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사회] 오세훈 "저는 서울 위상 끌어올리는 데 미쳐있는 놈… 대선 안해도 좋다" [21]


profile_image


(1247696)
3 | 21 | 1120 | 비추력 4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1
1
 댓글


(IP보기클릭)106.101.***.***

BEST
그냥 ㅁㅊㄴ 아닌가요
26.05.20 17:48

(IP보기클릭)221.165.***.***

BEST
미쳐있지. 뒷돈 챙기느라 미쳐있고, 시민 안전 무시하느라 미쳐있고, 사이비하고 엮여있느라 미쳐있고, 당권력욕에 미쳐있고.
26.05.20 17:50

(IP보기클릭)14.138.***.***

BEST
역시 ㅁㅊㄴ이었네.. 믿고 거른다~
26.05.20 17:50

(IP보기클릭)120.50.***.***

BEST
그런놈이 한다는 짓거리가 한강버스고 기억의 정원임... 저딴게 어딜봐서 서울의 위상을 끌어올리는거임?
26.05.20 17:50

(IP보기클릭)175.208.***.***

BEST
오세훈 "저는 미쳐있는 놈… 대선 안해도 좋다"
26.05.20 17:49

(IP보기클릭)106.101.***.***

BEST
그냥 ㅁㅊㄴ 아닌가요
26.05.20 17:48

(IP보기클릭)175.208.***.***

BEST
오세훈 "저는 미쳐있는 놈… 대선 안해도 좋다"
26.05.20 17:49

(IP보기클릭)120.50.***.***

BEST
그런놈이 한다는 짓거리가 한강버스고 기억의 정원임... 저딴게 어딜봐서 서울의 위상을 끌어올리는거임?
26.05.20 17:50

(IP보기클릭)14.138.***.***

BEST
역시 ㅁㅊㄴ이었네.. 믿고 거른다~
26.05.20 17:50

(IP보기클릭)221.165.***.***

BEST
미쳐있지. 뒷돈 챙기느라 미쳐있고, 시민 안전 무시하느라 미쳐있고, 사이비하고 엮여있느라 미쳐있고, 당권력욕에 미쳐있고.
26.05.20 17:50

(IP보기클릭)119.207.***.***

자꾸 못하는걸 안한다고 표현하네. 본인의 최대치가 서울시장이니까 서울시장직에 목숨거는거 아닌가? 무슨 대통령은 안해도 좋다가 아니잖아...
26.05.20 17:50

(IP보기클릭)211.235.***.***

ㅋㅋㅋ 제목보고 댓글 예상함
26.05.20 17:51

(IP보기클릭)59.19.***.***

누가 시켜준대? 마치 지가 대선나가면 다 씹어먹을 수 있는데 안 한다는 식으로 말을 하네
26.05.20 17:51

(IP보기클릭)121.162.***.***

ㅁㅊㄴ은 매가 약...
26.05.20 17:52

(IP보기클릭)220.127.***.***

한씨도 대선병에 걸렸던데 오씨도 질수는 없지
26.05.20 17:53

(IP보기클릭)160.238.***.***

슈킹에 미틴거겠지.
26.05.20 17:56

(IP보기클릭)58.124.***.***

관심 없다는 놈이 제일 무서움
26.05.20 17:56

(IP보기클릭)58.120.***.***

ㅁㅊ건 확실함
26.05.20 17:57

(IP보기클릭)211.234.***.***

그럼 안하면 되겠네 ㅋㅋㅋ
26.05.20 17:58

(IP보기클릭)122.40.***.***

위상이 개작살났지 오세발 색히야
26.05.20 18:00

(IP보기클릭)112.221.***.***

돈 필요없다는놈이 돈에 제일 미쳐있는놈이고, 대선에 관심없다는 자가 제일...
26.05.20 18:01

(IP보기클릭)218.55.***.***

아.. 그러니까 정치판에서 사라져줘. 그럼 서울 위상이 오를꺼야.
26.05.20 18:03

(IP보기클릭)121.159.***.***

??? : 아직 사고가 난것도 아니고..
26.05.20 18:04

(IP보기클릭)14.58.***.***

서울 세금을 끌어쓰는데 정신이 쏠려있겠지
26.05.20 18:09

(IP보기클릭)14.47.***.***

넌 그냥 ㅁㅊㄴ일 뿐이야, 새삼스레 무슨...
26.05.20 18:42

(IP보기클릭)119.194.***.***

뭔 대선?? 지가 깜냥이 되는줄 아나... 깜빵이나 갈 놈의 망상은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20 18:45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