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치] "한반도 유사시 '반격 능력' 행사 가능"... 일본 공명당 의원 발언 파장 [9]


profile_image_default


(1412798)
0 | 9 | 1264 | 비추력 119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9
1
 댓글


(IP보기클릭)211.189.***.***

BEST
을사늑약이 이렇게 시작됐었지
22.12.05 16:02

(IP보기클릭)121.165.***.***

BEST
우리나라해군이 욱일기에 충성충성하며 굽실거리니까, 그렇게 생각하는게 당연하지.
22.12.05 16:08

(IP보기클릭)218.146.***.***

BEST
뭐 그래도 39% 지지하니까
22.12.05 16:04

(IP보기클릭)115.91.***.***

BEST
정권하나 바뀌니 여기저기에서 싸우자고 하네... 쓰벌.... 우리나라가 겁나 만만해보이냐!
22.12.05 16:06

(IP보기클릭)211.189.***.***

BEST
을사늑약이 이렇게 시작됐었지
22.12.05 16:02

(IP보기클릭)218.146.***.***

BEST
뭐 그래도 39% 지지하니까
22.12.05 16:04

(IP보기클릭)115.91.***.***

BEST
정권하나 바뀌니 여기저기에서 싸우자고 하네... 쓰벌.... 우리나라가 겁나 만만해보이냐!
22.12.05 16:06

(IP보기클릭)121.165.***.***

BEST
우리나라해군이 욱일기에 충성충성하며 굽실거리니까, 그렇게 생각하는게 당연하지.
22.12.05 16:08

(IP보기클릭)175.127.***.***

일본에서도 욕쳐먹는다는데... 뭐...
22.12.05 16:09

(IP보기클릭)118.36.***.***


니들이 뭔데 타국에 내정간섭?
22.12.05 16:18

(IP보기클릭)61.253.***.***

반격은 우리가 해 씨파 스키들아 십시일반 쌍쌍바 같은 원숭이 놈들이 뭔 뎅뎅이 소리여
22.12.05 16:20

(IP보기클릭)118.235.***.***

링크 기사 댓글들 봐라..왜색 장난 아니네 ㅋㅋㅋ
22.12.05 16:23

(IP보기클릭)42.27.***.***

술통령이 친일파에 매국노니 니뽄이 마구 때리고 엉기는구나~
22.12.05 17:11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