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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플래티넘 게임즈의 개발자 이나바는 "베요네타"시리즈를 자체 개발하기를 원한다 [42]
추천 19 조회 21081 댓글수 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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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과 공포의 플삼판
(IP보기클릭)153.136.***.***
자체 개발이 아니라 자체 퍼블리싱인데...
(IP보기클릭)153.136.***.***
https://jp.ign.com/the-wonderful-101-remaster/41343/interview/the-wonderful-101 원출처보면 자체 퍼블리싱 하고 싶다고 인터뷰함
(IP보기클릭)119.192.***.***
엑박판 베요네타가 최적화 엉망이었으면 좋은 평가 듣지도 못했을 겁니다. 엉망이었던건 딴 회사에서 이식한 플3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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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P보기클릭)121.1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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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세가/닌텐도 소유 ip라 판매량이 문제는 아닐듯 | 20.02.08 00:57 | | |
(IP보기클릭)1.253.***.***
3나오면 한글해주면 좋겠네여 애스트럴이나 링피트 다 잘나가니까 한글거절할 명분도 없도 한닌이 적극적으로 할가능성이 있다 봐여 이번엔 | 20.02.08 00: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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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개발이 아니라 자체 퍼블리싱인데...
(IP보기클릭)153.136.***.***
nokcha
https://jp.ign.com/the-wonderful-101-remaster/41343/interview/the-wonderful-101 원출처보면 자체 퍼블리싱 하고 싶다고 인터뷰함 | 20.02.08 00:41 | | |
(IP보기클릭)1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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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0.119.***.***
갓겜이었는데 안팔려서요. | 20.02.08 00:48 | | |
(IP보기클릭)61.42.***.***
1이 100만장 팔렸는데 수지타산이 안맞았나봐요. | 20.02.08 00:48 | | |
(IP보기클릭)119.194.***.***
전투는 정말 좋았는데...판매량 좋지 못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주인공 베요네타 디자인이 호불호가 많이 갈린것도 문제이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전 호이긴한데... 더 자세한 것은 다른분께~~ | 20.02.08 00:49 | | |
(IP보기클릭)175.208.***.***
개발비 대비 수익이 많이난다 보기어렵죠. 이런 순수 액션장르가 인기를 많이 잃기도 했고 | 20.02.08 00:50 | | |
(IP보기클릭)220.71.***.***
최적화가 쓰레기였습니다. ps3도 엑스박스도 | 20.02.08 00:55 | | |
(IP보기클릭)119.192.***.***
KRP-0
엑박판 베요네타가 최적화 엉망이었으면 좋은 평가 듣지도 못했을 겁니다. 엉망이었던건 딴 회사에서 이식한 플3판. | 20.02.08 00:59 | | |
(IP보기클릭)61.42.***.***
KRP-0
충격과 공포의 플삼판 | 20.02.08 01:03 | | |
(IP보기클릭)61.42.***.***
KRP-0
1 | 20.02.08 01:03 | | |
(IP보기클릭)118.235.***.***
엑박은 잘 뽑음 플3판이 문제엿지 | 20.02.08 01:06 | | |
(IP보기클릭)220.71.***.***
360판도 떨어지는 구간에선 왕창 떨어집니다..플삼이 너무 쓰레기니까 나아보이는거죠.. | 20.02.08 01:30 | | |
(IP보기클릭)183.103.***.***
레알로 플삼으로 하면 안되는겜 3대장이 스카이림, 레데리, 베요네타죠 | 20.02.08 01:33 | | |
(IP보기클릭)112.146.***.***
그래프를 보면 아시겠지만 360판은 아주 일정하게 30프레임을 딜레이 없이 뽑아내고 있는데요.. 저 깨끗하게 1자로 뻗은 녹색 안보여요? | 20.02.08 02:27 | | |
(IP보기클릭)220.71.***.***
30프레임 고정이 아니라 60프레임 고정입니다;; | 20.02.08 02:32 | | |
(IP보기클릭)112.146.***.***
애초에 컷신은 30프레임으로 플레이되고, 컷신에서도 QTE로 분기생기는 부분이 좀 있어요. 필살기 먹이는 연출이나 주변 지형지물이 완전히 무너지는 부분 등에선 프레임드랍되는 부분이 좀 있긴 하지만 게임플레이에 거의 영향이 없는 부분이고요. 60프레임 게임인데 30프레임 나왔다 까자라고 쓰신 것 같은데 실제로 플레이해보신 분들은 당시에 다들 호평이었습니다. | 20.02.08 02:34 | | |
(IP보기클릭)119.71.***.***
엑박판은 60프레임 게임플레이시 거의 고정으로 뽑아줬고 30프레임일때는 컷신과 QTE때입니다 QTE때를 가져와서 고작 30고정이다라고 하시면... 플삼판은 게임플레이시던 컷신이던 30프레임도 제대로 못나오는 수준인데다가 해상도마저도 낮았죠 | 20.02.08 03:07 | | |
(IP보기클릭)182.228.***.***
플3판은 플2판이라해도 믿겠네요.안경낀 차이같은데 | 20.02.08 05:16 | | |
(IP보기클릭)175.208.***.***
(IP보기클릭)119.241.***.***
(IP보기클릭)175.210.***.***
(IP보기클릭)121.137.***.***
(IP보기클릭)221.162.***.***
(IP보기클릭)14.55.***.***
애초에 베요네타는 1편부터 플래티넘 소유가 아니었음 | 20.02.08 07:57 | | |
(IP보기클릭)39.7.***.***
플래티넘 자체가 대기업이 아닌 중소기업 규모이고 자금력이 초기부터 튼튼했던게 아니라서,초기부터 지금까지 계속 외주ip 위주로 제작해왔던 회사 입니다. 지금이야 베요네타,니어 오토마타,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타회사의 외주도 늘긴 했지만,아무래도 본인들만의 ip도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듯 합니다. | 20.02.08 08:45 | | |
(IP보기클릭)18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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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37.***.***
전후가 다름 닌텐도가 양도해줘서 펀딩을 한거지 펀딩을해서 독립한게 아님 | 20.02.08 11:53 | | |
(IP보기클릭)175.223.***.***
아이피가 무슨 돈만 내면 살수있디고 생각하시나요? 코지마가 데스 스트랜딩으로 번 돈으로 콦낪밊한테 메탈기어나 사일런트 힐 아이피 산다고 생각하면 뭔 상황인지 알텐데... | 20.02.08 12:22 | | |
(IP보기클릭)61.81.***.***
닌텐도가 안팔면 끝임 | 20.02.08 14:11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1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