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ac80\uc5f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2},{"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18c\uc8042","rank":2},{"keyword":"\uc6d0\uc2e0","rank":8},{"keyword":"\ub9d0\ub538","rank":-1},{"keyword":"@","rank":0},{"keyword":"\ub77c\uc624","rank":2},{"keyword":"\ub864","rank":-7},{"keyword":"\uc774\ub780","rank":4},{"keyword":"\uc18c\uc804","rank":-3},{"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ac74\ub2f4","rank":-5},{"keyword":"\ub358\ud30c","rank":"new"}]
(IP보기클릭)221.164.***.***
너는 사지마 ㅇㅇ
(IP보기클릭)175.118.***.***
어차피 안살거면서ㅋㅋㅋ
(IP보기클릭)125.181.***.***
뭐 대단한거 샀다고 ㅋㅋ
(IP보기클릭)220.85.***.***
플립5 2년 반 정도 잘 썼는데 내부 액정 금가기 시작해서 (필름 아니고 액정이 일반 이하 빈도로 접었다 펴도 사용하다보면 금이 감) 아직 폴더블은 아닌가보다하고 울트라로 다시 넘어옴... 플립3에서 5로 넘어간건데 3는 2년 이하로 쓰고 5로 넘어간거라 사실 2년 반 이상쓴게 이번이 처음이었음... 아마 3년 넘어가면 내부 액정 손상가는 사람 많이 늘어날거라 여겨짐. 내부 액정 주름이 아에 없어지는 폴더블 나오면 좀 나으려나
(IP보기클릭)39.122.***.***
액정갈라짐 한정 무상교체를 좀 길게해주면 좋을듯
(IP보기클릭)39.120.***.***
(IP보기클릭)221.164.***.***
루리웹-5707634463
너는 사지마 ㅇㅇ | 26.06.03 19:28 | | |
(IP보기클릭)175.118.***.***
루리웹-5707634463
어차피 안살거면서ㅋㅋㅋ | 26.06.03 19:56 | | |
(IP보기클릭)39.120.***.***
그럼 폴7 에서 변하는게 없는데 넘어감? 너나 넘어가렴 | 26.06.03 22:33 | | |
(IP보기클릭)39.120.***.***
너보다 폰 자주산다 s25u 폴7 s26u 다샀는데 넌 사보긴 했냐? 못사는거랑 안사는거랑 구별은해 | 26.06.03 22:34 | | |
(IP보기클릭)125.181.***.***
루리웹-5707634463
뭐 대단한거 샀다고 ㅋㅋ | 26.06.03 22:45 | | |
(IP보기클릭)39.120.***.***
누가 대단한거 샀다고함? 이것도 난독이네 | 26.06.03 23:06 | | |
(IP보기클릭)175.118.***.***
| 26.06.03 23:07 | | |
(IP보기클릭)210.94.***.***
폴드를 뭐 카메라보고 사냐? 화면 넓으니까 태블릿 대용으로 사는거지. 태블릿 카메라로 사진이 뭐 얼마나 대단하게 나오는걸 기대하니? 있으면 있는대로 쓰는거지. 그리고 버젼 2개로 나온다자나 골라 사던지 사지 말든지 | 26.06.03 23:14 | | |
(IP보기클릭)61.76.***.***
댓글 꼬라지 ㅋㅋㅋ 팬보이들 개역겹네요 님이 이해하십셔 | 26.06.03 23:17 | | |
(IP보기클릭)39.120.***.***
있으면 있는대로 너 쓰는거 쓰세요. 쓰는 사람 대부분이 아쉬워 하는게 망원 광각 충전속도인데 써보긴 했냐? 넌 걍 있으면 있는대로 쓰세요 | 26.06.03 23:48 | | |
(IP보기클릭)39.120.***.***
그니까요 존나 역겨움..전작 폴7 쓰는 사람이 아쉬워서 못넘어가겠다고 하는데 쉴드치는거 꼬라지 그러니 울트라 카메라가 계속 도도리표 찍어대지 | 26.06.03 23:50 | | |
(IP보기클릭)14.71.***.***
여긴 원래 역겹고 스트레스 받으면 자기만 손해임 | 26.06.04 00:36 | | |
(IP보기클릭)24.114.***.***
베댓이니 뭐니 이런 쓰레기 같은 제도를 없애야 됨. | 26.06.04 03:38 | | |
(IP보기클릭)115.21.***.***
(IP보기클릭)220.85.***.***
플립5 2년 반 정도 잘 썼는데 내부 액정 금가기 시작해서 (필름 아니고 액정이 일반 이하 빈도로 접었다 펴도 사용하다보면 금이 감) 아직 폴더블은 아닌가보다하고 울트라로 다시 넘어옴... 플립3에서 5로 넘어간건데 3는 2년 이하로 쓰고 5로 넘어간거라 사실 2년 반 이상쓴게 이번이 처음이었음... 아마 3년 넘어가면 내부 액정 손상가는 사람 많이 늘어날거라 여겨짐. 내부 액정 주름이 아에 없어지는 폴더블 나오면 좀 나으려나
(IP보기클릭)39.122.***.***
trowazero
액정갈라짐 한정 무상교체를 좀 길게해주면 좋을듯 | 26.06.03 20:31 | | |
(IP보기클릭)182.218.***.***
저도 아부지 쓰시는거보고 저건 해결되기 쉽지않겠다 싶어서 울트라로 갔었음.... | 26.06.04 08:30 | | |
(IP보기클릭)221.138.***.***
폴드6 힌지바로 옆부분이 살짝 화면 안나오는거랑 내부 보호필름 들뜨는 현상 때문에 AS갔는데 무상 수리 해주더라구요 예구한거라 일단 1년은 확실히 넘었는데 언제까지 무상으로 처리해주는지는 잘... | 26.06.04 08:44 | | |
(IP보기클릭)116.4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82.3.***.***
(IP보기클릭)221.167.***.***
(IP보기클릭)122.43.***.***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218.154.***.***
(IP보기클릭)125.182.***.***
(IP보기클릭)115.137.***.***
(IP보기클릭)180.70.***.***
(IP보기클릭)112.148.***.***
(IP보기클릭)58.224.***.***
(IP보기클릭)121.160.***.***
(IP보기클릭)2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