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C] 귀무자 Way of the Sword 데모 [3]


profile_image


(97276)
4 | 3 | 1049 | 비추력 91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83.96.***.***

게임은 재밋는데 좀 칙칙한 조명처리가 아쉽긴하네요 RE엔진게임은 다그런거보면 엔진특성인가 싶기도..
26.06.03 20:49

(IP보기클릭)221.147.***.***

EIMMIIMM
제가 처음에 설정을 잘못해서 그런가 뿌옇게 보이긴 하더라구요 | 26.06.03 20:51 | |

(IP보기클릭)183.96.***.***

팬다곰
걍 전체적으로 게임 포스트프로세싱 처리가 그렇게 되있는듯하네요 | 26.06.03 20:51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