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S5소프트] 마블 투혼 파이팅 소울에 등장하는 아이언맨 슈트 공식 넘버링 [28]


profile_image_default


(5482141)
20 | 28 | 17921 | 비추력 694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6.05.16 10:55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8
1
 댓글


(IP보기클릭)221.167.***.***

BEST
첫 공개 때, 뭔 아이언맨을 건담으로 만들어 놨어 라고 한 사람들 꽤 있었는데, 진짜 그거 모티브, 오마주 맞았었네
26.05.16 10:56

(IP보기클릭)58.227.***.***

BEST
아 이게 아이언맨이구나 잘 만들었네
26.05.16 11:07

(IP보기클릭)14.32.***.***

BEST
자 콤보 들어갑니다 시마이~
26.05.16 11:27

(IP보기클릭)110.9.***.***

BEST
뭔 아이언맨이 건담이 되었어 라고 한다면 진짜 건담이 모티브였기 때문입니다.
26.05.16 12:56

(IP보기클릭)118.235.***.***

BEST
뽀록 한번만!!!!!
26.05.16 12:21

(IP보기클릭)221.167.***.***

BEST
첫 공개 때, 뭔 아이언맨을 건담으로 만들어 놨어 라고 한 사람들 꽤 있었는데, 진짜 그거 모티브, 오마주 맞았었네
26.05.16 10:56

(IP보기클릭)110.9.***.***

BEST
카이피르
뭔 아이언맨이 건담이 되었어 라고 한다면 진짜 건담이 모티브였기 때문입니다. | 26.05.16 12:56 | | |

(IP보기클릭)122.45.***.***

카이피르
(끄덕) | 26.05.16 19:01 | | |

(IP보기클릭)118.235.***.***

건담맨
26.05.16 11:07

(IP보기클릭)58.227.***.***

BEST
아 이게 아이언맨이구나 잘 만들었네
26.05.16 11:07

(IP보기클릭)14.32.***.***

BEST
조밥세끼
자 콤보 들어갑니다 시마이~ | 26.05.16 11:27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비타민폭발
뽀록 한번만!!!!! | 26.05.16 12:21 | | |

(IP보기클릭)106.101.***.***

조밥세끼
아크원자로만 살살 | 26.05.16 12:31 | | |

(IP보기클릭)14.5.***.***

조밥세끼
이 드립을 이해하는 사람들이 많은거보니ㅋㅋㅋ 건덕들이란...ㅋㅋㅋ | 26.05.16 21:36 | | |

(IP보기클릭)221.162.***.***

어스‑358 마블 공식 유니버스 번호도 받음
26.05.16 11:16

(IP보기클릭)211.36.***.***

아 빨리 하고싶다
26.05.16 11:25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21.13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6076701583
원래 컨펌 받을 때 평범한 아이언맨 디자인으로 들고 갔다고 하는데 마블에서 너희가 잘하는 걸로 해라 아크한테 말해서 이 디자인으로 들고가서 마블도 ok 했다고 들었습니다 | 26.05.16 19:21 | | |

(IP보기클릭)1.23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6076701583
저도 아쉽습니다. 아이언맨이 아이언맨같지가 않아 | 26.05.16 20:15 | | |

(IP보기클릭)222.25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6076701583
아이언맨도 은근 디자인 변화 심한 히어로라서 "아이언맨 같은 요소"가 뭐냐고 하면 솔직히 그런거 없다고밖에 할말이 없지 않나요 까놓고 말해서 60년대 깡통 디자인이랑 2020년대 디자인이 "일관성이 있는 디자인"은 아니잖아요 | 26.05.16 23:46 | | |

(IP보기클릭)118.235.***.***

아 격겜너무 어려워
26.05.16 11:36

(IP보기클릭)121.162.***.***

가장 아이언맨 같지않은 캐릭...갠적으로 비호네요...코스튬에 원작이나 비슷한 것이 나오길...
26.05.16 11:38

(IP보기클릭)1.224.***.***

Red드래곤
트레일러 마지막 부분 안봤구만 얼티밋 에디션에 클래식 코스튬 있구만 | 26.05.16 12:21 | | |

(IP보기클릭)1.23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6076701583

| 26.05.16 17:16 | | |

(IP보기클릭)1.239.***.***

Red드래곤
마블버젼 아이언맨나왔음 좋겠네요 | 26.05.16 20:15 | | |

(IP보기클릭)182.213.***.***

LETOGAMES
마블버전이 어떤 걸 말하시는건지? 영화 버전 말하는건가 | 26.05.17 10:13 | | |

(IP보기클릭)1.224.***.***

LETOGAMES
마블이니 닌텐도니 회사 이름만 대면 무슨 버전인지 어떻게 압니까 어떤 기종인지 유니버스인지 작품인지 말을 해야 알지 | 26.05.19 00:00 | | |

(IP보기클릭)217.216.***.***

옛날 2D 격겜에 모던모드 만들어 주면 좋을텐데...
26.05.16 11:48

(IP보기클릭)118.235.***.***

쇼군카요!
26.05.16 12:08

(IP보기클릭)175.196.***.***

뭔건담같네 했더니 건담맞았냐고ㅋㅋㅋㅋㅋ
26.05.16 12:20

(IP보기클릭)119.65.***.***

빨리 발매해라
26.05.16 12:44

(IP보기클릭)59.21.***.***

아이언건담맨이네
26.05.16 13:36

(IP보기클릭)118.235.***.***

취항타서 뿔달린게 싫어서 디럭스 에디션 지름 고전 코믹스 아이언맨 스킨있어서
26.05.16 16:16

(IP보기클릭)211.193.***.***

개인적으론 머리 뿔은 멋진데 아크원자로 가슴 뿔은 투머치 느낌도 드네요.
26.05.16 19:4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