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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유비소프트, 인공지능으로 물리엔진의 속도를 5000배까지 높이다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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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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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폴리곤끼리 곂쳐져서 뚫리는 현상도 최소한으로 줄여진다고 봐도 되는건가요
19.11.20 18:46

(IP보기클릭)59.6.***.***

BEST
유비는 게임 컨셉 스토리 도전 나름 좋은데 ㅄ 같은 레벨디자인이 문제임 . 레벨디자이너 바꿔야함
19.11.20 19:29

(IP보기클릭)183.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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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기에서 바로 쓰일수 있을라나. 물리연산도 최적화 작업해야 겠구만. 적용되면 자원절감을 얻을수 있으니
19.11.20 18:25

(IP보기클릭)183.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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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에서도 램용량은 중요하겠네요.
19.11.20 18:52

(IP보기클릭)218.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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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에 물리렌더된 작업들을 불러와둬야하는 문제 때문에 대규모 메모리를 전제로 하는 것은 맞는 거 같습니다.
19.11.20 18:46

(IP보기클릭)183.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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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기에서 바로 쓰일수 있을라나. 물리연산도 최적화 작업해야 겠구만. 적용되면 자원절감을 얻을수 있으니
19.11.20 18:25

(IP보기클릭)218.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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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연기념인
사전에 물리렌더된 작업들을 불러와둬야하는 문제 때문에 대규모 메모리를 전제로 하는 것은 맞는 거 같습니다. | 19.11.20 18:46 | | |

(IP보기클릭)183.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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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gueMaster
차세대에서도 램용량은 중요하겠네요. | 19.11.20 18:52 | | |

(IP보기클릭)218.234.***.***

이전에 나온 모션 매칭과 비슷한 형태인듯.. 사전에 물리엔진을 나올 수 있는 여러형태의 대규모 물리 모션을 렌더해두고 비슷한 상황에서 불러와 매칭시키는 형태인 듯 하네요.
19.11.20 18:32

(IP보기클릭)218.234.***.***

RogueMaster
이게 더 확장되면 물표현도 더 강력하게 표현가능할 수도 있겠네요.. 물리엔진 연산에 대한 자원도 아끼고요.. | 19.11.20 18:33 | | |

(IP보기클릭)218.234.***.***

치마 신의 경우 충돌 처리 과정에서 물리엔진 자체에 맡기면 퀄리티적으로 뚫고 나오거나 하는 문제가 있는데, 이 기능을 이용하면 이런 부분도 퀄리티 높게 처리가 가능한 듯 싶음.. 이게 앞으로 확장성이 높은 것이 피부스트레칭에 관련된 문제 다리를 접었을 때 종아리 살과 허벅지 살이 씹히지 않고 좌우로 볼륨이 퍼지는 표현이라던가 하는 것들이 가능해진다는 점 인 것 같습니다. 디테일에 관련되서 훨씬 더 퀄리티를 높이는 것이 가능해진다는 거죠.. 입고 있는 옷도 자잘한 물리효과를 구체적으로 표현해줘서 그동안 보여준 그래픽적 한계를 뛰어넘을수도 있을 듯.
19.11.20 18:41

(IP보기클릭)1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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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폴리곤끼리 곂쳐져서 뚫리는 현상도 최소한으로 줄여진다고 봐도 되는건가요
19.11.20 18:46

(IP보기클릭)218.234.***.***

Vivat_Sole
그럴 가능성이 높아질 듯 합니다.. | 19.11.20 18:47 | | |

(IP보기클릭)112.163.***.***

물리 엔진이 뭔 소용이냐 게임을 그따위로 말아 먹는데 ...
19.11.20 18:48

(IP보기클릭)1.221.***.***

NoMoShow
돌직구 ㄷㄷ | 19.11.20 18:50 | | |

(IP보기클릭)112.163.***.***

네페어
물리엔진이고 뭐고 게임 출시하면 버그 덩어리에 레벨 시스템 도입에 소액 결제 상자깡 시스템이나 넣겠조. 상자깔떄도 물리 엔진 넣어라 저거 | 19.11.20 18:55 | | |

(IP보기클릭)211.252.***.***

이 기술이 첫도입된 유비게임은 버그덩어리일듯 ㅋ
19.11.20 18:51

(IP보기클릭)125.1.***.***

니들은 엔진이 문제가 아니여
19.11.20 19:03

(IP보기클릭)182.231.***.***

수많은 문제중 일부일뿐...
19.11.20 19:09

(IP보기클릭)113.198.***.***

겜좀잘만들아주세요
19.11.20 19:09

(IP보기클릭)46.101.***.***

저런건 더 까봐야 아는거라. 메모리 외 다른 자원을 더 사용할수도 있는거고. 상용화는 또 다른 문제기도 하고요.
19.11.20 19:25

(IP보기클릭)223.38.***.***

유비소프트 기술력도 좋고 게임도 평타는 치는데 게임성이 비슷한 느낌이 든단말이지..
19.11.20 19:27

(IP보기클릭)59.6.***.***

BEST
유비는 게임 컨셉 스토리 도전 나름 좋은데 ㅄ 같은 레벨디자인이 문제임 . 레벨디자이너 바꿔야함
19.11.20 19:29

(IP보기클릭)219.241.***.***

발업한고양이
개발기간이 너무 타이트해서 전작 피드백도 제대로 수용할 수 없다 보니 그런 점이 있죠. 사실상 전전전작 피드백 수용해서 전작과 거의 같은시기에 만들어내는 일정이라 | 19.11.20 21:38 | | |

(IP보기클릭)218.148.***.***

아니 높히면 모해 게임이 하고싶지가 않은데..
19.11.20 19:56

(IP보기클릭)121.155.***.***

기술력은 정말 꾸졌지.. ㅉㅉ
19.11.20 20:21

(IP보기클릭)58.150.***.***

이걸 VR야겜에 적용하면;;;
19.11.20 20:58

(IP보기클릭)211.36.***.***

이건 진짜 좋은 기술인듯.. 게임에서는 엄격한 정답을 찾을 필요 없이 그럴싸하게만 보이면 되는거니까요. 머신러닝을 여기에 적용하니 그럴싸한 모션을 엄청난 속도로 재연할 수 있군요. 업계에선 진작 나온 솔루션인지 모르겠지만 암튼 아이디어 좋군요. /Vollago
19.11.20 22:09

(IP보기클릭)14.33.***.***

저기 나오는 문제점이, 돌발 상황 발생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
19.11.20 23:00

(IP보기클릭)223.62.***.***

알겠으니까 이거 이용해서 고티 좀 받아봐 유비야ㅠㅠ
19.11.21 11:31

(IP보기클릭)116.123.***.***

미래에 모든 NPC가 인공지능으로 대체되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19.11.21 1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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