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c6d0\uc2e0","rank":10},{"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3147\u3147\u3131","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5},{"keyword":"\ub864","rank":0},{"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57c\uad6c","rank":3},{"keyword":"\uc18c\uc8042","rank":-5},{"keyword":"\ub9d0\ub538","rank":8},{"keyword":"\ub358\ud30c","rank":3},{"keyword":"\uac80\uc5f4","rank":-5},{"keyword":"\ub9ac\uc13c\ub290","rank":"new"},{"keyword":"@","rank":-2},{"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d5ec\ud14c\uc774\ucee4","rank":"new"},{"keyword":"\uac74\ub2f4","rank":-3}]
(IP보기클릭)106.240.***.***
프랑스 노동권에서도 저 소릴 들으면 ㅁㅊ놈이라고 손가락질 할 것 같은뎅...
(IP보기클릭)210.106.***.***
적자난곳도 주고 싶으면 노조에 들어온 성과금 나눠주면 되지 않을까? 그건 또 싫겠지 ㅋㅋ
(IP보기클릭)39.112.***.***
생각을 해보세요. 대통령은 그럼 왜 오전 협상 보고를 받고도 노조에게 한소리 했을까요? 님이 아는게 다 가 아닐수 있단거죠
(IP보기클릭)39.112.***.***
아니 대통령이 사측보다 노조측의 과도한 요구를 언급 할 정도면 어떤 판단을 먼저해야하는지 바로 알텐데 그런건 아예 생각을 안하는듯요
(IP보기클릭)14.5.***.***
국민 여론, 정치권에서 다 등돌림ㅋㅋㅋㅋㅋ 담부턴 꼴값떨지 말고 성실히 근무하자~
(IP보기클릭)106.240.***.***
프랑스 노동권에서도 저 소릴 들으면 ㅁㅊ놈이라고 손가락질 할 것 같은뎅...
(IP보기클릭)210.106.***.***
적자난곳도 주고 싶으면 노조에 들어온 성과금 나눠주면 되지 않을까? 그건 또 싫겠지 ㅋㅋ
(IP보기클릭)211.179.***.***
(IP보기클릭)39.112.***.***
폐인킬러
생각을 해보세요. 대통령은 그럼 왜 오전 협상 보고를 받고도 노조에게 한소리 했을까요? 님이 아는게 다 가 아닐수 있단거죠 | 26.05.20 18:06 | | |
(IP보기클릭)211.179.***.***
생각을 해보세요. 중노위 조정안이 노조의 의향을 무조건적으로 반영한 말도 안되는 조정안이라 삼성이 3일내내 시간끌며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협상 결렬때까지도 상부 명령 기다리느라 결정을 못해서 파토 냈다는 말인가요? | 26.05.20 18:11 | | |
(IP보기클릭)39.112.***.***
폐인킬러
아니 대통령이 사측보다 노조측의 과도한 요구를 언급 할 정도면 어떤 판단을 먼저해야하는지 바로 알텐데 그런건 아예 생각을 안하는듯요 | 26.05.20 18:14 | | |
(IP보기클릭)211.179.***.***
네 그래서 노조측이 중노위 조정안을 수용했잖아요. 사측은 거부했고. 그럼 대통령은 중노위 조정안이 잘못되었다고 말한거라 주장하고 계신거죠? | 26.05.20 18:15 | | |
(IP보기클릭)118.235.***.***
생각을 해보세요. 대통령 비정상적인 요구다라고 직접 말할정도면 그게 정상적인 건지 ㅋㅋ | 26.05.20 18:16 | | |
(IP보기클릭)211.179.***.***
그러니까 생각을 하라구요. 노조측이 중노위 조정안을 수용했잖아요. 사측은 거부했고. 그럼 대통령은 중노위 조정안이 잘못되었다고 말한거라 생각하나요? | 26.05.20 18:19 | | |
(IP보기클릭)39.112.***.***
그나마 오전에 님 말대로 사측이 조정안 수용안해서라고 생각해서 사측 욕하다 대통령이 언급하고나서 스스로 잘못 판단했다 생각한 사람도 많은데 님은 아예 그 후 상황을 보고도 결론을 미리 정해버렸네요. | 26.05.20 18:20 | | |
(IP보기클릭)211.179.***.***
좀 물어보는 건 답을 해주세요. 대통령은 중노위 조정안이 잘못되었다고 말한거라 주장하고 계신거죠? | 26.05.20 18:21 | | |
(IP보기클릭)39.112.***.***
이대통령이 과도한 요구다라면 다방면에서 사측 노조측 고려해서 한말이겠죠. 님처럼 결론을 지어놓고 판단하면 뭣도 안되겠구요 | 26.05.20 18:23 | | |
(IP보기클릭)211.235.***.***
님 진짜 찢티칸 시티 종교재판장 같아요. 지금 노조와 사측간 협상에 이재명의 발언이 뭐가 중요합니까? 이재명이 죽으라 하면 죽을 거에요? | 26.05.20 18:28 | | |
(IP보기클릭)118.235.***.***
생각을 해보세요 님이 회사운영하는데 적자나는 부서에서 성과급 달라 그럼 주실꺼죠? ㅋ | 26.05.20 18:28 | | |
(IP보기클릭)1.234.***.***
뭔 결론을 지어놓습니까. 이거 아침부터 계속 피곤한게 전 한번도 노조가 옳다는 말도 노조의 요구가 정당하다는 말도 한 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과도한 요구나 지도부의 언행은 문제라고 계속 이야기 했구요. 오로지 제가 말하는 건 딱 하나에요. 노조의 주장이 과도한 건 사실이지만 그래서 중노위가 중간에서 중제를 해 '조정안'을 냈고 여기에 수용 불가능한 내용이 있다면 삼성도 협의를 하며 조정을 해야하는데 조정안 수용 불가 입장인걸 발표하려고 하니 직전에 다시 협의하자고 해놓고 3일동안 아무런 의견도 안내다 최종적으로 노조는 조정안을 수용했고 사측은 조정안을 거부해서 협상 결렬시킨 행태를 지적하는데 그런 말만해도 무슨 노조편든다고 하는 사람들이 진짜 답답합니다. | 26.05.20 18:30 | | |
(IP보기클릭)59.20.***.***
넌 장동혁이나 굥돼지가 죽으라면 죽을거지? 국가와 국민보다 국짐에게 절대 충성하는 대표2찍이니.. | 26.05.20 18:31 | | |
(IP보기클릭)118.235.***.***
노조가 잘못하는 것만 언론에서 부각되어 나오고 있는데, 사측 여태까지 해온 태도 보면 처음부터 협상할 생각은 전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저 노조가 잘못한 것도 맞지만, 대체 저 노조가 누굴 상대하고 있는지는 잊으면 안됩니다. 검찰과 언론을 돈으로 매수하며 쥐락펴락 하던 그 삼성입니다. 그리고 지금도 그들은 변한게 없습니다. 노측 요구를 수용할 수는 없다고 해도 결정권자가 나서서 제대로 이유는 설명해야죠. 그게 협상 테이블에 앉는 사람이 가질 가장 기본적인 자세입니다. | 26.05.20 19:01 | | |
(IP보기클릭)211.235.***.***
꼬소하이쳐즤기네
인신공격 신고했습니다. | 26.05.20 21:07 |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83.101.***.***
한낱 월급쟁이일뿐 애사심이라고는 면접볼때 순간 다쓰고 없지 | 26.05.20 18:08 | | |
(IP보기클릭)59.20.***.***
(IP보기클릭)210.94.***.***
그랬으면 그나마 양반이죠. 애석하게도 저치들이 꺼낸건 DX나 다른 부서의 성과급 챙겨주자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반도체사업부 안에서 적자내고 있는 LSI나 파운더리 챙겨주자는 이야기고, 그 배경은 저 적자 사업부가 노조 가입을 유지해야 자기가 과반노조의 위원장직을 유지할 수 있어서입니다. DX랑 완전히 척을 진 상황에서 저 적자 사업부까지 돌아서면 과반붕괴로 물리적으로 살아남을 방법을 걱정해야 하는 처지가 되기 때문에 기를 쓰는것일뿐, 이익의 공유같은 사탕발림 이야기를 하는게 아니죠. | 26.05.20 18:23 | | |
(IP보기클릭)220.89.***.***
(IP보기클릭)14.5.***.***
국민 여론, 정치권에서 다 등돌림ㅋㅋㅋㅋㅋ 담부턴 꼴값떨지 말고 성실히 근무하자~
(IP보기클릭)58.120.***.***
(IP보기클릭)118.35.***.***
(IP보기클릭)112.186.***.***
(IP보기클릭)118.235.***.***
그렇게 무지성으로 비정상 노조활동 지지하던 노조맘들의 말로가 고용유연화 및 노조 활동 축소로 이어지다니 설마 여기까지 보신 겁니까 노조맘듵! ㅋㅋㅋㅋㅋㅋㅋ | 26.05.20 18:24 | | |
(IP보기클릭)221.167.***.***
(IP보기클릭)61.253.***.***
비추는 삼성노조가 찍고 간거야? | 26.05.20 19:50 | | |
(IP보기클릭)122.34.***.***
(IP보기클릭)118.35.***.***
다큐3일 SK하이닉스 공장편 보면 이미 다 자동화 돼서 로봇이 못하는 유지보수, 사무직 등을 사람이 하고 있음. 더 대체 할 것도 없음. | 26.05.20 18:29 | | |
(IP보기클릭)1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