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C] 붉은사막 [1]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995)
2 | 1 | 1020 | 비추력 9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15.20.***.***

케릭터 사용좀 유도리있게해줬으면 3회차인대 패치는 뭘했다이랬다하는대 넥서스모드는 깨지기가 일수고 케릭터 선택은 다른일한다그러고 답답함..
26.06.03 20:0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