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최근방문

[SFC] 라이온 킹 - [7] (BGM 有) [2]





[광고]

20190802_2300.ts_20190803_091224.965.png

 

이벤트 씬의 비중이 적은 게임이지만, 연재 특정 상 스포일러가 되니 원치 않으신 분들은 뒤로 가주세용.

 

음악이 없으면 안 될 것 같은 게임이라 음악을 넣었습니다. (강제 재생 X)

 

 

 

 

 

 

 

 

 

 

 

 

 

 

 

 

 

 

수정됨_라이온킹3D_(대여2D)_(더빙판)_DTR_[FHD] 0003792128ms.png

 

 

수정됨_라이온킹3D_(대여2D)_(더빙판)_DTR_[FHD] 0003802409ms.png

등짝을 보자.

 

 

수정됨_라이온킹3D_(대여2D)_(더빙판)_DTR_[FHD] 0003886025ms.png

난 네 아버지 무파사를 알지

 

 

수정됨_라이온킹3D_(대여2D)_(더빙판)_DTR_[FHD] 0003902864ms.png

알고 싶음 따라오라고~

 

 

수정됨_라이온킹3D_(대여2D)_(더빙판)_DTR_[FHD] 0003915849ms.png

어서~ 우헤헤

 


 

 

 

 

 

 

20190802_2300.ts_20190815_135906.380.png

원작에서 라피키가 심바의 생존을 눈치채고 유인하는 장면이죠.

 

 

20190802_2300.ts_20190815_135911.771.png

일단 거의 다 자란 심바이기 때문에 포효소리가 드디어 사자다워졌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앞발로 죽빵을 갈길 수 있다는 점인데, 대미지는 그럭저럭이지만, 판정이 닿지도 않았는데 적이 죽을 정도입니다.

골리앗 사정거리 업글 한 줄

 

 

20190802_2300.ts_20190815_135917.419.png

갈기 때문인지 달리는 모습도 너무 멋지네요. 특히 이 배경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 실제 게임에서 (거기다 브라운관)

 

 

20190802_2300.ts_20190815_135920.250.png

이제부터 새로운 적 등장

 

 

20190802_2300.ts_20190815_135925.451.png

매달리기도 건재

 

 

20190802_2300.ts_20190815_135937.483.png

이제부터 심바는 적에게 올라타 베리베리발칸펀치를 쓸 수 있습니다.

대미지가 일품입니다.

 

 

 

 

 

206388_2.jpg

 

 

 

 

20190802_2300.ts_20190815_135945.484.png

 

 

20190802_2300.ts_20190815_135952.211.png

넝쿨도 죽빵으로 없애고

 

 

20190802_2300.ts_20190815_140011.675.png

원숭이 잡몹도 죽빵으로~

 

 

20190802_2300.ts_20190815_140015.668.png

 

 

20190802_2300.ts_20190815_140019.795.png

 

 

20190802_2300.ts_20190815_140102.923.png

 

 

20190802_2300.ts_20190815_140114.780.png

간혹 요런 넝쿨에서 표범이 몇차례 계속 나오는데 그냥 문 앞에서 죽빵만 누르고 있으면

 

 

20190802_2300.ts_20190815_140128.452.png

라피키가 넝쿨을 걷어줍니당. 이동~

 

 

20190802_2300.ts_20190815_140229.611.png

 

 

20190802_2300.ts_20190815_140241.644.png

이렇게 넝쿨에 매달린 바위가 있는데 사정거리가 기니 조금 멀리 떨어져서 넝쿨을 끊어줍시다.

바위는 떨어지는 순간 공격판정이 생겨 가까이 붙어서 끊으면 심바가 한 방에 죽어용.

 

 

20190802_2300.ts_20190815_140247.443.png

 

 

20190802_2300.ts_20190815_140304.276.png

 

 

20190802_2300.ts_20190815_140313.531.png

요기서는 넝쿨을 끊기 전에 점프~

 

 

20190802_2300.ts_20190815_140314.891.png

컨티뉴를 획득하고

 

 

20190802_2300.ts_20190815_140324.915.png

다시 뒤로 돌아가 끊어준 후

 

 

20190802_2300.ts_20190815_140329.908.png

이동 합시당.

 

 

20190802_2300.ts_20190815_140333.164.png

어른이 되니 체크 포인트 문양도 바뀌었습니다. 민증이네요.

 

 

20190802_2300.ts_20190815_140339.843.png

 

 

20190802_2300.ts_20190815_140345.172.png

 

 

20190802_2300.ts_20190815_140359.539.png

 

 

20190802_2300.ts_20190815_140411.555.png

여기도 죽빵으로 표범을 없애 라피키의 도움을

 

 

20190802_2300.ts_20190815_140421.516.png

바위가 심바를 따라 내려옵니다.

 

 

20190802_2300.ts_20190815_140424.284.png

 

 

20190802_2300.ts_20190815_140430.755.png

닥치로 달려야 가까스로 구간 통과~

 

 

20190802_2300.ts_20190815_140450.620.png

다음은 매달리는 곳~

 

 

20190802_2300.ts_20190815_140510.659.png

꺼져 잔챙아.


20190802_2300.ts_20190815_140529.003.png

 

 

20190802_2300.ts_20190815_140532.660.png

위로 올라가 넝쿨을 끊고

 

 

20190802_2300.ts_20190815_140542.923.png

그 자리에서 우측으로 쭈욱 이동하면 포효 게이지 증가 벌레~

 

 

20190802_2300.ts_20190815_140551.420.png

다시 돌아가 방금 떨군 바위를 타고 올라간 후

 

 

20190802_2300.ts_20190815_140557.548.png

마지막 표범 넝쿨 헉헉

 

 

20190802_2300.ts_20190815_140603.003.png

그리고 지그재그로 내려가면 스테이지 끝임다.

 

 

 

 


GIF

무파사: 네 자신을 들여다 봐라, 지금의 넌, 네가 아니다. 넌 동물 세계의 왕이 되어야 한다. 

(더빙에서는 '삶의 순환'이란 단어가 빠져 살짝 아쉽기도 했습니다. '나주평야'의 노래 제목인지라)

 

 

 

 

 

수정됨_라이온킹3D_(대여2D)_(더빙판)_DTR_[FHD] 0004022895ms.png


 

수정됨_라이온킹3D_(대여2D)_(더빙판)_DTR_[FHD] 0004043976ms.png

아버지....

 


 

수정됨_라이온킹3D_(대여2D)_(더빙판)_DTR_[FHD] 0004111689ms.png

심바: 돌아갈게~!

 

 

 

 전편 보기

 

http://bbs.ruliweb.com/ps/board/300496?search_type=subject&search_key=%EB%9D%BC%EC%9D%B4%EC%98%A8+%ED%82%B9+-+%5B

 



댓글 | 2
1


(656698)

211.214.***.***

재밌게 잘 봤습니다. 이 시점 기준으로 심바가 더 늠름해지는 것 같아서 멋있었습니다. 2편에서 정면으로 부정당하는 부분이 좀 아쉬웠지만...
19.08.15 21:22
(178502)

121.157.***.***

카오스형
어릴 때 무력함이 더해져서 그런지 말씀대로 듬직한 인상을 잊을 수가 없네요 ㅋㅋㅋ 2편은...... ㅠㅠ | 19.08.17 10:48 | | |


1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62157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