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a85\uc870","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864","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7c\ubcf8","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d2b8\ub7fc\ud504","rank":"new"},{"keyword":"\ub358\ud30c","rank":7},{"keyword":"\uba54\ud0c0\ud018\uc2a4\ud2b8","rank":1},{"keyword":"jtbc","rank":6},{"keyword":"\uc774\ub780","rank":-3},{"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a54\uc774\ud50c","rank":-8},{"keyword":"\uba54\uac00\ubc15\uc2a4","rank":"new"},{"keyword":"Jtbc","rank":"new"},{"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b974\ub9dd","rank":"new"}]
(IP보기클릭)221.167.***.***
첫 공개 때, 뭔 아이언맨을 건담으로 만들어 놨어 라고 한 사람들 꽤 있었는데, 진짜 그거 모티브, 오마주 맞았었네
(IP보기클릭)58.227.***.***
아 이게 아이언맨이구나 잘 만들었네
(IP보기클릭)14.32.***.***
자 콤보 들어갑니다 시마이~
(IP보기클릭)110.9.***.***
뭔 아이언맨이 건담이 되었어 라고 한다면 진짜 건담이 모티브였기 때문입니다.
(IP보기클릭)118.235.***.***
뽀록 한번만!!!!!
(IP보기클릭)221.167.***.***
첫 공개 때, 뭔 아이언맨을 건담으로 만들어 놨어 라고 한 사람들 꽤 있었는데, 진짜 그거 모티브, 오마주 맞았었네
(IP보기클릭)110.9.***.***
카이피르
뭔 아이언맨이 건담이 되었어 라고 한다면 진짜 건담이 모티브였기 때문입니다. | 26.05.16 12:56 | | |
(IP보기클릭)122.45.***.***
(끄덕) | 26.05.16 19:01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58.227.***.***
아 이게 아이언맨이구나 잘 만들었네
(IP보기클릭)14.32.***.***
조밥세끼
자 콤보 들어갑니다 시마이~ | 26.05.16 11:27 | | |
(IP보기클릭)118.235.***.***
비타민폭발
뽀록 한번만!!!!! | 26.05.16 12:21 | | |
(IP보기클릭)106.101.***.***
아크원자로만 살살 | 26.05.16 12:31 | | |
(IP보기클릭)14.5.***.***
이 드립을 이해하는 사람들이 많은거보니ㅋㅋㅋ 건덕들이란...ㅋㅋㅋ | 26.05.16 21:36 | | |
(IP보기클릭)221.162.***.***
(IP보기클릭)211.36.***.***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21.139.***.***
루리웹-6076701583
원래 컨펌 받을 때 평범한 아이언맨 디자인으로 들고 갔다고 하는데 마블에서 너희가 잘하는 걸로 해라 아크한테 말해서 이 디자인으로 들고가서 마블도 ok 했다고 들었습니다 | 26.05.16 19:21 | | |
(IP보기클릭)1.239.***.***
루리웹-6076701583
저도 아쉽습니다. 아이언맨이 아이언맨같지가 않아 | 26.05.16 20:15 | | |
(IP보기클릭)222.251.***.***
루리웹-6076701583
아이언맨도 은근 디자인 변화 심한 히어로라서 "아이언맨 같은 요소"가 뭐냐고 하면 솔직히 그런거 없다고밖에 할말이 없지 않나요 까놓고 말해서 60년대 깡통 디자인이랑 2020년대 디자인이 "일관성이 있는 디자인"은 아니잖아요 | 26.05.16 23:46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1.162.***.***
(IP보기클릭)1.224.***.***
트레일러 마지막 부분 안봤구만 얼티밋 에디션에 클래식 코스튬 있구만 | 26.05.16 12:21 | | |
(IP보기클릭)1.239.***.***
루리웹-6076701583
| 26.05.16 17:16 | | |
(IP보기클릭)1.239.***.***
마블버젼 아이언맨나왔음 좋겠네요 | 26.05.16 20:15 | | |
(IP보기클릭)182.213.***.***
마블버전이 어떤 걸 말하시는건지? 영화 버전 말하는건가 | 26.05.17 10:13 | | |
(IP보기클릭)1.224.***.***
마블이니 닌텐도니 회사 이름만 대면 무슨 버전인지 어떻게 압니까 어떤 기종인지 유니버스인지 작품인지 말을 해야 알지 | 26.05.19 00:00 | | |
(IP보기클릭)217.21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75.196.***.***
(IP보기클릭)119.65.***.***
(IP보기클릭)59.21.***.***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