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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아야 한다(간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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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해머 수준의 게임에서는 지난세대에서도 별로 어려움이 없었을거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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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치독스 리전에서 레이트레이싱 들어갔다고 본거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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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트레이싱 성능 엑스박스 시리즈 S는 엑스박스 시리즈 X와 동일하게 DirectX 기반의 하드웨어 레이트레이싱을 지원한다. XSS의 레이트레이싱 연산 성능은 최대 레이-박스 연산 146G/sec (XSX는 380G/sec), 레이-삼각형 37G/sec(XSX는 95G/sec)이다. 이는 최대성능 수치로, 메모리의 여유 대역폭과 레이 하나가 접하는 노드와 삼각형 수에 따라 그 결과값[12]이 달라질 수 있다. 레이트레이싱 연산 성능은 시리즈 X의 40% 정도 수준이며, 레이트레이싱 해상도도 동일한 비율로 낮추면, 낮은 연산성능에도 불구하고 시리즈 X와 동일한 레이트레이싱 이펙트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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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시리즈s는 RT 빼고 나올수도 있죠 그게 해상도 대신 그래픽 옵션으로 타협한다는게 아닐까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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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아야 한다(간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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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해머 수준의 게임에서는 지난세대에서도 별로 어려움이 없었을거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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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가 fhd qhd에서 못버틴다는건 상위기종들도 4k에서 못버틴다는 이야긴데 ㅋㅋ | 21.02.16 02: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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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이야 낀세대 이니까 4k쉽게 찍지만 나중에 차세대 게임 점점 나오고 고사양 게임 나오면 4k유지하기 힘들어질수도 있죠 그때는 해상도만 내리는게 아니라 어느정도 그래픽 옵션을 손봐야할때가 올거같아요 | 21.02.16 02: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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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는 4k콘솔이 아닙니다 | 21.02.16 02:11 | | |
(IP보기클릭)1.227.***.***
x말하는 겁니다 시리즈s가 해상도만 내리고 동일한 경험을 준다는 의미에서 나온콘솔인데 시리즈x에서 4k못찍고 1440에 가까운 해상도 게임이 나오면 시리즈s는 해상도만 내리기에는 너무 저해상도 까지 가버려서 따로 그래픽 옵션을 손봐야할거같다는 의미에요 | 21.02.16 02:12 | | |
(IP보기클릭)221.167.***.***
엑시엑이나 ps5는 RT 때문에 1440까지 떨어 질 수 있지만 s경우는 더 떨어질 일 없습니다. 이번 시대에는 | 21.02.16 02: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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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GR.KR
뭐 시리즈s는 RT 빼고 나올수도 있죠 그게 해상도 대신 그래픽 옵션으로 타협한다는게 아닐까 싶네요 | 21.02.16 02:20 | | |
(IP보기클릭)221.167.***.***
시리즈s 자체에 rt전용 프로세서가 없습니다. 타협이고 뭐고 지금도 rt 빼고 나오는데요 | 21.02.16 02:21 | | |
(IP보기클릭)1.227.***.***
그런가요??? 시리즈s도 레이트레이싱 가능한걸로아는데;; | 21.02.16 02:24 | | |
(IP보기클릭)221.167.***.***
rt를 배제하고 설계 핬다고 봐도 됩니다. 어떤 게임 개발사가 fhd 밑으로 내려가는걸 감수 하면서 rt를 넣겠습니까. 안그래도 코스트 빡빡한데 | 21.02.16 02:31 | | |
(IP보기클릭)1.227.***.***
RGR.KR
와치독스 리전에서 레이트레이싱 들어갔다고 본거같은데.. | 21.02.16 02:32 | | |
(IP보기클릭)211.36.***.***
RGR.KR
레이트레이싱 성능 엑스박스 시리즈 S는 엑스박스 시리즈 X와 동일하게 DirectX 기반의 하드웨어 레이트레이싱을 지원한다. XSS의 레이트레이싱 연산 성능은 최대 레이-박스 연산 146G/sec (XSX는 380G/sec), 레이-삼각형 37G/sec(XSX는 95G/sec)이다. 이는 최대성능 수치로, 메모리의 여유 대역폭과 레이 하나가 접하는 노드와 삼각형 수에 따라 그 결과값[12]이 달라질 수 있다. 레이트레이싱 연산 성능은 시리즈 X의 40% 정도 수준이며, 레이트레이싱 해상도도 동일한 비율로 낮추면, 낮은 연산성능에도 불구하고 시리즈 X와 동일한 레이트레이싱 이펙트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21.02.16 02:57 | | |
(IP보기클릭)124.49.***.***
그래서 마소에서는 DX12U를 통해 다양한 최적화도구를 제공합니다. DirectML 이라던가 VRS, Mesh Shader 같은 것들요. 메쉬 세이더를 적용한 벤치결과가 최근에 릴리스 됐는데요 최대 500%의 프레임 향상을 보여줍니다. https://bbs.ruliweb.com/pc/board/300006/read/2226099 , VRS 벤치는 다음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듯요 https://bbs.ruliweb.com/xbox/board/300047/read/30622110 고로 앞으로 출시될 DX12U 기반의 타이틀들은 같은 옵션상에서 퍼포먼스가 더 좋아졌으면 좋아졌지 나빠질 걱정은 없을 듯 합니다. X/S 둘다 DX12U 해당 기종이기때문에 두 기종다 해당 기술의 수혜를 보겠죠. | 21.02.16 03:00 | | |
(IP보기클릭)110.70.***.***
저는 님 의견이 뭘 말하시려는건지 압니다 다른분들은 이해못하는듯 ㅋㅋ 시리즈S로 900p게임들도 많이 나올겁니다 | 21.02.16 09: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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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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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9087864612
중간에 cg껴있으니 당연히 좋아보이죠. 물론 워해머가 후진그래픽은 아닌건 맞지만 그렇다고 와 하는 느낌은 없어요. 딱 울펜슈타인 상위호환느낌이라 | 21.02.16 13: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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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06.102.***.***
(IP보기클릭)110.70.***.***
4k는 몰라도 60프레임은 예전에도 앞으로도 개발사들의 일반적인 목표가 아닙니다 | 21.02.16 09:04 | | |
(IP보기클릭)106.102.***.***
단면적인 모습이 아닌 그런면을 가지고 있고 사소한게 아니라는거죠. 기본적으로 플랫포머가 대놓고 이렇게 만들라고 하는거니.. | 21.02.16 09: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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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59.19.***.***
Significantly 부사 표현이 영향 높거나 체감 될정도에 쓰이는 단어인데 문장에선 이미 won't 표현을 했기 때문에 크게(영향, 체감)이 되지 않는다고 보고 있어서 일부러 제외 했습니다. | 21.02.16 11:10 | | |
(IP보기클릭)211.117.***.***
난 너를 때리지 않을거야 난 너를 쌔게 때리진 않을거야 이 두 문장은 전혀 다른 말입니다. 첫번째 문장은 아예 때리지 않는다는 말이고, 두번째 문장은 때리긴할건데 살살 때린다는 말이구요. 의도가 들어가지 않았다면 반드시 넣어야만 원래 의미가 전달되는 부사죠. | 21.02.17 10:46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