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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훈씨 어디계신가요? 튀신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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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스페이스 정신적 후속작? 그냥 마이너 아류작임 같은 제작진이라고 무조건 기대하면 안 되겠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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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아닌데 70 초반될까 말까아니냐ㅋㅋㅋ 크래프톤이 이렇게 역량이 너무나도 딸릴줄 몰랐는데 소니나 마소 개발자들 데리고와서 최적화나 만드는법 배워야 할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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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임 초중반까지는 빠따질 강제하더니 중반부터 이상해짐 ㅋㅋㅋ 갑자기 은신플레이를 반강제하질않나 보스급 크리쳐는 총으로 싸워야함 아니 컨셉을 잡을거면 일관성이라도 있어라 ㅋㅋ 플탐 짧은거 억지로 늘리려고 다대일 전투는 난이도 미쳐돌아가고 보스는 맞으면 무조건 일격사라 불합리한 난이도의 끝판왕 ㅋㅋ 조작감도 데드스페이스1처럼 느릿느릿한 움직임이라 개답답하구요 ㅋㅋ 스토리가 좋냐? 그것도 아님 최적화? 개판 ㅋㅋ 한국어더빙은 한술 더 떠서 검수를 안했는지 볼륨 들쑥날쑥에 입모양도 안맞고 ㅋㅋ 그렇게 아가리 털던 데드신은 대가리 반갈죽 복붙에 데드스페이스마냥 참신한 맛도 적음 난 이해가 안가는게 대체 왜 감염체가 격투기선수마냥 주인공을 줘패는지 모르겠음 ㅋㅋ 그냥 자극적인 씬이 필요하니까 필요 이상으로 주인공을 잔인하게 죽이는거임 ㅋㅋ 이것도 억지플탐늘리기수준의 ㅇㅁ뒤진 레벨디자인과 난이도조정때문에 많이보다보면 지루해뒤1짐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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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소니를요...? PC포팅을....? | 22.12.05 20: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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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나 마소나 자기 플랫폼에서는 나름 잘하는데 pc만 오면 둘 다 대체 그렇게 번 돈으로 이따구로 포팅한다고 소리가 절로 나옴 마소는 뭐 특별하게 문제 없어 보이지만 포르자 호라이즌 4,5 둘 다 pc판 버그가 콘솔보다 심했음 최근까지도 주간 미션은 버그가 심해서 언어 설정 바꿔야 한다는 기막힌 방법까지 나오는 중 | 22.12.05 21: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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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해보니까 개발자 역량의 문제보단 걍 컨셉이나 구조를 개같이 잡음. 플스판으로 해서 최적화 문제는 모르겠는데, 게임 컨셉을 개같이 잡았고, 전투도 구조 자체가 잘못되었단 느낌을 많이 받음. 게임을 못 만든게 아니라, 잘못 만들었음. 내가 진성 똥믈리에라 재밌게 하긴 했는데 한 3만원 4만원 했으면 돈값하는 게임이었을거 같음. | 22.12.05 21: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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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소니에서 개발자 지원받은 게임인데요.. | 22.12.05 21: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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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플스 최적화는 잘됨 | 22.12.05 21: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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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annz
유통만 담당한게 아니라 개발사인 스트라이킹 디스턴스 스튜디오가 크래프톤 소속입니다 | 22.12.05 21: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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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스페이스 정신적 후속작? 그냥 마이너 아류작임 같은 제작진이라고 무조건 기대하면 안 되겠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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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계에는 그런류의 게임들이 많은듯 정신적 후속작 해놓고 말아먹는거 그 록맨 정신적 후속작이라고 떠드는 마이티 넘버 나인이라던가....... | 22.12.06 01: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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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급 영화 포스터에 대작 무슨영화 제작진 써놓는거랑 비슷하게 받아들여야할듯 | 22.12.06 09: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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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훈씨 어디계신가요? 튀신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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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눔은 언제나 추천 | 22.12.05 21: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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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 | 22.12.05 21: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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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ㅋ | 22.12.05 22: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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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12.05 23: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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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라도 되나? 나오지도 않은 게임을 무슨 자신으로 ㄷㄷ | 22.12.05 23: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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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티후보 드립친 사람들도 있고..지스타 후기도 굉장히 좋아서.ㅋㅋ.ㅋㅋㅋ아무리 망해도 80점은 넘겠다 싶었겠죠.ㅋㅋ솔직히 aaa게임들은 대부분 80점을 넘기니.. | 22.12.06 06: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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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페이 부랄좌 같은 사람이 또 있었넹 | 22.12.06 11: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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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임 초중반까지는 빠따질 강제하더니 중반부터 이상해짐 ㅋㅋㅋ 갑자기 은신플레이를 반강제하질않나 보스급 크리쳐는 총으로 싸워야함 아니 컨셉을 잡을거면 일관성이라도 있어라 ㅋㅋ 플탐 짧은거 억지로 늘리려고 다대일 전투는 난이도 미쳐돌아가고 보스는 맞으면 무조건 일격사라 불합리한 난이도의 끝판왕 ㅋㅋ 조작감도 데드스페이스1처럼 느릿느릿한 움직임이라 개답답하구요 ㅋㅋ 스토리가 좋냐? 그것도 아님 최적화? 개판 ㅋㅋ 한국어더빙은 한술 더 떠서 검수를 안했는지 볼륨 들쑥날쑥에 입모양도 안맞고 ㅋㅋ 그렇게 아가리 털던 데드신은 대가리 반갈죽 복붙에 데드스페이스마냥 참신한 맛도 적음 난 이해가 안가는게 대체 왜 감염체가 격투기선수마냥 주인공을 줘패는지 모르겠음 ㅋㅋ 그냥 자극적인 씬이 필요하니까 필요 이상으로 주인공을 잔인하게 죽이는거임 ㅋㅋ 이것도 억지플탐늘리기수준의 ㅇㅁ뒤진 레벨디자인과 난이도조정때문에 많이보다보면 지루해뒤1짐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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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보스 나올때마다 짜증이 납니다 빠따질을 하고 싶어도 피하는 동작이 워낙 커서 제대로 다가가지도 못하고 | 22.12.05 23: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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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보스는 그 큰동작으로 사정거리긴 일격사 공격을 날리는데 선후딜이 없다시피함 공격피하고 근접공격때릴 시간도 없이 바로 다음공격 날아옴 불합리의 결정체 | 22.12.06 09:4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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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즈곤 점수 실화인가요? 나에겐 명작급 이였는데... ㄷㄷ | 22.12.06 06: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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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즈곤은 패치로 버그 고치고 완성시켰잖음 | 22.12.06 09: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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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만 봐도 전투 겁나 단조로워 보이긴 한데 후반까지 빠따원툴인가 | 22.12.05 22: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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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이고 총 1자루 뿐 개조 안한 상태 입니다 | 22.12.05 22: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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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생각에 칼리스토 프로토콜의 최대 장점은 사실적 그래픽과 총기든 둔기든 간에 훌륭한 타격감입니다. 제가 직접하는게 아닌 영상만 봐도 시원시원하네요. 초반 두세시간 정도는 정말 몰입감 있고 재밌지만 그 이후 보이는 단점들이 다 깎아먹어요. | 22.12.05 22: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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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 이 영상을 보고도 빳타 원툴 소리가 나오나요? 보니까 총이랑 포스로 끌어당기기랑 복합적으로 사용하는데; | 22.12.05 22: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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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반대로 초반에 많이 실망했다가 맵이 다양해지고 전투 이해가면서 좀 재미 붙었네요 ㅎㅎ 몹 종류랑 보스전이 좀 많았으면 .. | 22.12.05 22: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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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봐도 라오어2에 영감받아 만들었는데 딱 그 영감받은 부분까지만 완성하고 시간문제든 뭐든 기존 데드스페이스 부분을 미처 못만든거같음 | 22.12.05 23: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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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에 그래서 저도 실망했는데 데드 스페이스랑 플레이 결이 완전 다른 게임 이였어요 | 22.12.06 00: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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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4835588337
전 솔직히 너무 재미있네요 ㅎㅎ | 22.12.06 00: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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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마리이상 나올때 한놈 정면 한놈 뒷면 한놈 옆면에 있으면 그냥 죽음이죠.. 샷건으로 한놈 후딱 날려버리고 다른놈 시선 돌려서 보려고 하면 2~3대 맞고 있는데 그럼 이미 피는 빨피에다가 총으로 갈긴놈도 일어나서 달려오고 있고.. 막는것도 문제인데 측면이랑 뒷면에서 동시에 오는놈들에 대한 부분을 대처 할 수가 없는게 큰 문제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 22.12.05 23: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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