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최근

[XSX소프트] inXile. RPG 신작 제작중 [18]




웨이스트랜드3를 제작한 inXile의 대표 Brian Fargo의 트윗

 

"우리는 아주 멋진 새로운 RPG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개발하는데 오래 걸린다는게 안타깝습니다."

 

"저는 우리의 두번째 RPG가 프리 프로덕션의 초기 단계에 있다는 것을 명확히 하고 싶습니다."

 

 

inXile은 차기작을 언리얼 엔진5를 이용해서 개발한다고 밝힌 상태입니다.



댓글 | 18
1


(1008400)

222.109.***.***

BEST
언리얼 엔진 홍보는 플스로 했는데 정작 가장 언리얼 엔진을 많이 사용하는건 엑박쪽인거 같네
20.09.28 16:49
(1125367)

220.121.***.***

BEST
생각해보면 언리얼 하면 이제 언리얼 토너먼트보다 기어즈 오브 워가 먼저 생각나긴 하네요 ㅋㅋㅋㅋ
20.09.28 16:54
(4815989)

221.138.***.***

BEST
언리얼은 코올리션이 젤잘쓰죠 기어즈5 4k 60프레임 최적화보면 증명됨
20.09.28 16:54
(88662)

1.231.***.***

BEST
웨랜2가 워낙 개판을 쳐놔서 별 관심없이 묻혔지만 웨랜3 진짜 잘 만들었음 자금난에 시달리던 웨랜2 때랑 확실히 떼깔이 다른거보면 다음 작품도 기대 됨... 그러니까 빌어먹을 한글화 좀...
20.09.28 17:06
BEST
원래 언리얼 토너먼트로 홍보하다가 기어워1부터 기어즈가 홍보용으로 바꼈었죠
20.09.28 17:15
(1008400)

222.109.***.***

BEST
언리얼 엔진 홍보는 플스로 했는데 정작 가장 언리얼 엔진을 많이 사용하는건 엑박쪽인거 같네
20.09.28 16:49
(1125367)

220.121.***.***

BEST
폐인킬러
생각해보면 언리얼 하면 이제 언리얼 토너먼트보다 기어즈 오브 워가 먼저 생각나긴 하네요 ㅋㅋㅋㅋ | 20.09.28 16:54 | | |
(4815989)

221.138.***.***

BEST
폐인킬러
언리얼은 코올리션이 젤잘쓰죠 기어즈5 4k 60프레임 최적화보면 증명됨 | 20.09.28 16:54 | | |
BEST
폐인킬러
원래 언리얼 토너먼트로 홍보하다가 기어워1부터 기어즈가 홍보용으로 바꼈었죠 | 20.09.28 17:15 | | |
(506188)

103.114.***.***

폐인킬러
있지도 않은 포커스그룹 배포판 언리얼5 개발중인 회사가 상당히 많죠. | 20.09.28 17:18 | | |
(1366456)

211.58.***.***

Simbian
기어즈 전까지는 에픽 자체 개발 게임중에 제대로 팔리던 물건이 없었죠. 언리얼 1,2는 판매량이 크라이시스 수준이었던 걸로 기억하고 언리얼 토너먼트가 그나마 좀 팔렸지만 퀘이크랑 비교하면 한참 떨어졌고... 기어즈1이 에픽 역사상 처음으로 대박난 타이틀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 20.09.28 17:28 | | |
(88662)

1.231.***.***

BEST
웨랜2가 워낙 개판을 쳐놔서 별 관심없이 묻혔지만 웨랜3 진짜 잘 만들었음 자금난에 시달리던 웨랜2 때랑 확실히 떼깔이 다른거보면 다음 작품도 기대 됨... 그러니까 빌어먹을 한글화 좀...
20.09.28 17:06
(1488490)

58.142.***.***

보나루다
미적인것만 많이 다듬어서 후속작 나오거나, 차세대 패치 받으면 흠잡을데 없을것 같네요. | 20.09.28 17:21 | | |
보나루다
3가 한글화 됬으면 바로질렀을거같은데... 아쉽네요 그런겜은 내용이해가 중요한데 | 20.09.28 17:42 | | |
(1030270)

122.252.***.***

보나루다
스크에서,,해줄것,ㅡ갇은데여? ㅎ ㅎ | 20.09.28 18:20 | | |
엑박에서 만드는 rpg만 해도 8개 정도인가
20.09.28 17:49
(5042873)

211.105.***.***

웨이스트랜드3 안한글이라 이것도 걱정된다
20.09.28 17:57
(55554)

211.36.***.***

rpg 박스가 되어가네요. 환영입니다.
20.09.28 18:00
(4890110)

115.22.***.***

프리프로덕션의 초기단계면 개발이 기간이 어느정도 진행되었다고 봐도 되는 수준인가요? 1년정도는 개발이 진행되었다고 봐도 되는 수준인가요?
20.09.28 18:20
(206904)

203.90.***.***

로키라
이제 컨셉 같은거 잡고 하는 단계 아닐지... 게다가 언리얼 엔진5 자체도 2021년 말에나 나오는데, 베타버전 가지고 개발한다고 해도, 실제 출시는 그 이후가 되지 않을지... | 20.09.28 19:13 | | |
로키라
프리 프로덕션 = 사전 제작입니다. 사전 제작단계는 많은 인원이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본격적인 제작을 하기전으로 짧으면 1년 정도 일수도 있고 길면 몇년일수도 있습니다. 웨이스트랜드3를 개발하면서도 사전 제작은 가능한 상황이라서 초기 단계라고 해도 얼마나 시간이 소요된건지 알수가 없습니다. | 20.09.28 19:34 | | |
(76823)

1.216.***.***

한글화 해주라고. 그래야 사던지 할 거 아냐
20.09.28 18:26
Fps도 많이 나와주새옹
20.09.28 20:14


1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2226461 XSX하드 play that 7 2131 11:45
2226460 XSX소프트 좌우지장지지지 11 2737 11:41
2226459 XSX소프트 nokcha 3 1289 11:25
2226452 XSX하드 play that 5 2490 09:58
2226451 XBO소프트 nokcha 20 5039 09:37
2226448 XSX소프트 play that 19 6845 09:26
2226447 XBO소프트 자세안나오네 5 4569 09:11
2226443 인터뷰 중고플스 18 6827 08:34
2226442 XSX소프트 중고플스 25 6740 08:29
2226441 루머 미희♡ 24 10139 08:17
2226430 XSX소프트 nokcha 19 8329 01:01
2226427 XBO소프트 물곰탱 7 3367 00:48
2226426 XSX하드 △젤다의 전설△ 18 7990 00:10
2226422 인터뷰 XT1 23 15040 2020.10.21
2226421 XSX하드 중고플스 55 32419 2020.10.21
2226419 XSX소프트 Pricefield 26 8349 2020.10.21
2226418 XSX하드 중고플스 19 10062 2020.10.21
2226411 XSX하드 △젤다의 전설△ 18 11798 2020.10.21
2226398 XSX소프트 nokcha 18 7547 2020.10.21
2226393 XSX소프트 nokcha 10 2993 2020.10.21
2226392 XBO소프트 .501 군단 11 7512 2020.10.21
2226382 XBO소프트 자세안나오네 11 6125 2020.10.21
2226375 기타 Pricefield 23 15582 2020.10.21
2226373 인터뷰 닉네임뭘로짓지 23 9610 2020.10.21
2226368 XSX소프트 Pricefield 54 21569 2020.10.21
2226361 XSX소프트 물곰탱 5 3558 2020.10.21
2226357 XSX소프트 Pricefield 13 7259 2020.10.21
2226356 XSX소프트 카일로123 35 17711 2020.10.21

글쓰기 114676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지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