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rank":5},{"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18c\uc8042","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b9c8\ube44m","rank":"new"},{"keyword":"\uc824\ub2e4","rank":3},{"keyword":"\uc57c\uad6c","rank":"new"},{"keyword":"\ud398\uadf8\uc624","rank":"new"},{"keyword":"\uc18c\uc804","rank":1},{"keyword":"\ub77c\uc624","rank":"new"},{"keyword":"\ub9d0\ub538","rank":"new"}]
(IP보기클릭)223.38.***.***
닌텐도 퍼스트도 30% 이상 할인좀 했으면 좋겠음 마리오 오디세이도 나온지 몇 년인데 아직도 30%;;
(IP보기클릭)59.15.***.***
쟤들 정책이 그런가봄 솔직히 오디세이보다 더 어이없는게 실물 패키지도 1.5만 덤핑 잡힌 마리오 스트라이커즈가 저 가격임
(IP보기클릭)59.28.***.***
이샵 짠건 사실인데 로컬 덤핑 가격이랑 dl가격이랑 연동해주는데가 어딨음 라오어2 dl판 발매년에 2만원에 팔아야맞나ㅋㅋㅋ
(IP보기클릭)220.94.***.***
30%면 적은건 아닌데 뭔가 아쉬운 금액들...이네요 ㅎ.... 51 게임즈나 하나 구매할까 음
(IP보기클릭)118.235.***.***
물어본거자나요 ㅡㅡ 댓글 뭐같이하시네
(IP보기클릭)219.248.***.***
(IP보기클릭)59.15.***.***
앞의 두개 dlc 는 좀 애매한데 마지막 dlc 하나가 돈값 제대로 합니다 전작을 안해보셨다고 해도 추천 드리는데 해보셨다면 필구 수준이라고 생각해요 | 23.12.30 01:03 | | |
(IP보기클릭)121.164.***.***
1,2 해봤으면 필구 | 23.12.30 01:03 | | |
(IP보기클릭)220.94.***.***
30%면 적은건 아닌데 뭔가 아쉬운 금액들...이네요 ㅎ.... 51 게임즈나 하나 구매할까 음
(IP보기클릭)59.28.***.***
(IP보기클릭)39.117.***.***
하지마요.... 진짜 스토리 유치하고 성장도 재미없고 시간만 많이 씀... | 23.12.30 05:26 | | |
(IP보기클릭)211.197.***.***
(IP보기클릭)110.8.***.***
온라인이나 모바일에서 구매시 골드포인트가 게임 할인 전 기준으로 들어오고 스위치 e샵 안에서 구매시 할인 된 가격기준으로 골드포인트 들어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골드포인트 사용 할려면 스위치 e샵에서 구매할 수 밖에 없긴합니다 | 23.12.30 01:02 | | |
(IP보기클릭)14.46.***.***
할인하지 않는 게임이라면 차이가 없지만 할인하는 게임이라면 차이가 있습니다. 닌텐도 게임은 DL로 구매하면 5%를 적립해 주는데 웹 스토어는 할인 전 가격을 기준으로 적립해 주고 기기 이숍은 할인 후 가격 기준으로 적립해 줍니다. | 23.12.30 01:03 | | |
(IP보기클릭)211.197.***.***
아아 어쩐지 골포가 적게 들어오더니 그거때문이였군여 ㅎ...골포를 쓰려고 이숍에서 산거긴한데 뭔가 계륵이네여 | 23.12.30 01:22 | | |
(IP보기클릭)14.46.***.***
할인 안 하는 걸 살 때는 별 차이 없죠. | 23.12.30 09:31 | | |
(IP보기클릭)223.38.***.***
닌텐도 퍼스트도 30% 이상 할인좀 했으면 좋겠음 마리오 오디세이도 나온지 몇 년인데 아직도 30%;;
(IP보기클릭)59.15.***.***
중고엑엑
쟤들 정책이 그런가봄 솔직히 오디세이보다 더 어이없는게 실물 패키지도 1.5만 덤핑 잡힌 마리오 스트라이커즈가 저 가격임 | 23.12.30 01:20 | | |
(IP보기클릭)59.28.***.***
삶은 마누라
이샵 짠건 사실인데 로컬 덤핑 가격이랑 dl가격이랑 연동해주는데가 어딨음 라오어2 dl판 발매년에 2만원에 팔아야맞나ㅋㅋㅋ | 23.12.30 03:16 | | |
(IP보기클릭)123.109.***.***
저 마리오축구 저거 옥션서 만원대에 팔던데 퍼스트타이틀은 죽어도 가격방어 유지군요... | 23.12.30 03:29 | | |
(IP보기클릭)58.239.***.***
이샵은 닌텐도가 직접 관리하는거고 덤핑 제품들은 이미 판매점에게 떠넘긴 물건이라 상황이 다르긴하죠 | 23.12.30 04:39 | | |
(IP보기클릭)211.241.***.***
?? 공식DL샵에서 덤핑가로 팔길 바라는게 더 어이없는거 아님??? | 23.12.30 09:29 | | |
(IP보기클릭)220.72.***.***
파는 사람 맘이라…ㅠㅠ | 23.12.30 22:55 | | |
(IP보기클릭)1.236.***.***
쟤 들 정 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12.31 03:09 | | |
(IP보기클릭)211.62.***.***
(IP보기클릭)58.239.***.***
제노블2 일본판은 한글화가 안된걸로 아는데 | 23.12.30 04:40 | | |
(IP보기클릭)223.39.***.***
헉 그런가요 ㄷㄷ 할인하길래 적었는대 좋은정보 감사용 | 23.12.30 09:31 | | |
(IP보기클릭)166.104.***.***
(IP보기클릭)223.38.***.***
저도 대략 컨셉만 아는데 가격적으로 끌리는 건 그거뿐이네요ㅎ | 23.12.30 23:41 | | |
(IP보기클릭)61.7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Lilith🩸
물어본거자나요 ㅡㅡ 댓글 뭐같이하시네 | 23.12.30 09:17 | | |
(IP보기클릭)211.241.***.***
Lilith🩸
왜 화를 내는거지??? | 23.12.30 09:30 | | |
(IP보기클릭)175.204.***.***
Lilith🩸
말 좀 착하게 해라...신고했다 | 23.12.30 10:36 | | |
(IP보기클릭)222.105.***.***
Lilith🩸
차단완료 | 23.12.30 11:49 | | |
(IP보기클릭)121.172.***.***
저도 DL은 사기가 꺼려지더라구요... 전례가 있다보니... | 23.12.30 16:24 | | |
(IP보기클릭)14.138.***.***
(IP보기클릭)112.151.***.***
(IP보기클릭)118.235.***.***
그래픽 스토리 연출 브금 전부 좋은데요 전투가 중반이후 심하게 지루해요;; | 23.12.30 11:12 | | |
(IP보기클릭)118.235.***.***
심하게 지루할정도면 패스하는게 맞겠네요. 감사합니다. | 23.12.30 11:58 | | |
(IP보기클릭)1.253.***.***
(IP보기클릭)121.161.***.***
(IP보기클릭)118.33.***.***
(IP보기클릭)175.204.***.***
(IP보기클릭)112.152.***.***
(IP보기클릭)14.5.***.***
(IP보기클릭)218.155.***.***
이 게임도 좋지만 다른 명작들이 참 많다보니 요곰님의 소중한 시간의 가치보단 좀 떨어지지 않을까요~ 해마다 사던 피파 .. 전 다른 게임하기 위해 70%할인에 통신사할인 진짜 겨우 참고 걸렀네요. | 23.12.31 16:49 | | |
(IP보기클릭)59.11.***.***
(IP보기클릭)121.129.***.***
(IP보기클릭)218.55.***.***
(IP보기클릭)12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