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역 및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에 따르면 락스타 게임즈 및 SIE 너티 독 스튜디오 개발자 출신인 디 이니셔티브의 시니어 게임플레이 엔지니어인 Francisco Aisa García의 인터뷰 내용에서
아래와 같은 내용을 밝혔다고 합니다.
- 레이 트레이싱 기술이 주요 요인이 될 수 있으며, 어디서나 유비쿼터스 같은 편제가 될 수 있음
- 레이 트레이싱은 모든 곳에서 혁신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흥분되는 것은 프로세싱을 빨리 처리하기 위해서 하드웨어에 내장된 방식이며, 우리가 보게 될 이점과 같이
게임 유저들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분야에서 될 것이며, 레이 트레이싱을 보았지만 완전한 잠재력을 보지 못했는데, 이 기술을 중심으로 세계를 구축하는 데 전념하는 개발사 및
개발자가 없었기 때문이라고 함.
- 차기(신세대)에서는 어디에서나 있을 것이며,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는 기술과 사용방법을 연구할 것이며, 우리가 예상하지 못한 몇 가지 사항이 나올 것이라고 확신함.
- 레이 트레이싱은 게임을 하는 방식에서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예를 들어서 모든 지형 및 장소에서 반사를 볼 수 있으며, 이러한 반사에 반응할 수 있기 때문에 AI가 어떻게
반응하는 지에 대한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이전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설계에 통합 할 수 있다고 함. 실제 게임에서 이것을 보는 데 걸리는 시간은 아직 알 수 없으나 스텔스
게임을 크게 바꿀 수 있음을 언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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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 트레이싱에 오디오 패스 트레이싱 적용된 스플린터 셀 신작 나오면 예구량 터질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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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울같은거 구현만 제대로 되도 여러모로 응용할 수 있는게 상당히 많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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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을 떠나서 최적화를 어떻게 할건지가 관건.... 저 기술 넣으면 프레임 잡으려고 다른 그래픽적 요소들을 낮추거나 없애서 맞춰야 될건데 과연 저 기술 하나 때문에 다른 그래픽적 요소들을 어떻게 최적화 할지가 관건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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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 트레이싱에 오디오 패스 트레이싱 적용된 스플린터 셀 신작 나오면 예구량 터질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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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울같은거 구현만 제대로 되도 여러모로 응용할 수 있는게 상당히 많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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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을 떠나서 최적화를 어떻게 할건지가 관건.... 저 기술 넣으면 프레임 잡으려고 다른 그래픽적 요소들을 낮추거나 없애서 맞춰야 될건데 과연 저 기술 하나 때문에 다른 그래픽적 요소들을 어떻게 최적화 할지가 관건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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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들은 평가를 하지 새로운 기술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지 않으니까요. 누군가 판을 뒤집어서야 대중은 인식하겠죠. | 20.08.10 04: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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