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치] 박지원 "조국, 사퇴하고 민주당 입당해야 미래 있다" [11]


profile_image_default


(5011206)
3 | 11 | 927 | 비추력 1199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1
1
 댓글


(IP보기클릭)121.163.***.***

BEST
합당추진때 뉴군가들이 그 난리를 쳤는데?
26.05.20 18:02

(IP보기클릭)61.83.***.***

BEST
언주만 할까
26.05.20 18:14

(IP보기클릭)112.171.***.***

BEST
민주당에 들어와서 지지고 볶든 어쩌든 당대표까지 하고 당내 기반을 잡아야 대선 을 볼 수 있지 ... 밖에 있으면 그저 그런 정치인 1로 남다가 사라지거나 잘해야 안철수 2 될 듯.
26.05.20 17:53

(IP보기클릭)121.162.***.***

BEST
국힘에서 잠입한 언년이가 못 들어오게 공성전 할텐데...
26.05.20 17:53

(IP보기클릭)220.89.***.***

아 시발 이런 충고 해주지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20 17:52

(IP보기클릭)39.112.***.***

반대임. 이대로는 안철수처럼 거대양당 프레임씌워 중도들 표 먹는 가자 3지대가 계속 나옴. 안철수는 실패했고 이준석은 근본이 국짐임. 3지대 정당 포지션이 있어야함
26.05.20 17:53

(IP보기클릭)112.171.***.***

BEST
민주당에 들어와서 지지고 볶든 어쩌든 당대표까지 하고 당내 기반을 잡아야 대선 을 볼 수 있지 ... 밖에 있으면 그저 그런 정치인 1로 남다가 사라지거나 잘해야 안철수 2 될 듯.
26.05.20 17:53

(IP보기클릭)121.162.***.***

BEST
국힘에서 잠입한 언년이가 못 들어오게 공성전 할텐데...
26.05.20 17:53

(IP보기클릭)39.7.***.***

김용남한테 양보해줘야지
26.05.20 17:56

(IP보기클릭)118.130.***.***

조국이랑 패거리들 민주당 들어오는순간 걍 서로 기싸움하면서 내분날텐데
26.05.20 17:57

(IP보기클릭)61.83.***.***

BEST
IIIIIllIIII
언주만 할까 | 26.05.20 18:14 | | |

(IP보기클릭)121.163.***.***

BEST
합당추진때 뉴군가들이 그 난리를 쳤는데?
26.05.20 18:02

(IP보기클릭)118.235.***.***

노무현 문재인 이재명도 민주당 후보였기에 대통령이 될 수 있었죠 유시민 정도 되는 사람도 별짓 다해봐도 거대한 벽을 넘을 수 없었다 라는 말을 괜히 하는게 아닙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조국혁신당이 조국혁신당으로 살아남아 대선을 뛰는 길은 민주당을 돕고 국힘을 없애는게 유일하다 봅니다 민주당과 싸우고 국힘이 살아있는 이상 합당 말고는 작은 정당으로 밖에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국힘을 소멸 시키고 민주당이 보수의 자리를 조국혁신당이 진보의 자리를 갖는게 맞다 봐요 조국혁신당은 누구와 싸워야하는지 절대 잊으면 안됩니다
26.05.20 18:09

(IP보기클릭)211.36.***.***

ㅋㅋㅋㅋ 국힘 스파이를 왜들여? ㅋㅋ
26.05.20 18:12

(IP보기클릭)211.230.***.***

뽀래팅이
낙지는 가면 벗었던데 지지자들도 그쪽넘들 ㅋㅋㅋㅋ | 26.05.20 18:31 | |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