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는 모든 사람에게 게임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접근성 인식의 날을 축하하고 있습니다.
-Xbox 접근성 담당이사 아니타 모탈로니는 현재 접근성 향상을 위한 조치 단계를 설명하는 동시에 앞으로 주시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Xbox는 청취 및 지원 채널을 통한 커뮤니티 육성과 디자인을 통한 접근성 향상, 더 많은 게이머들이 확장된 접근성을 사용하게 하는 세 가지 영역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접근성 향상을 위한 Xbox 작업의 핵심이었고 앞으로도 더 많은 일이 있을 전망입니다.
-첫 번째는 XAIL(Xbox Accessibility Insider League)로 이를 활용하여 Xbox 엔지니어링 또는 게임 개발팀에 직접 접근성 피드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기능처럼 보이지만 게이머에게 접근성의 불편함을 직접 전달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협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훌륭한 변화입니다.
-두 번째는 Xbox 게임 접근성 팀이 완전히 새로운 게임 및 게임 플레이시 장애 관련 경험 가이드를 제작했다는 것입니다.
-게이머가 경험하는 게임 접근성 관련 장벽 중 일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개발자와 게이머 간의 유용한 소통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가이드는 동일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파트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MSFTEnable 유투브 채널과 완벽하게 결합됩니다.
-표시된 영상에는 게임 산업에서 장애와 접근성이 정확히 무엇인지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해당 발표는 채팅 음성 녹음 및 믹싱이 곧 출시될 새로운 기능임을 보여주는 예시입니다.
-스피치 투 텍스트를 사용하면 모든 게이머가 파티원의 말을 문자로 전환되는 화면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https://news.xbox.com/en-us/2021/05/20/xbox-celebrates-global-accessibility-awareness-day/?ocid=Evergreen_soc_omc_xbo_tw_Photo_lrn_5.20.1)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항상 그렇듯 마이크로소프트는 모든 사람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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