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캡콤 × 일본 배구 콜라보 다이애나 일러스트 [23]


profile_image
(3463653)
92 | 23 | 33018 | 비추력 160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3
1
 댓글


(IP보기클릭)220.125.***.***

BEST
역시 캡콤의 마스코트는 파란색 로봇이다
26.05.09 19:39

(IP보기클릭)121.64.***.***

BEST
캐릭터 진짜 잘뽑았네 ㅋㅋ
26.05.09 18:16

(IP보기클릭)39.121.***.***

BEST

26.05.09 18:30

(IP보기클릭)211.36.***.***

BEST
졸귀 ㅋㅋ
26.05.09 18:06

(IP보기클릭)14.42.***.***

BEST
dlc 내놔라 캡콤놈들앙
26.05.09 20:02

(IP보기클릭)211.36.***.***

BEST
졸귀 ㅋㅋ
26.05.09 18:06

(IP보기클릭)121.64.***.***

BEST
캐릭터 진짜 잘뽑았네 ㅋㅋ
26.05.09 18:16

(IP보기클릭)222.236.***.***

귀무자는 여름에 나올려나..
26.05.09 18:22

(IP보기클릭)39.121.***.***

BEST

26.05.09 18:30

(IP보기클릭)220.125.***.***

BEST
역시 캡콤의 마스코트는 파란색 로봇이다
26.05.09 19:39

(IP보기클릭)59.4.***.***

오그레이트

??? : Me? | 26.05.10 08:47 | | |

(IP보기클릭)222.234.***.***

엑셀 로우
롤이네 | 26.05.10 09:58 | | |

(IP보기클릭)140.248.***.***

엑셀 로우
귀엽다 | 26.05.10 10:35 | | |

(IP보기클릭)123.109.***.***

엑셀 로우
록 버스터 필요없이 그냥 와일리 캡슐 해킹해부려 | 26.05.10 17:54 | | |

(IP보기클릭)14.42.***.***

BEST
dlc 내놔라 캡콤놈들앙
26.05.09 20:02

(IP보기클릭)125.137.***.***

여태 캡콤 신규 IP 중에서 이만큼 밀어주는 거 오랜만이네요 ㅋㅋㅋ
26.05.09 20:11

(IP보기클릭)121.168.***.***

꼬맹이 성우랑 모델링이 하드 캐리했더라 더빙된 게임중 최고로 연기 잘했음
26.05.09 20:45

(IP보기클릭)118.139.***.***

스트리트 파이터에는 안 가나?
26.05.09 21:03

(IP보기클릭)1.237.***.***

flyinghyunki11
아바타 복장으로 상하의 일체형 패딩이랑 헝클어진 롱 헤어 같은건 나올만 한데 ㅋㅋ | 26.05.10 09:00 | | |

(IP보기클릭)123.248.***.***


26.05.09 21:21

(IP보기클릭)115.21.***.***

오랜만에 신규 ip 출시라 많이 밀어주는 듯 ㅋㅋ
26.05.09 22:19

(IP보기클릭)119.71.***.***

파란 로봇을 계승중입니다 아버지
26.05.09 22:47

(IP보기클릭)182.229.***.***

록맨도 로봇 다이애나도 로봇 이젠 로봇 자리는 제껍니다. 록맨
26.05.10 01:15

(IP보기클릭)106.101.***.***

솔직히 캡콤에 마스코트로 쓸만한 밝은 이미지의 캐릭터가 없었는데 다이애나가 그 자리를 잘 잡았다고 생각함.
26.05.10 01:29

(IP보기클릭)211.177.***.***

휴와 다이애나 피규어 나오면 괜찮은듯 싶은데…
26.05.10 09:09

(IP보기클릭)116.44.***.***

seraph399
이미 발매 예정이고 예약 시작했는데 퀄리티가 기대에 못미친다는... 다이애나 얼굴이 누구세요? 수준. 귀여움이 없는데 가격은 비쌈. https://shop1.maniahouse801.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3648&cate_no=45&display_group=1 | 26.05.10 14:22 | | |

(IP보기클릭)1.238.***.***

잘 키운 딸 하나...
26.05.10 10:10

(IP보기클릭)106.246.***.***

캐릭 하나 만들어서 잘써먹네 ㅋ 귀여워
26.05.11 11:3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