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된 버전은 PS4 콘솔에서 1.04이고 Xbox One 콘솔에서 1.3.2102.230입니다. 이 버전 번호는 게임내 0.1.0.0에 해당합니다.
타임 스탬프
00:00-Xbox One X
06:01-PS4 Pro
12:01-PS4
18:02-Xbox One S
Xbox One S는 가장 높은 기본 해상도가 1600x900이고 가장 낮은 기본 해상도가 약 1216x684인 동적 해상도를 사용합니다. Xbox One S에서는 해상도를 최대 1920x1080으로 높이기 위해 일시적인 재구성 형식이 사용됩니다.
PS4는 가장 높은 기본 해상도가 1920x1080이고 가장 낮은 기본 해상도가 1280x720 인 동적 해상도를 사용합니다. PS4에서는 기본적으로이 해상도 이하로 렌더링할때 해상도를 최대1920x1080으로 높이기 위해 시간적 재구성 형식이 사용됩니다.
PS4 Pro는 가장 높은 기본 해상도가 약 2773x1560이고 가장 낮은 기본 해상도가 2026x1140인 동적 해상도를 사용합니다. PS4 Pro에서는 해상도를 최대 3840x2160까지 높이기 위해 일시적인 재구성 형식이 사용됩니다. PS4 Pro는 강제 수퍼 샘플링을 비활성화 한 상태에서 1080p로 출력할때 이 해상도에서 다운 샘플링합니다.
Xbox One X는 가장 높은 기본 해상도가 약 3456x1944이고 가장 낮은 기본 해상도가 약 2688x1512인 동적 해상도를 사용합니다. Xbox One X에서는 해상도를 최대 3840x2160까지 높이기 위해 일시적인 재구성 형식이 사용됩니다.
게임 플레이 중 프레임 시간 스파이크는 때때로 4 개의 콘솔 모두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http://ㅁㅁ388rrS1
PS4 콘솔은 Xbox One 콘솔에 비해 텍스처 필터링이 개선 된 것 같습니다 http://ㅁㅁ3uQksa9
통계 : http://ㅁㅁ3e3SVfr
계산 된 프레임 픽셀 : http://ㅁㅁ3qkJnzr
(IP보기클릭)182.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