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는 엔지니어링 및 마케팅 노력 모두에 걸쳐 Halo와 긴밀하고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추구할 의향이 있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PC와 콘솔 모두에서 추가 구성 옵션, 성능 조정 및 메모리 개선을 위한 기회를 확인했으며 모든 플랫폼에 도움이 되는 더 많은 최적화 솔루션을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흥미롭게도 우리는 AMD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Halo Infinite에 레이 트레이싱을 제공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Raytracing은 출시 후 우리의 최우선 개발 우선 순위 중 하나이며 더 빨리 이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본문
[XSX소프트] AMD와 협력해 헤일로 인피니트에 레이트레이싱을 추가할 예정 [20]
추천 30 조회 9070 댓글수 20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
(IP보기클릭)58.225.***.***
(IP보기클릭)222.105.***.***
콘솔판 파크라이6는 레이트레이싱이 아예 없죠
(IP보기클릭)218.146.***.***
(IP보기클릭)222.105.***.***
패치로 추가해주나보죠
(IP보기클릭)218.39.***.***
해줘도 ㅈㄹ 분명히 있을듯..
(IP보기클릭)218.146.***.***
(IP보기클릭)58.225.***.***
(IP보기클릭)221.145.***.***
(IP보기클릭)110.12.***.***
(IP보기클릭)222.105.***.***
abandoned
패치로 추가해주나보죠 | 21.10.21 22:34 | | |
(IP보기클릭)58.124.***.***
(IP보기클릭)124.54.***.***
(IP보기클릭)223.39.***.***
고건 엔디비아 기술이라 안되고 fsr 써야합니다 | 21.10.21 23:48 | | |
(IP보기클릭)223.39.***.***
엔비디아지... 맨날 햇갈려 | 21.10.21 23:49 | | |
(IP보기클릭)124.54.***.***
Fsr쓰면 그래픽 좀 심하게 떨어지던데 DLSS에 비해 | 21.10.21 23:50 | | |
(IP보기클릭)223.39.***.***
단순 업스케일+샤프닝 하고 딥러닝 업스케일의 차이라 어쩔 수 없어요 | 21.10.21 23:51 | | |
(IP보기클릭)121.162.***.***
(IP보기클릭)222.105.***.***
TopSpoiler
콘솔판 파크라이6는 레이트레이싱이 아예 없죠 | 21.10.21 22:46 | | |
(IP보기클릭)210.113.***.***
오픈월드 게임이랑 레일슈터 겜은 먹는 리소스가 다른데.... | 21.10.22 01:30 | | |
(IP보기클릭)184.151.***.***
헤일로 인피니트는 오픈월드입니다. | 21.10.22 05:08 | | |
(IP보기클릭)175.112.***.***
어이야 어서와 안드로메다는 처음이지? | 21.10.22 10:37 | | |
(IP보기클릭)218.39.***.***
해줘도 ㅈㄹ 분명히 있을듯..
(IP보기클릭)119.192.***.***
이미 위에... | 21.10.22 00:29 | | |
(IP보기클릭)110.12.***.***
출시가 코앞인데 말도 못하나 게임 출시때 적용 안하는게 일반적인건 아니라 한 말인데 | 21.10.22 15:52 | | |
(IP보기클릭)211.116.***.***
해줘도 ㅈㄹ인건 맞으니깐 | 21.10.24 07:4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