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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맨즈스카이는 행성 위성위치는 고정이고 태양만 회전함 ㅋㅋㅋ | 22.11.30 15: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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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맨즈가 테스트 때 그렇게 만들어놨는데 사람들이 정류장 갔다오면 왜 집이 다른데로 이동했냐는 의견이 많아서 고정형으로 바꿨다고 들은 것 같네요 | 22.11.30 18: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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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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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은 걱정안하는데 말한것의 몇퍼센트나 구현될지 최대한 많이 구현기대합니다 | 22.11.30 14: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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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죠 항상 게임은 재밌게 잘 만들었으니 ㅋㅋ | 22.11.30 14: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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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천원
https://www.destructoid.com/update-fallout-3s-200-endings-arent-really-endings-but-permutations/ 폴아웃3 엔딩 200가지는 'but'을 빼버리고 언론에서 과대포장한겁니다 | 22.11.30 15: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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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엘이 없는 라오어는 상상할수도 없습니다 | 22.11.30 15: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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걱정마세요 베데스다겜에 달려들 모더님들이 추가구현해줄거임 ㅋㅋㅋㅋㅋㅋ | 22.11.30 15: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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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라든 말든 베데스다 락스타 두 회사의 오픈월드 완성도는 타 회사가 절대 못따라 온다는게 팩트 | 22.11.30 15: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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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드 '체스클럽' 하워드 명언 스카이림은 무한한 퀘스트가있다. Radiant A.I It just works 폴아웃3는 200개의 엔.... 구라임ㅋ 16배 디테일 어릴때 체스클럽에 있었음(구라일확률 높음) | 22.11.30 15: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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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실시간 버그도 함께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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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는 유저가 고치는것 입니다 또는 유저가 버그를 고치는 재미요소를 남겨두었습니다 | 22.11.30 14: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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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이런거 밈으로 웃고 넘길게 아니라 예전처럼 버그 범벅이면 개같이 까여야 한다고 보네요. 베데스다가 무슨 하꼬회사도 아니고 돈 엄청 벌어놓고 개발 테스트에 인력 제대로 안써서 버그남발 해도 웃으며 넘길 시대는 예전에 지났으니까요. | 22.11.30 15: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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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VahKiiN
저거 홍보 트레일러에서도 보여줬던거라 베데스다가 재미있어서 그냥둔거잖슴 ㅋ | 22.11.30 15:20 | | |
(IP보기클릭)39.7.***.***
그게 될려면 일단 현재의 베데스다식 오픈월드부터 포기를 해야... | 22.11.30 17: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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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버그 아님. 정확히 말하면 버그였긴 한데 베데스다가 날라가는 게 재밌다고 안고친 거라서. | 22.11.30 20: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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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없이 우주선이 무사히 대기권을 돌파해서 우주로 갈 수있으리라 보십니꽈 우리 베데스다는 그렇게 유능하지 않습니다. | 22.11.30 14: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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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도키 하와도 특기는 과대포장하며 대부분 구라입니다... 너무 신뢰하지마세요
(IP보기클릭)118.45.***.***
김치를먹지않으면죽는다
폴76맵크기가 폴4에 4배 되지 않나요? ㅈㄴ크던데 | 22.11.30 15:10 | | |
(IP보기클릭)118.47.***.***
맞을걸요 폴아웃 4 맵 전체만한 지역 여러 개가 붙어서 전체 맵 형성하고 있는걸로 알아요 | 22.11.30 15:31 | | |
(IP보기클릭)39.7.***.***
크기 4배는 맞는데 | 22.11.30 15: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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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기는 맞음 근데 컨텐츠가 4배라는 말은.... | 22.11.30 16:35 | | |
(IP보기클릭)210.219.***.***
예시로 들려면 다른 구라를 가져와야지, 맵 크기 자체는 4배 맞음,,, | 22.11.30 19: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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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럭만보단 양반일듯 | 22.12.01 09:32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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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시
그런건 없다고 이미 말했던거같네요 그냥 행성으로 진입하는 화면-> 바로 착륙화면 물론 모더들이 추가해줄지도모르겠네요 ㅋㅋㅋ | 22.11.30 15:25 | | |
(IP보기클릭)39.7.***.***
미시
그건 안된다고 이미 말했음 | 22.11.30 16: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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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시
거의 모든 행성에 이착륙이 가능하지만, '실시간 이착륙'은 없다고 합니다. 스카이림처럼 로딩 화면이 있을 거라 하네요. | 22.11.30 21: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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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워드는 항상 뻥카를 쳤다. 하지만 뻥카가 전부 적용 됐건 안됐건 결과물은 항상 훌륭했다. | 22.11.30 16: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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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부터 그랬지만 거짓말은아닌데 뭔가 엄청 굉장하다고 포장잘함 영업진짜 잘함.. | 22.11.30 15: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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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스트나 npc 없이 순수 자원이나 몹만 있는 행성도 꽤 있다던데 그런 곳들을 북적북적하게 꾸미는 모드 많이 나올 거 같기는 함요 | 22.11.30 15: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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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그런부분들을 기대하고있네요 ㅋ 순차적생성으로 만들어진 행성들이 많을수록 그런 여지가 높을거같아 기대되네요 | 22.11.30 15: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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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기억상으론 아우터 와일드가 이런거에서 게임플레이에 영향이 컸죠ㅋㅋ | 22.11.30 17: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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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그런 것 하나하나가 모여서 디테일과 생동감을 만들겠죠. | 22.11.30 18: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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