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사회] "의료 기구였다" 환자 성폭행 부인한 산부인과 의사...유죄→무죄, 이유는 [2]


profile_image_default


(1246480)
0 | 2 | 1039 | 비추력 30629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06.101.***.***

BEST
"사건의 진실은 한쪽 당사자의 느낌이 아니라 객관적 증거와 의학적 사실에 의해 규명돼야 한다" 우리 판새님들 보면 이것도 직업따라 사람따라 다른 듯하네..같은 사짜돌림이라 한없이 공명정대심 발휘한듯
26.05.20 18:04

(IP보기클릭)220.65.***.***

BEST
면봉에서 A씨와 환자의 혼합 DNA가 검출된 점 △환자의 성기 관련 시료에서 A씨와 동일한 Y-STR 유전자형이 검출되었는데 무죄라고???
26.05.20 18:13

(IP보기클릭)106.101.***.***

BEST
"사건의 진실은 한쪽 당사자의 느낌이 아니라 객관적 증거와 의학적 사실에 의해 규명돼야 한다" 우리 판새님들 보면 이것도 직업따라 사람따라 다른 듯하네..같은 사짜돌림이라 한없이 공명정대심 발휘한듯
26.05.20 18:04

(IP보기클릭)220.65.***.***

BEST
면봉에서 A씨와 환자의 혼합 DNA가 검출된 점 △환자의 성기 관련 시료에서 A씨와 동일한 Y-STR 유전자형이 검출되었는데 무죄라고???
26.05.20 18:13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