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스토리(2021년 6월 15일 화요일 19:45 BST): Xbox 및 Bethesda의 E3 2021 Showcase에서 수많은 게임이 발표되면서 Xbox Game Pass에 대한 바쁜 몇 달이 다가왔습니다. 그러나 한동안 우리 레이더에 있었던 한 타이틀은 The Ascent 입니다. 솔로 및 협동 플레이를 위해 제작된 사이버펑크 RPG입니다.
7월 29일 Xbox Game Pass에 출시 되며, 플레이어는 격렬한 액션, 깊은 RPG 메커니즘, 아름다운 세계의 탐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개발자 Neon Giant의 공동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Arcade Berg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Pure Xbox: 안녕하세요! Ascent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귀하의 역할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Arcade: 제 이름은 아케이드이고 네온 자이언트의 창립자이자 Ascent 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Pure Xbox: 간단히 말해서 The Ascent는 무엇이며 우리는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Arcade: The Ascent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싱글 플레이어 또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액션 슈팅 RPG이며, Veles라는 먼 행성의 거대한 Arcology를 배경으로 한 사이버펑크/SF 모험입니다. RPG 레이어와 함께 작동하는 커버 역학과 같은 전략적 요소와 혼합된 전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Pure Xbox: Ascent의 배경이 된 아이디어는 무엇이었나요? 사이버펑크 장르는 현재 매우 인기가 있는데,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되는 점은 무엇입니까?
Arcade: 한 가지 중요한 차이점은 우주와 외계 종족과 같은 공상과학 요소를 혼합한 것입니다. 덩치 큰 사람들이 돌아다니는 것뿐만 아니라 같은 도시에 사는 작은 칼란족부터 거대하고 무거운 라크족에 이르기까지 전체 크기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거대 기업이 운영하는 건물과 같은 구조에 포함된 도시와 같은 거대한 아크로지에서 진행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보다 훨씬 더 수직적인 공간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Pure Xbox: 이 게임을 솔로와 협동 플레이를 모두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각 측면에서 볼 수 있는 이점이 있으며 각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게임 플레이가 어떻게 변경됩니까?
Arcade: 게임난이도는 참여하는 추가 플레이어에 따라 바로 즉석으로 조정됩니다. 더 많은 적들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고 쉽게 쓰러지지 않도록 약간 부스트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끼리 서로를 소생시킬 수 있다는 사실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싱글 플레이어(혹은 두 플레이어)가 게임을 조금 느리게 플레이하고 세계와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는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모두들 미니건과 로켓은 크레이 크레이 로 갈 것입니다 .
괜찮습니다. 미친, 재미를!
Pure Xbox: 게임의 주요 승부 중 하나는 수많은 전리품과 장비를 얻는 것이므로 플레이어는 Ascent에서 어떤 종류의 고유한 장비를 찾을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이 플레이어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Arcade: 몇 가지 다른 유형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예상할 수 있는 분명한 것은 다양한 부품의 무기와 방어구뿐 아니라 우리가 전술이라고 부르는 수류탄, 치유 기계 등입니다. 모듈은 패시브 능력을 제공하고 가장 큰 것은 능동 능력을 제공하는 증강으로, 이를 구동하는 속성에 영향을 미치는 스킬 포인트를 할당하는 방법에 따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예상되는 것부터 과도하고 이국적인 것까지 다양하며 해당 능력의 사용 범위를 넓히려고 노력했습니다. 친구가 적군을 정지 상태에 빠뜨린 다음 과충전하여 큰 피해를 입히는 능력으로 폭발하는 것과 같이 일부는 다른 사람과 혼합될 때 더 잘 작동합니다.
옳고 그름은 없고, 어느 하나가 최고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선호하는 것을 결정하고 그것을 즐기기를 바랍니다.
Pure Xbox: 게임 세계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플레이어는 오픈 월드 설정을 기대해야 합니까, 아니면 선형적인 구조 입니까?
Arcade: 세상은 본질적으로 완전히 열려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지만 일부 지역은 너무 힘들 수 있으므로 나중에 다시 오는 것이 현명합니다. 유일한 제한 사항은 공개된 일부 영상에서 볼 수 있는 정전과 같은 이야기 기반의 제한 사항입니다.
메인 캠페인을 계속하면 많은 세계를 볼 수 있지만 서브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보물을 찾아 탐험을 떠나야만 찾을 수 있는 영역도 있습니다.
Pure Xbox: Ascent는 정말 멋지게 생겼고 Xbox Series X에 최적화될 게임임이 분명합니다. 차세대 플레이어가 차세대 콘솔에서 부팅할 때 어떤 향상 기능을 찾을 수 있는지 밝힐 수 있습니까?
Arcade: 세부 사항으로 들어가지 않고 더 강력한 기계로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모든 것의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살아있는 장소의 느낌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훨씬 더 많은 민간인을 세계에 가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기술 덕분에 모든 것을 크랭크할 수 있습니다!
Pure Xbox: Xbox Series X에서 작업하는 것은 어땠나요? Series S가 상대적으로 도전적이라고 생각했습니까? 아니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까?
Arcade: 흥미로운 대답은 아니지만, 감사하게도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Series S는 짐승이고 게임은 둘 다 잘 작동합니다. 우리가 12명으로 구성된 작은 스튜디오이기 때문에 그것은 우리에게 큰 승리입니다!
Pure Xbox: 첫 날 Xbox Game Pass가 시작되면서 친구들이 함께 뛰어들어 Ascent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라십니까? 공개를 앞두고 의식적으로 내린 결정이었나요?
Arcade: 우리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여 Xbox Game Pass가 완벽하게 적합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 일부가 될 기회에 뛰어들었습니다. 물론 우리는 친구와 적 모두가 Ascent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Pure Xbox: X 박스 게임 패스의 Pure Xbox 커뮤니티에 앞서 대한 마지막 한마디?
아케이드: 우리를 지원하고 Neon Giant와 Ascent의 메시지를 퍼뜨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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