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C] 포르자 호라이즌 6 스크린샷 [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24342)
1 | 2 | 932 | 비추력 61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21.181.***.***

전작은 재탕에 마지막은 맵 날먹까지 해서 올해는 DLC 좀 잘나왔으면 하네요
26.06.03 19:51

(IP보기클릭)125.189.***.***

A.R.K
그래도 핫휠은 재미있게 했었습니다; 랠리는 기껏 신 맵인데 본 맵이랑 너무 분위기가 비슷해서 인상이 너무 약하긴 했습니다; 댓글 다는데,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서 검색을 해봐야 했을 정도로 말입니다;: | 26.06.03 20:02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