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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액션】
헌터 조작에 있어 매우 중요한 기본 지식부터, 표준 장비인 「슬링어」의 역할,
그리고 필드 탐색과 이동 시에 도움을 주는 탑승용 동물 「세크레트」의 액션의 해설 영상입니다.
【집중 모드】
집중 모드는 공격이나 가드의 조준을 한 상태.
집중 모드 중의 공격이나 가드는 카메라 정면을 향해서 발동하며, 「상처 부위」나 노출된 「약점」이 강조 표시되어 노리기 쉬워진다.
상처에 맞히면 한 번에 상처 부위가 파괴되어 몬스터에게 큰 대미지를 주고 움찔하게 만든다.
【상처】
집중 모드 중이건 아니건 간에 몬스터의 같은 부위에 여러 공격을 계속 가하면 상처가 생긴다.
상처에 대한 공격은 대미지가 크며, 공격을 반복하여 상처를 파괴하면 더 많은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대검】
공격 속도나 이동은 느리지만 한 방의 위력이 강력합니다.
치고 빠지기나 가드 등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유튜브 자막으로, 한국어 자막 지원
일본 시간 8월 21일(수) 오전 3시부터 시작하는「gamescom Opening Night Live」에서 프로모션 영상③을 공개 예정
독일에서 개최되는 「gamescom 2024」에서 세계 최초 플레이어블 출전에 앞서,
무기 종류별 기본적인 특징이나 액션을 소개하는 동영상을 오늘부터 1일 1개의 페이스로 공개
(IP보기클릭)115.41.***.***
딱대
(IP보기클릭)223.39.***.***
클로치 상처 삭제해 이거때문에 아본은 진짜 빨리 때려침
(IP보기클릭)211.248.***.***
아본 상처가 불쾌했던 이유가 전투 흐름 끊어먹게 클러치로 매달려서 상처내고 특정무기는 2번해야 상처나는데 타점마저 구려서가 큰데 와일즈 상처는 이 불쾌한요소 다 없에버린거같아서 기대됩니다
(IP보기클릭)61.40.***.***
그냥 공격을 하다보면 상처가 자연스럽게 누적되는 시스템으로 가야해
(IP보기클릭)118.47.***.***
ㄹㅇ 나도 아본 그것때문에 적응 못하고 하차함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34.***.***
ㄹㅇ 긁는거 쩔음. . . | 24.08.05 22:19 | | |
(IP보기클릭)115.31.***.***
(IP보기클릭)118.131.***.***
(IP보기클릭)115.41.***.***
딱대
(IP보기클릭)39.7.***.***
몬헌 처음 했을때 이게 너무 적응 안 됐음 클리어는 고사하고 때리지도 못하는 내 손이 똥손인가 | 24.08.05 17: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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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08.05 17: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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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플레이시간 250시간 되도....안되더라.. 이게임은 나랑은 안맞는 게임 이었어.. 근데 250시간하면 머 클리어 수준인데.. 몬헌하는사람은 그시간도 많은 시간이 아닌걸 보고 질리더라. ㅋ | 24.08.05 18: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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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멀이 약 1000시간이라 생각합니다 ㅡ.,ㅡ | 24.08.05 19: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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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처음에 안자냐프 잡는데 20시간 걸렸음 접고 다시하고 접고 다시하고 해서 이게 언제 때려서 언제 잡냐 싶은데 이딴겜이 다 있나 싶었는데 기회가 왔을때 툭툭 치고 보니 길어야 10분안에는 잡더라고 신작나오면 츄라이 츄라이 | 24.08.05 19:13 | | |
(IP보기클릭)118.235.***.***
몬린이때 안쟈나프때문에 접을뻔 … 친구 잡는거보고 따라하다 알게됨 아무데나 때리는게 아니구나라는걸… | 24.08.05 19: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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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치 상처 삭제해 이거때문에 아본은 진짜 빨리 때려침
(IP보기클릭)118.47.***.***
반디집
ㄹㅇ 나도 아본 그것때문에 적응 못하고 하차함 | 24.08.05 17:30 | | |
(IP보기클릭)61.40.***.***
반디집
그냥 공격을 하다보면 상처가 자연스럽게 누적되는 시스템으로 가야해 | 24.08.05 17:37 | | |
(IP보기클릭)121.164.***.***
실제로 이번 상처 시스템이 그런걸로 나왔던거 같은데, 같은 부위를 계속 타격하면 일정시간 해당부위가 상처난 약점으로 판정되는 | 24.08.05 17:54 | | |
(IP보기클릭)112.186.***.***
ㄹㅇ 한번에 상처내는 무기는 그나마 양반이지, 두번해야 할때 스트레스가 | 24.08.05 18: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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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별로 어렵지 않았는데 ... 비교적 리얼하기도 했고 ... | 24.08.05 18:50 | | |
(IP보기클릭)221.154.***.***
어렵다고 언급한적 없음, 클로치 시스템은 좀 다듬을 필요가 있던건 사실이고 | 24.08.05 21: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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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운게 문제가 아니라 전투 전에 슬링어 탄 주워 장전해둔다음 몹 붙어서 상처내고 다시 붙어서 머리 2번 돌리고 전탄발사로 벽꿍시켜서 도전자 띄우고 분노 끝나면 이짓 또 해야하고 그냥 전투템포 끊어먹는게 너무 심했음 | 24.08.05 22:04 | | |
(IP보기클릭)119.105.***.***
클로치 안나온다고 이미 이야기 햇어용 | 24.08.05 22:50 | | |
(IP보기클릭)175.122.***.***
클러치 시스템에 어디의 뭐가 리얼한지 ㅋㅋㅋ | 24.08.06 01: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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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그럼 흑룡을 못 잡아보셨다는 말인가.. 진짜 존잼입니다 다시 츄라이~ | 24.08.06 07: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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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본 상처가 불쾌했던 이유가 전투 흐름 끊어먹게 클러치로 매달려서 상처내고 특정무기는 2번해야 상처나는데 타점마저 구려서가 큰데 와일즈 상처는 이 불쾌한요소 다 없에버린거같아서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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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랜스는 뭔가 제작자 버린 애매한 느낌임 건랜 유저 아닌데도 뭔가 그런 느낌이라서 제대로 만들어줬으면 싶음 | 24.08.05 20: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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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브때는 밧줄벌레 잘 받아서 대 유쾌 꿀잼무기로 활약했는데 이번에 다시 기동성 잃으면 못할거같음 ㅋㅋ | 24.08.05 22:08 | | |
(IP보기클릭)61.75.***.***
조작법좀 정리했으면 좋겠음... | 24.08.05 23: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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