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소프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후 서비스 및 구독 페이지에서 관리로 들어갑니다
https://account.microsoft.com/services/
그러면 자동으로 SKT홈페이지 구매 내역 페이지로 연결되고
본인 계정의 구독한 상품과 구독 만료일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측의 이용중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번호와 결제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고
바로 아래쪽 구독 해지 버튼을 누르면 반복 청구 해지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위처럼 기존의 얼티밋 가입자가 100원으로 1개월을 연장하였고
반복청구를 막기위해 해지 신청을 할경우에는
서비스를 아직 사용하지 않았다는 메세지가 나오며
구매취소로 진행 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지만 확인을 누르고 계속 진행하시면
위와 같이 해지 예정 상태로 전환됩니다.
(현재 접속자가 많은 관계로 서비스가 불안정한 상태입니다)
(IP보기클릭)218.146.***.***
게임패스 관련해서 한국 서비스가 SKT가 관리하도록 이관되었나 보네요. 덕분에 SKT 쪽 서버 과부하걸린 듯..
(IP보기클릭)125.132.***.***
저렇게 나오지만 그대로 진행하면 이 사진처럼 익월 해지 예정으로 변경됩니다
(IP보기클릭)175.200.***.***
휴대폰에 t 앱있으시면 편하게 [부가서비스항목]에서 찾아서 해지 누르면 됩니다.
(IP보기클릭)112.187.***.***
접속자가 많아서 그런것 같아요 저도 안되다가 시간좀 지나서 하니깐 들어가 지네요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12.187.***.***
접속자가 많아서 그런것 같아요 저도 안되다가 시간좀 지나서 하니깐 들어가 지네요 | 20.09.16 19:02 | | |
(IP보기클릭)211.36.***.***
답변 감사합니다. 나중에 다시 해봐야겠네요.. | 20.09.16 19:05 | | |
(IP보기클릭)218.146.***.***
게임패스 관련해서 한국 서비스가 SKT가 관리하도록 이관되었나 보네요. 덕분에 SKT 쪽 서버 과부하걸린 듯..
(IP보기클릭)118.235.***.***
그럼 엑박한정으로 망 상태 기대해도 좋을까 의문이네요 | 20.09.16 19:16 | | |
(IP보기클릭)218.146.***.***
회원 정보 / 구독 관리랑 클라우드 서비스 랑은 별개가 아닐까 싶어요. 당장 위의 SKT 페이지 맛 갔을 때도, 게임패스 앱에선 기간 늘어난 것도 바로 확인 되었고.. | 20.09.16 19:24 | | |
(IP보기클릭)125.132.***.***
저렇게 나오지만 그대로 진행하면 이 사진처럼 익월 해지 예정으로 변경됩니다
(IP보기클릭)112.187.***.***
앗 정보 감사합니다. 본문에 내용 추가 하겠습니다. | 20.09.16 19:18 | | |
(IP보기클릭)222.237.***.***
(IP보기클릭)125.132.***.***
기존 얼티밋 사용자 -> 얼티밋 1개월 추가 연장 됩니다 | 20.09.16 19:19 | | |
(IP보기클릭)118.39.***.***
이거 근데 무조건 sk pay로만 결제가 되나요? 결제수단에 폰 추가할려니 안되던데 | 20.09.16 19:22 | | |
(IP보기클릭)125.132.***.***
네 sk pay 가입 유도도 있는 듯 한 느낌이네요 | 20.09.16 19:24 | | |
(IP보기클릭)121.146.***.***
(IP보기클릭)175.194.***.***
저도 2개월 추가됐던데 개꿀... | 20.09.17 09:31 | | |
(IP보기클릭)112.144.***.***
(IP보기클릭)121.165.***.***
(IP보기클릭)112.187.***.***
지금 skt쪽 과부하로 처리가 느려서 좀 기다리셨다가 하셔야 할듯 합니다 | 20.09.16 20:23 | | |
(IP보기클릭)175.200.***.***
NEo
휴대폰에 t 앱있으시면 편하게 [부가서비스항목]에서 찾아서 해지 누르면 됩니다. | 20.09.16 20:28 | | |
(IP보기클릭)121.165.***.***
아 몰려서 그런거군요 감사합니다! | 20.09.16 20:30 | | |
(IP보기클릭)121.165.***.***
팁 감사합니다! | 20.09.16 20:30 | | |
(IP보기클릭)210.100.***.***
(IP보기클릭)175.211.***.***
SKT 전용이 아닌 모든 고객 대상 100원 상품을 샀었는데 저도 그렇게 뜹니다 | 20.09.17 00:41 | | |
(IP보기클릭)175.194.***.***
원래 기존 만료는 4월이였고 1개월추가되서 5월이되었는데
(IP보기클릭)175.194.***.***
패스앱에는 6월?! | 20.09.17 10:58 | | |
(IP보기클릭)121.186.***.***
(IP보기클릭)112.187.***.***
해지 신청하셨으면 결제한 100원으로 1개월 사용하고나서 그후에 반복 청구되지 않는다 입니다. 넷플릭스랑 똑같습니다 | 20.09.17 23:07 | | |
(IP보기클릭)14.55.***.***
그렇다면 다행이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 20.09.18 00:2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