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원래 옛날부터 데빌 메이 크라이 & 닌가 가이덴 dmd 마스터 닌자 마스터하고 그난이도로 놀았지
거기다 세키로도 깼으니 초회차고 나발이고 최고 난이도 ㅋㅋ
c8 이게임 맵 보지이 않는 경계선 넘나들때 마다 프레임 드랍 생김 거기에 컷씬에서는 뭐 연출 나오기 전 마다 끊킴
진짜 맵경계선 넘나들때 프레임 드랍까지는 용납이 되는데 컷씬에서 끊킴 생기는건 진짜 아오 짜증남 그외 플레이때는 정상 프레임 잘나옴
멋있는 인트로
불꽃의 제다이
감히 나에게 이런 초보적인 튜툐리얼 따위 ㅎㅎ
세키로도 초회차때 튜툐리얼 보스한테 어버버하다 죽었는데 이번에도 똑같음
사람들이 그러길 이 두꺼비가 문제라고 하는데 난 이놈 만나서 패링 타이밍 연습해야겟다 싶어서 패턴 보려고 하는데
시작하자 한대 맞고 죽는거 보고 어이없어서 어쨋든 6번 만에 잡음 의외로 패턴이 단순한데 뭔가 주인공 공격후 딜레이
모션하고 패링 타이밍하고 좀 묘한게 거슬림
짭 두꺼비
스타워즈 하면 빼놓을수 없는 그 광속이동 장면
이게임 해보신 분들에게 질문 이 무덤 가디언하고 덩크큰놈들 일반 공격은 패링하기도 거지 같은데 패링을 한건지
그냥 가드 한건지 알방법도 없고 그거 없어도 잡는데 별문제는 없지만 좀 이상함
애네 패링 되는거 맞나요?
난 두꺼비 보다 이색히가 더문제임
이것들이 SSX 추억 돋게 만다는 슬라이딩씬을 만드네 리스폰이야 상관 없지만
EA는 SSX 신작 안만들어주나?
드루와 시전하고
팔짜르고
마무리
애초에 이게임 플레이 동영상 보고 세키로 같은 패링 게임인줄 알았는데 이상하게 패링 타이밍이 어긋나길래
게시판 검색해 보니 가드 상태에서 패링 시도하면 딜레이 때문에 패링이 안된다고 함
어쩐지 패링을 정상 타이밍이라고 생각하면 안되고 좀더 일찍 하면 되길래 그 가드 풀때 생기는 딜레이 때문에 이게임은
가드 상태 유지가 아니라 그냥 공격하고 상대 공격타이밍에 알아서 잘패링 해야됨
근데 또 패링 게임은 아니라서 옆으로 잘구르고 치고 빠지고 포스 쓰면 되는 겜이라 내가 착각을 많이 한거임
세키로는 이렇게 기본베이스가 가드 자세 유지하고 검과 검을 맞대는 게임이라 이거 기대하고 스타워즈 하면
패링도 그렇고 플레이도 그렇고 더럽게 이상해 질수 있으니 스타워즈는 그냥 패링은 중간 중간 더미 정도로만 생각 하면됨
오랜만에 세키로 켠김에 칠본창 이색히 상대하다 한번 죽어서 분노의 복수중
너따위가 감히 날한번 죽여? 한대도 안맞고 싹따 패링하고 간파해서 죽여줌
루리웹 죄수번로 몇번인지는 모르겠으나 오리진 프리미어 엑세스 체크 카드로도 결제된거 알려주신분 고마워요
덕분에 스타워즈 잘하고 있음
참고로 스타워즈 패링 타이밍이 좀 오묘하긴 한데 동물들 패링 타이밍 거지 같음 생긴것도 이상하게 생겼는데 뭔가 묘하게 엇박자로 치고 들어와서
패링 삑싸리 더럽게 많이 남 썅 내가 기대한건 이런게 아니었지만 뭐 그래도 나름 광선검으로 패링 간간히 하면서 스톰트루퍼 죽일때는 재미있음
정가 주고 사기에는 아까워도 오리진 프리미어 엑세스 수수료 합쳐봐야 한달 17000원 개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