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d398\ub974\uc18c\ub098","rank":-1},{"keyword":"@","rank":0},{"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9d0\ub538","rank":0},{"keyword":"\uc6d0\ud53c\uc2a4","rank":8},{"keyword":"\uac74\ub2f4","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3},{"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c8fc\uc220","rank":1},{"keyword":"\uc8fc\uc220\ud68c\uc804","rank":-5},{"keyword":"\ud2b8\ub9ad\uceec","rank":-4},{"keyword":"\ubb34\ub98e","rank":4},{"keyword":"man","rank":"new"},{"keyword":"\ucca0\uad8c","rank":"new"},{"keyword":"\ub2c8\ucf00","rank":"new"},{"keyword":"\ub77c\uc624","rank":1},{"keyword":"\ube14\ub8e8","rank":"new"},{"keyword":"\uadfc\ud29c\ubc84","rank":-5}]
(IP보기클릭)180.71.***.***
기술력의 핵심이 저건데 굳이 카메라 핵을 써서 저걸 깐다고??
(IP보기클릭)220.93.***.***
기술력의 문제는 아니라고 보는게 3D의 한계로 2D 처럼 즐길려면 저런 트릭이 필수죠; 오픈월드의 3D뷰라면 절대 저런 트릭이 기술력으로 커버될 순 없다 생각되요; 다만 빛과 그림자로 면이 깔끔하게 정리되도록 하는 등의 카툰렌더링 기술은 날로 발전해왔죠
(IP보기클릭)211.219.***.***
2D 느낌을 3D에서 살리려면 저런 '뺑끼'는 거의 필수임. 아님 뭐, 카메라핵으로 봐도 멀쩡한 기술 나올 때까지 저런 류 게임 안할거임? 유저들 대부분이 카메라핵이 뭔지도 모를텐데? 쿨찐이 요기잉네.
(IP보기클릭)182.224.***.***
2D 느낌 살리려고 일부러 비트는건데 좀 깔려면 알고 까시길...
(IP보기클릭)218.39.***.***
(IP보기클릭)112.185.***.***
현재 기술력으론 고정된 카메라로 연출이 가능한 격겜정도에서나 가능하죠 카메라 핵 써서 카메라 조금만 돌려보면 애들 조형이 다들 박살나니 뭐 ㅋㅋ 몇년 뒤에나 이런 그래픽으로 액션게임 등 타 장르 즐길 수 있을거 같네요
(IP보기클릭)220.93.***.***
닌텐刀
기술력의 문제는 아니라고 보는게 3D의 한계로 2D 처럼 즐길려면 저런 트릭이 필수죠; 오픈월드의 3D뷰라면 절대 저런 트릭이 기술력으로 커버될 순 없다 생각되요; 다만 빛과 그림자로 면이 깔끔하게 정리되도록 하는 등의 카툰렌더링 기술은 날로 발전해왔죠 | 21.01.17 20:58 | |
(IP보기클릭)180.71.***.***
닌텐刀
기술력의 핵심이 저건데 굳이 카메라 핵을 써서 저걸 깐다고?? | 21.01.17 21:39 | |
(IP보기클릭)211.219.***.***
닌텐刀
2D 느낌을 3D에서 살리려면 저런 '뺑끼'는 거의 필수임. 아님 뭐, 카메라핵으로 봐도 멀쩡한 기술 나올 때까지 저런 류 게임 안할거임? 유저들 대부분이 카메라핵이 뭔지도 모를텐데? 쿨찐이 요기잉네. | 21.01.17 23:18 | |
(IP보기클릭)182.224.***.***
닌텐刀
2D 느낌 살리려고 일부러 비트는건데 좀 깔려면 알고 까시길... | 21.01.19 01:24 | |
(IP보기클릭)122.128.***.***
(IP보기클릭)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