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S5하드] 롯데百, 플스 전문스토어 오픈… 취미 즐기는 ‘하비슈머’ 잡는다 [4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565477)
14 | 46 | 28292 | 비추력 77447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6.05.09 16:20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6
1
 댓글


(IP보기클릭)92.209.***.***

BEST
루리웹 기어 들어와서 굳이 초치는 건 쓸데가 있고?
26.05.09 17:42

(IP보기클릭)221.153.***.***

BEST
플스 공식 브랜드 스토어처럼 정가유지하고 가끔 몇몇 게임만 팔면 의미 없음 용산하고 인천 스퀘어원 매장 가봤는데 손님이 전혀 없던...
26.05.09 16:31

(IP보기클릭)39.7.***.***

BEST
오프라인매장에서 뭘 팔겠단게 아니라 안그래도 남자들 백화점에서 할거 없어서 서성거리고 방문율 떨어지는걸 와이프랑 같이 가서 들를데 한군데 더 만들어서 가족단위 방문객 잡자는거죠
26.05.09 18:08

(IP보기클릭)220.116.***.***

BEST
절대 쓸데 없다고 생각하지 않음. 국내 게임 시장에 대기업들이 참여하면 할 수록 저변 확대, 접근성 확보에 좋음. 마트 장보러 왔다가 게임이라도 한장 팔아주고 각종 프로모션이나 마케팅하기에도 좋다고 생각함.
26.05.09 17:39

(IP보기클릭)39.7.***.***

BEST

26.05.09 22:57

(IP보기클릭)182.211.***.***

굿
26.05.09 16:30

(IP보기클릭)221.153.***.***

BEST
플스 공식 브랜드 스토어처럼 정가유지하고 가끔 몇몇 게임만 팔면 의미 없음 용산하고 인천 스퀘어원 매장 가봤는데 손님이 전혀 없던...
26.05.09 16:31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20.116.***.***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지지진
절대 쓸데 없다고 생각하지 않음. 국내 게임 시장에 대기업들이 참여하면 할 수록 저변 확대, 접근성 확보에 좋음. 마트 장보러 왔다가 게임이라도 한장 팔아주고 각종 프로모션이나 마케팅하기에도 좋다고 생각함. | 26.05.09 17:39 | | |

(IP보기클릭)92.209.***.***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지지진
루리웹 기어 들어와서 굳이 초치는 건 쓸데가 있고? | 26.05.09 17:42 | | |

(IP보기클릭)59.18.***.***

휴먼메이더
쓸데 없는 짓 까진 아닌데 솔직히 접근성 확보 그런거 의미 없는게 이미 대부분 대형 마트에 게임매대 있음 거기서 파는 제품들의 가격을 보면... | 26.05.09 17:44 | | |

(IP보기클릭)112.18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지지진
활동내역 꼬라지 보니 그냥 생각이란 기능 자체가 안되는 놈이네..이것도 댓삭하겠구만 | 26.05.10 02:20 | | |

(IP보기클릭)222.23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지지진
국내에 플스 런칭을 롯데백화점이 한건 알고 있냐? | 26.05.10 12:28 | | |

(IP보기클릭)211.210.***.***

오프라인 메리트가 확실하지 않으면 글쎄...
26.05.09 16:35

(IP보기클릭)118.235.***.***

그 게임스탑마저 오프는 접는 분위기인데 이걸?
26.05.09 16:35

(IP보기클릭)39.7.***.***

BEST
참나쁜사람
오프라인매장에서 뭘 팔겠단게 아니라 안그래도 남자들 백화점에서 할거 없어서 서성거리고 방문율 떨어지는걸 와이프랑 같이 가서 들를데 한군데 더 만들어서 가족단위 방문객 잡자는거죠 | 26.05.09 18:08 | | |

(IP보기클릭)106.101.***.***

9987392663983
바로 이거임 마트나 백화점가면 너무 심심 | 26.05.09 21:25 | | |

(IP보기클릭)119.69.***.***

9987392663983
와 플스매장이 감자탕집 볼풀이었다니 ㅋㅋㅋ 이 댓글보니 다르게 느껴지네 | 26.05.09 21:54 | | |

(IP보기클릭)210.103.***.***

세일을 상시 대대적으로 하면 모를까 게임도 dl구매하는 시대에요??? 솔직히 국내 플스 판매상황도 프로 몇 대 아님 진짜 정체일텐데.
26.05.09 16:36

(IP보기클릭)222.104.***.***

동방제과
실제로 게임을 저 곳에서 구입하지 않더라도 비디오 게임이라는 문화를 오프라인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늘리는 것만으로도 홍보 효과는 크죠. 인터넷에서만 접할 수 있다면 맨날 게임을 아는 사람에게만 광고가 되겠지만 저런 데 설치하면 게임을 모르는 사람들의 눈길도 끌 수 있잖아요. | 26.05.09 21:33 | | |

(IP보기클릭)210.103.***.***

사씨남바위
홍보 성격이 강할 순 있긴 하겠네요. | 26.05.10 00:12 | | |

(IP보기클릭)118.235.***.***

온라인 할인가로 팔 수 없겠지만, 그 대신의 메리트를 제공해야 함. 예를 들어 유부남즈를 위해 플6 출시 하면 플5 껍데기 교체 서비스라던가 같은 혁신적인 서비스가 필요함.
26.05.09 16:46

(IP보기클릭)211.36.***.***

Nucker
이런 댓글 남기시는거보니 유부남 아닌건 확실하네요ㅋㅋㅋ | 26.05.09 19:09 | | |

(IP보기클릭)118.235.***.***

Владимир Ленин
누구세요? 뭔데 갑자기. | 26.05.09 22:29 | | |

(IP보기클릭)220.80.***.***

Nucker
뭐긴뭡니까 그냥 헛소리 컷 하러 온 사람이지. 남들 다 보는곳에다 생각 공유하셔서 보고 한마디 남긴건데 왜 이렇게 놀라세요. 농담조로 적으셨으니 저도 농담조로 남긴건데 문제 있습니까?ㅋㅋㅋ | 26.05.10 02:15 | | |

(IP보기클릭)118.235.***.***

Владимир Ленин
선생님 여기는 신사도를 갖추고 즐겁게 떠드는 곳입니다. 다큐는 저리 가세요. | 26.05.10 07:50 | | |

(IP보기클릭)59.9.***.***

유저랑 접촉면을 늘리려고 오프라인 매장 열어놓고 욕먹는 기업은 이 세상에 소니밖에 없을거다.
26.05.09 17:26

(IP보기클릭)86.48.***.***

soldier118
까는 이유를 찾는거죠 농담이 아니라 핫딜게에서도 소니가 세일만 해도 까서 댓글 막기까지 한답니다 | 26.05.09 17:58 | | |

(IP보기클릭)84.17.***.***

soldier118
원래 작지 않게 있었고, 좀 더 과거엔 HMD 시연도 자유롭게 해봤던 기억이 남 최근 그쪽 공사하느라 막아두고 했었는데 이것저것 위치 등 바꾸면서 새롭게 단장 하는 듯 | 26.05.09 20:07 | | |

(IP보기클릭)14.55.***.***

신작게임 체험공간 만드는게 장기적으로 그나마 도움이 될듯
26.05.09 17:39

(IP보기클릭)221.163.***.***

롯데타워는 꽤 사람이 몰려서 두바이초콜릿 매장만 아니면 사람 많아요. 하이마트 게임코너에도 사람 많고. 닌텐도 스토어 열어도 사람 많았고.
26.05.09 17:43

(IP보기클릭)218.159.***.***

하비슈머 잡는다는 거 잖아. 다른 사람들도 본인과 같은 수준의소비를 할 것이라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네
26.05.09 17:58

(IP보기클릭)125.184.***.***

플스 요즘 누가 산다고 이딴걸 하는지 진짜 노이해다
26.05.09 18:09

(IP보기클릭)58.29.***.***

초신속발도
니 댓글이 노이해다ㅋ | 26.05.10 04:13 | | |

(IP보기클릭)222.117.***.***

재밌는거 하나 더 생겼네 ㅎㅎ 놀러가봐야징
26.05.09 18:32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84.17.***.***

과거부터 넓게 있었던거로 기억하는데, 항상 썰렁 했던... 이건 총판 직영인가? 아님 위치 옮기며 재단장인건가
26.05.09 20:05

(IP보기클릭)84.17.***.***

先愛治患🙏
잠실하이마트 재단장이라 그쪽인지 알았는데, 타워 바로 아래네;; 저기 사람 엄청 지나다니는 통로라 레고스토어도 크게 만들어놓고 한쪽인데 https://www.instagram.com/p/DX6a8e5R3Eh/ 영상 참고하면 될 듯? | 26.05.09 20:39 | | |

(IP보기클릭)14.57.***.***

오진상사가 운영하는줄알았는데 롯데가 직접 운영하는거였어요?
26.05.09 20:08

(IP보기클릭)223.38.***.***

하와자와
오진상사 일겁니다 | 26.05.09 20:13 | | |

(IP보기클릭)14.57.***.***

Russell RO
오진상사가 맞았군요 오진상사가 오프라인에 엄청 공격적이네요 | 26.05.09 21:41 | | |

(IP보기클릭)122.38.***.***

하와자와
오진상사예요 | 26.05.09 23:52 | | |

(IP보기클릭)218.154.***.***

얼마전에 용산 도파민 스테이션 가보니 소니 스토어에서 붉은사막 팝업스토어하던데 그런 목적도 있겠죠
26.05.09 20:19

(IP보기클릭)118.38.***.***

현백에서 주르륵 생겻다가 주르륵 없어지지않앗나
26.05.09 21:38

(IP보기클릭)203.243.***.***

이거 한다고해서 누구 피해주는 것도 아닌데 왜 몸 비틀고 난리들이지
26.05.09 22:02

(IP보기클릭)61.82.***.***

뭐 알아서 하겠지. 굳이 열낼 필요 있나?
26.05.09 22:21

(IP보기클릭)39.7.***.***

BEST

26.05.09 22:57

(IP보기클릭)183.104.***.***

하비슈머?? ㅂㅅ같은 용어는 어찌그리 잘만드냐?? ㅋㅋ 취미가지고 소비하는 건 기원전부터 있었는데 먼 새로 나온 것인거마냥 취급하네..
26.05.10 00:48

(IP보기클릭)223.38.***.***

어쨌거나 게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뭐라도 구경거리 하나 생기는게 어디냐 진짜 백화점 가면 드럽게 할거 없어서 그나마 보는게 레고? 하튼 만들어주면 고맙지
26.05.10 06:34

(IP보기클릭)39.119.***.***

요즘 시대에 백화점에 게임샵 들어가면 손님 없어서 금방 망하는 거 아임??? 할 거면 거기 입점한 가구매장 명품매장은 더함.....
26.05.10 09:14

(IP보기클릭)118.41.***.***

요즘같은 시대에 어디 놀러갈곳 생기고(흔한 여행지 말고…) 하는게 정말 가치가 커요. 디지털시대에 코비드까지 거치고 나서 그냥 사람괴 접점이 사라진 시대라. 굳이 누굴 만나야 한다는건 아닌데 옛날처럼 시가지 가서 이것저것 할거리가 사라진 시대죠. 아날로그의 가치가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저조차도 패키지 게임은 안사고 있지만 그것이 주는 특별함이 있는것도 작지만 있다고 봅니다. 요즘같은 시대에 이런 부분에 대한 결핍을 채워주는거 같아 좋게 봅니다.
26.05.10 13:03

(IP보기클릭)1.239.***.***

하비슈머는 뭐냐 또 이상한 신조어 만들었네
26.05.10 19:29

(IP보기클릭)106.246.***.***

이런거 있으면 좋지 뭐 예전에 플5 울산에 백화점에서 들고 왔던 기억이 있는데. 그것도 롯데였나. 가물가물.. 간김에 게임시디나 패드도 구경하고 좋던데
26.05.11 11:3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