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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폴리곤끼리 곂쳐져서 뚫리는 현상도 최소한으로 줄여진다고 봐도 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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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는 게임 컨셉 스토리 도전 나름 좋은데 ㅄ 같은 레벨디자인이 문제임 . 레벨디자이너 바꿔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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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기에서 바로 쓰일수 있을라나. 물리연산도 최적화 작업해야 겠구만. 적용되면 자원절감을 얻을수 있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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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에서도 램용량은 중요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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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에 물리렌더된 작업들을 불러와둬야하는 문제 때문에 대규모 메모리를 전제로 하는 것은 맞는 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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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기에서 바로 쓰일수 있을라나. 물리연산도 최적화 작업해야 겠구만. 적용되면 자원절감을 얻을수 있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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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연기념인
사전에 물리렌더된 작업들을 불러와둬야하는 문제 때문에 대규모 메모리를 전제로 하는 것은 맞는 거 같습니다. | 19.11.20 18:4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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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gueMaster
차세대에서도 램용량은 중요하겠네요. | 19.11.20 18: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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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더 확장되면 물표현도 더 강력하게 표현가능할 수도 있겠네요.. 물리엔진 연산에 대한 자원도 아끼고요.. | 19.11.20 18: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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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폴리곤끼리 곂쳐져서 뚫리는 현상도 최소한으로 줄여진다고 봐도 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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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럴 가능성이 높아질 듯 합니다.. | 19.11.20 18: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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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직구 ㄷㄷ | 19.11.20 18: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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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엔진이고 뭐고 게임 출시하면 버그 덩어리에 레벨 시스템 도입에 소액 결제 상자깡 시스템이나 넣겠조. 상자깔떄도 물리 엔진 넣어라 저거 | 19.11.20 18: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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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는 게임 컨셉 스토리 도전 나름 좋은데 ㅄ 같은 레벨디자인이 문제임 . 레벨디자이너 바꿔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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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기간이 너무 타이트해서 전작 피드백도 제대로 수용할 수 없다 보니 그런 점이 있죠. 사실상 전전전작 피드백 수용해서 전작과 거의 같은시기에 만들어내는 일정이라 | 19.11.20 21: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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