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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4소프트]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개발자 다이어리 Vol.4.5 (공식 한국어 자막)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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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0.107.***.***

무기 뽑는건 맘타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좀 많이 다르네요. 자기가 낀 무기 확정도 그렇고, 속성이랑 상태이상 박히는거나 강화 시스템이나. 일단 나와봐야 알것같지만 엔드컨텐츠로 재밋게 즐길 수 있을듯.
19.12.06 17:15

(IP보기클릭)203.141.***.***

맘타는 맘타인데 진화한 맘타네여 이정도면 저는 만족
19.12.06 17:23

(IP보기클릭)115.21.***.***

기본형식은 맘타베이스지만 맘타때와는 달리 주 무기 확정보상. 무기 기본능력치는 동일하나 속성이랑 상태이상수치만 다름<랜덤요소>, 이렇게 획득한 무기를 자기 입맛대로 옵션붙여서 강화시키는 형식인것 같내염. . 기대가 되는군염.
19.12.06 17:25

(IP보기클릭)175.114.***.***

샤담후세인
일단 퀘스트 당시 자신이 들고 있던 무기군을 얻을수 있고 랜덤 요소가 속성에 한정된건 마음에 드네요 맘타는 무기군 속성 데미지 레어도 속성잠금 여부 등등 모두 랜덤이라 피로도가 심했는데 좀 많이 완화된듯 | 19.12.06 17:36 | | |

(IP보기클릭)175.112.***.***

랜덤보상이 좀 거슬리기는하는데 맘타보다는 재미있을것 같으니 그나마 할만할려나
19.12.06 17:41

(IP보기클릭)218.233.***.***

무기획득은 맘타때보다 수월할거 같은데 강화가 문제겠네요..장착할수있는 성능에 별이 달려있는거보면 가챠삘이 확 오는데..
19.12.06 17:47

(IP보기클릭)175.114.***.***

디제이피트
일단 강화를 넘기는 식으로 별이 더 높은 옵션이 나오게 할수 있다고는 하는데 그거보단 강화에 필요한 템이 극악으로 나오지 않을까 걱정 | 19.12.06 18: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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