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전히 덜컹 거리는 정밀도 측면에서 DualSense의 햅틱 피드백은 Nintendo Switch Joy-Cons에서 크게 홍보 된 "HD Rumble"기능을 상기시킵니다. 두 컨트롤러 모두 Immersion Corp에서 제공하는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DualSense의 증가 된 표면적은 약간의 진동 강도와 뚜렷한 위치에서 약간의 정밀도를 제공하지만 미묘한 차이입니다.
DualSense 스피커의 미묘한 사운드 디자인은 소니가 순전히 컨트롤러 "놀라움" 요소 측면에서 Nintendo를 지나칠 수 있도록합니다. 다양한 수준의 컨트롤러 진동과 미묘한 음향 효과를 일치시키면 컨트롤러에서 얻는 효과적인 감각의 종류가 효과적으로 배가됩니다. 실제로 그것을 느끼고 들으면, 콘솔 제작자가 1997년 닌텐도의 럼블 팩을 출시 한 후 20 년이 넘게 이 효과적인 수준의 공감각으로 발전하는데 왜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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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HD진동도 정작 실제로 쓴 게임수가 제법 적은데 과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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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박한은 뭐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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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하다고 하지는 않는데... 비슷하다고만 하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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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오 오딧세이 땅속 스타ㅡ찾을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제대로 느껴본 HD진동... 몰입감은 확실한데 멀티게임사들은 귀찮아서 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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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이그... ㅉ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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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0.29 11: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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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HD진동도 정작 실제로 쓴 게임수가 제법 적은데 과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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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동 가장 잘 쓴 타이틀은 할로우 나이트같음. 미세하고 다양한 진동으로 인해 게임의 재미가 배가 됨. | 20.10.27 22: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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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느끼시려면 스위치로 프로콘으로 마리오 오딧세이 해보면 압니다. | 20.10.27 21: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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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서팬더
심박한은 뭐임 | 20.10.27 21: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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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서팬더
으이그... ㅉㅉ | 20.10.27 21: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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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이그~ | 20.10.27 21: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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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이렇게 비추 먹을 일인가 참 전기종 다 보유한 관점에서 맞는 말인데 ㅋㅋㅋㅋ | 23.05.04 13: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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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tro의 Playroom이 현재 표준 듀얼 스틱 디자인에서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즐거운 놀라움으로 가득 찬 컨트롤러에 대해 엄청난 첫인상을줍니다. 더 많은 게임이 비슷하게 컨트롤러의 많은 고유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기를 바랍니다. | 20.10.27 21: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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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0.29 11: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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햅틱피드백은 스위치 이전부터 있던건데 뭔 따라하기에요 | 20.10.27 22: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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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컨트롤러 모두 Immersion Corp에서 제공하는 기술을 사용 | 20.10.27 22: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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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날스틱 lr 진동 모션 터치스크린 등등 닌텐도가 개발했다는게 아님 왜 항상 닌텐도가 게임기에 도입하고 나서야 뒤늦게 따라하냐는 말임 | 20.10.27 22: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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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은 뭔가 단단히 착각하고 있는 듯 아날로그도 닌텐도가 처음 한 것도 아니고 진동은 소니가 빨랐구요. | 20.11.07 00:4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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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하다고 하지는 않는데... 비슷하다고만 하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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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트롤러에 스피커는 Wii시절부터 꼽아넣었던 요소지만 그렇게 대단하게 활용된적이 거의 없어서 | 20.10.27 22: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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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트롤러에서 서브우퍼 같은 느낌이 나온다는건 THD 개판 난다는건데 | 20.10.27 22: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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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오 오딧세이 땅속 스타ㅡ찾을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제대로 느껴본 HD진동... 몰입감은 확실한데 멀티게임사들은 귀찮아서 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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