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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40장/COD:MW] 다음 플레이어?에 의해 사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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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36.***.***

콜옵 멀티 하면서 느낀 개인적인 문제점 1. 밸런스 문제 최악입니다.맵구조.크레모어.더블배럴 샷건 먼저 맵구조에서 몇몇 맵구조는 밸런즈가 최악입니다.흔히 토끼몰이방식으로 상대를 본진영에 몰아놓고 살상가능하죠. 역전 가능성은 거의 제로에 가깝습니다. 크레모어 거의 맵구조상 2층구조물에서 크레모어 놓고 장악하면 답이없다싶히합니다. 더블배럴 샷건 살상 능력이 너무나도 좋기 때문에 사실 샷건 하나들고 이속 올리면서 살상하고 다녀도됩니다.다른총 다 필요없을 정도이고 지상전 제외한 나머지맵이 좁디좁고 건물 통로 이동하기 때문에 보급스킬에 샷건 크레모어 두개놓고 그냥 짱박회도될정도로.. 2.무기 밸런스 저 같은 경우 싱글 중반 하다가 너무 실망스럽고 멀티도 실망 스럽지만 돈주고 산건데 그냥 하자는식으로 했는데 다른 기관단총.dmr.스나이퍼 다 빼놓고 엠포 더블배럴만으로도 쓸고 다닐정도로 엉망이였습니다. 더구나 이게 렙업시 풀리는거라 기존유저.뉴비의 갭차가 계속 벌어질수밖에없다고 생각되네요.. 맵 디자인 다시해야하고 무기밸런스 수정해아야할것같네요.차라리 서든처럼 게임 승리시 게임돈으로 무기사고 커스텀 아이템 사면 밸런스가 이렇게 망하진 않을텐데라는 생각이네요 최고로 기대했지만 최악의 시리즈로 기억될듯싶습니다
19.11.08 05:05

(IP보기클릭)218.53.***.***

서쿠쿠
피카딜리 맵은 수정이 좀 필요해 보이고, 다리 맵이나 아니야 궁전도 하면서 이건 좀... 이라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다른 맵들도 복층 구조에 방과 창문이 다수 배치되어 있고, 해당 지역으로 이동하려면 좁은 통로나 계단, 혹은 창문을 통해 진입해야 하는데 크레모아와 발소리에 발목이 잡혀 공격하기가 힘들더군요. 여러 퍽으로 보완이 가능하다지만 크레모아를 해킹할때도 빈틈이 커서 발소리 듣고 온 캠퍼에게 역관광 당할때도 종종 있는것 같습니다. 무기는 아직 써본적은 없지만 샷건 영상들을 보면 1887 너프 전의 모습이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9PzuBcpnX4 과거에도 이런 샷건이 사거리가 지나치게 길다고 수정했는데, 10년이 지난 지금와서 다시 이러는걸 보면 좀 의아스럽기도 합니다. | 19.11.08 10:5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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