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EMUL] 철권 태그1 [3]


profile_image_default


(4922754)
5 | 3 | 2223 | 비추력 210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203.248.***.***

개인적으로는 철권이 제일 재미나던 시절이네요...연습도 많이 했었는데...
26.06.02 13:01

(IP보기클릭)112.218.***.***

지금보면 박스그래픽이라도 저시절이 젤 재미떤 시절이죠.
26.06.02 17:30

(IP보기클릭)125.142.***.***

crazykuma
그시절에는 어린눈에 진짜 무슨 실사그래픽인줄 알았는데... 지금보니 뭐 버츄어파이터1과 별 차이도 앖어보이네요 ㅋㅋㅋ | 26.06.02 21:28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