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경제] "한국 유조선 호르무즈 통과 중‥통행료 없어" [8]


profile_image

(14947)
25 | 8 | 2073 | 비추력 41963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221.165.***.***

BEST
처음부터 이란 정부하고 혁명수비대 이간질 시켜놓았으면 이렇게 지지부진 하게 가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트럼프 멍청한거 맞음.
26.05.20 17:49

(IP보기클릭)106.240.***.***

BEST
문제는 이란 정부도 혁수대 같은 개별 군벌들을 제대로 통제하긴 역량이 부족하다는 것이겠네요 트럼프 개객끼 ㅜㅜ
26.05.20 17:45

(IP보기클릭)119.194.***.***

BEST
나무호 때려서 그거가지고 유조선 한대 받아낸거같은데..
26.05.20 17:42

(IP보기클릭)210.99.***.***

BEST
사람이 뒈질 뻔했는데 한대만으론 부족하다. 계속 꽁으로 통과시켜라 ㅆㄴ들아
26.05.20 17:49

(IP보기클릭)106.240.***.***

BEST
따흐흙 ㅜㅜ
26.05.20 17:50

(IP보기클릭)119.194.***.***

BEST
나무호 때려서 그거가지고 유조선 한대 받아낸거같은데..
26.05.20 17:42

(IP보기클릭)106.240.***.***

가챠하느라밥이없어MK-II
메이비... 원래 그런걸로 서로 껀수(?) 잡아서 물밑으로 협상카드로 써먹고 그런거죠 | 26.05.20 17:43 | | |

(IP보기클릭)119.194.***.***

俠者barbarian
주는김에 하나 더주지.ㅠ. 전쟁끝나면 재건 사업할 나라가 한국/중국밖에없는데 그때 생각해서 한 3척정도 보내줘도 좋을텐데 말이죠 | 26.05.20 17:44 | | |

(IP보기클릭)106.240.***.***

BEST
가챠하느라밥이없어MK-II
문제는 이란 정부도 혁수대 같은 개별 군벌들을 제대로 통제하긴 역량이 부족하다는 것이겠네요 트럼프 개객끼 ㅜㅜ | 26.05.20 17:45 | | |

(IP보기클릭)221.165.***.***

BEST 俠者barbarian
처음부터 이란 정부하고 혁명수비대 이간질 시켜놓았으면 이렇게 지지부진 하게 가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트럼프 멍청한거 맞음. | 26.05.20 17:49 | | |

(IP보기클릭)106.240.***.***

BEST
가이하르트
따흐흙 ㅜㅜ | 26.05.20 17:50 | | |

(IP보기클릭)210.99.***.***

BEST
사람이 뒈질 뻔했는데 한대만으론 부족하다. 계속 꽁으로 통과시켜라 ㅆㄴ들아
26.05.20 17:49

(IP보기클릭)113.131.***.***

처맞은건 없던걸로 하기로 했나벼 ㅋ
26.05.20 19:44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