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경제] "월드컵서 선수가 규칙 정하자는 것"...삼성전자 노조위원장은 울먹 [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364689)
0 | 7 | 947 | 비추력 2602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223.39.***.***

BEST
다른 노조원들이 협의 좀 하자고 기다리는 거 아는 척도 안하고 거만하게 개무시하는 거 다 찍혔는데 정작 방송국 카몌라 앞에서는 울먹 ㅋㅋㅋ
26.05.20 18:15

(IP보기클릭)182.31.***.***

BEST
울디마... 누가 때렸어?
26.05.20 18:10

(IP보기클릭)121.162.***.***

BEST
울지 말라고 때려주고 싶네...
26.05.20 18:11

(IP보기클릭)183.101.***.***

BEST
울정도로 힘들면 걍 때려쳐.. 퇴직금으로 니가 하고싶은거 하면 되자나.. 나가기는 아쉬워? 남의 돈 타먹는게 쉽냐 ㅋㅋ
26.05.20 18:13

(IP보기클릭)211.203.***.***

BEST
그자리에 있을 자격도 없는거 같은데 울지말고 걍 내려와라 여러구설수에 노조내에서도 말도 많고
26.05.20 18:12

(IP보기클릭)182.31.***.***

BEST
울디마... 누가 때렸어?
26.05.20 18:10

(IP보기클릭)121.162.***.***

BEST
어디서못된것만배워가지고
울지 말라고 때려주고 싶네... | 26.05.20 18:11 | | |

(IP보기클릭)121.1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20 18:11

(IP보기클릭)211.203.***.***

BEST
그자리에 있을 자격도 없는거 같은데 울지말고 걍 내려와라 여러구설수에 노조내에서도 말도 많고
26.05.20 18:12

(IP보기클릭)183.101.***.***

BEST
울정도로 힘들면 걍 때려쳐.. 퇴직금으로 니가 하고싶은거 하면 되자나.. 나가기는 아쉬워? 남의 돈 타먹는게 쉽냐 ㅋㅋ
26.05.20 18:13

(IP보기클릭)223.39.***.***

BEST
다른 노조원들이 협의 좀 하자고 기다리는 거 아는 척도 안하고 거만하게 개무시하는 거 다 찍혔는데 정작 방송국 카몌라 앞에서는 울먹 ㅋㅋㅋ
26.05.20 18:15

(IP보기클릭)118.235.***.***

DX 부서 요구는 ㄹㅇ 띠꺼운 표정으로 개무시하더니 ㅋㅋㅋㅋ
26.05.20 18:32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