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하드웨어] 갤럭시Z폴드8 모형·실물 사진까지 등장…더 넓어진 화면비 주목 [34]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565477)
4 | 34 | 17269 | 비추력 7746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4
1
 댓글


(IP보기클릭)221.164.***.***

BEST
너는 사지마 ㅇㅇ
26.06.03 19:28

(IP보기클릭)175.118.***.***

BEST
어차피 안살거면서ㅋㅋㅋ
26.06.03 19:56

(IP보기클릭)125.181.***.***

BEST
뭐 대단한거 샀다고 ㅋㅋ
26.06.03 22:45

(IP보기클릭)220.85.***.***

BEST
플립5 2년 반 정도 잘 썼는데 내부 액정 금가기 시작해서 (필름 아니고 액정이 일반 이하 빈도로 접었다 펴도 사용하다보면 금이 감) 아직 폴더블은 아닌가보다하고 울트라로 다시 넘어옴... 플립3에서 5로 넘어간건데 3는 2년 이하로 쓰고 5로 넘어간거라 사실 2년 반 이상쓴게 이번이 처음이었음... 아마 3년 넘어가면 내부 액정 손상가는 사람 많이 늘어날거라 여겨짐. 내부 액정 주름이 아에 없어지는 폴더블 나오면 좀 나으려나
26.06.03 19:53

(IP보기클릭)39.122.***.***

BEST
액정갈라짐 한정 무상교체를 좀 길게해주면 좋을듯
26.06.03 20:31

(IP보기클릭)39.120.***.***

5배줌은 또 없네;;; 이러면 아무리 초광각이 들어가도 살 이유가 없음.
26.06.03 19:24

(IP보기클릭)221.164.***.***

BEST
루리웹-5707634463
너는 사지마 ㅇㅇ | 26.06.03 19:28 | | |

(IP보기클릭)175.118.***.***

BEST
루리웹-5707634463
어차피 안살거면서ㅋㅋㅋ | 26.06.03 19:56 | | |

(IP보기클릭)39.120.***.***

RIN_@
그럼 폴7 에서 변하는게 없는데 넘어감? 너나 넘어가렴 | 26.06.03 22:33 | | |

(IP보기클릭)39.120.***.***

시비걸면차단박음
너보다 폰 자주산다 s25u 폴7 s26u 다샀는데 넌 사보긴 했냐? 못사는거랑 안사는거랑 구별은해 | 26.06.03 22:34 | | |

(IP보기클릭)125.181.***.***

BEST
루리웹-5707634463
뭐 대단한거 샀다고 ㅋㅋ | 26.06.03 22:45 | | |

(IP보기클릭)39.120.***.***

박신혜
누가 대단한거 샀다고함? 이것도 난독이네 | 26.06.03 23:06 | | |

(IP보기클릭)175.118.***.***

루리웹-5707634463

| 26.06.03 23:07 | | |

(IP보기클릭)210.94.***.***

루리웹-5707634463
폴드를 뭐 카메라보고 사냐? 화면 넓으니까 태블릿 대용으로 사는거지. 태블릿 카메라로 사진이 뭐 얼마나 대단하게 나오는걸 기대하니? 있으면 있는대로 쓰는거지. 그리고 버젼 2개로 나온다자나 골라 사던지 사지 말든지 | 26.06.03 23:14 | | |

(IP보기클릭)61.76.***.***

루리웹-5707634463
댓글 꼬라지 ㅋㅋㅋ 팬보이들 개역겹네요 님이 이해하십셔 | 26.06.03 23:17 | | |

(IP보기클릭)39.120.***.***

체리나무공장장
있으면 있는대로 너 쓰는거 쓰세요. 쓰는 사람 대부분이 아쉬워 하는게 망원 광각 충전속도인데 써보긴 했냐? 넌 걍 있으면 있는대로 쓰세요 | 26.06.03 23:48 | | |

(IP보기클릭)39.120.***.***

hoghqoskd
그니까요 존나 역겨움..전작 폴7 쓰는 사람이 아쉬워서 못넘어가겠다고 하는데 쉴드치는거 꼬라지 그러니 울트라 카메라가 계속 도도리표 찍어대지 | 26.06.03 23:50 | | |

(IP보기클릭)14.71.***.***

루리웹-5707634463
여긴 원래 역겹고 스트레스 받으면 자기만 손해임 | 26.06.04 00:36 | | |

(IP보기클릭)24.114.***.***

hoghqoskd
베댓이니 뭐니 이런 쓰레기 같은 제도를 없애야 됨. | 26.06.04 03:38 | | |

(IP보기클릭)115.21.***.***

삼성폰은 몇 년 전부터 카메라는 포기했다고 봐야
26.06.03 19:31

(IP보기클릭)220.85.***.***

BEST
플립5 2년 반 정도 잘 썼는데 내부 액정 금가기 시작해서 (필름 아니고 액정이 일반 이하 빈도로 접었다 펴도 사용하다보면 금이 감) 아직 폴더블은 아닌가보다하고 울트라로 다시 넘어옴... 플립3에서 5로 넘어간건데 3는 2년 이하로 쓰고 5로 넘어간거라 사실 2년 반 이상쓴게 이번이 처음이었음... 아마 3년 넘어가면 내부 액정 손상가는 사람 많이 늘어날거라 여겨짐. 내부 액정 주름이 아에 없어지는 폴더블 나오면 좀 나으려나
26.06.03 19:53

(IP보기클릭)39.122.***.***

BEST
trowazero
액정갈라짐 한정 무상교체를 좀 길게해주면 좋을듯 | 26.06.03 20:31 | | |

(IP보기클릭)182.218.***.***

trowazero
저도 아부지 쓰시는거보고 저건 해결되기 쉽지않겠다 싶어서 울트라로 갔었음.... | 26.06.04 08:30 | | |

(IP보기클릭)221.138.***.***

trowazero
폴드6 힌지바로 옆부분이 살짝 화면 안나오는거랑 내부 보호필름 들뜨는 현상 때문에 AS갔는데 무상 수리 해주더라구요 예구한거라 일단 1년은 확실히 넘었는데 언제까지 무상으로 처리해주는지는 잘... | 26.06.04 08:44 | | |

(IP보기클릭)116.46.***.***

아직 4 잘 쓰고 있지만 이번에 8은 바꾸고 싶은데... 폴드8이 나을지 8울트라가 나을지 모르겠음...
26.06.03 20:01

(IP보기클릭)118.235.***.***

언제 나오나 ㅠ
26.06.03 20:05

(IP보기클릭)182.3.***.***

폴드7 만족하며 사용중이라 9때 바꿔야징
26.06.03 20:20

(IP보기클릭)221.167.***.***

와이드 땡긴다.
26.06.03 20:28

(IP보기클릭)122.43.***.***

와이드가 생각보다 걍 그런데...
26.06.03 20:30

(IP보기클릭)118.235.***.***

8로 2년 버티고 10때 큰거한방 기대해본다
26.06.03 20:34

(IP보기클릭)223.38.***.***

일단 와이드는 만져보고 접어봐야 살지말지 정할수있겠다.컨텐츠들이나 어플들이 저사이즈에 맞게 잘나올지도 문제고
26.06.03 21:02

(IP보기클릭)218.154.***.***

아이폰 폴드나 기다려야지
26.06.03 21:04

(IP보기클릭)125.182.***.***

고민된다 와이드냐 일반이냐
26.06.03 21:54

(IP보기클릭)115.137.***.***

폴드4 아직 쓰는중인데 힌지쪽 케이블 벌써 3번째 나감 4 고질병이라지만 스트레스 받아서 이번엔 울트라 주문 7이 개선 제일 많이 됐었다니까 9나올때즈음 7후기보고 9부터 진입 고려해보는게 맞을듯
26.06.03 22:03

(IP보기클릭)180.70.***.***

폴드3 부터쓰다가 지금 7쓰는데 와이드는 9 나올때쯤 바꿔야지 ㅋㅋㅋ 가로로 큰것도 괜찮을것 같음
26.06.03 22:48

(IP보기클릭)112.148.***.***

폴드7 아라미드 힌지보호 케이스 사용중. 역대급 만족도임. 사진도 이 정도면 만족.
26.06.04 00:18

(IP보기클릭)58.224.***.***

폴드 참 좋은데 충전속도랑 배터리 조루는 진짜 심각한 문제다.
26.06.04 08:09

(IP보기클릭)121.160.***.***

폴드 3457 사용중인데 액정 파손은 한번도 없었고 필름 가운데 들뜸은 보통 1년 넘게 사용하면 생기더군요. 한번은 무료로 재부착 해줘서 따로 비용은 안들었는데.. 액정 파손은 사용 패턴에 따라 다른거 같긴해요. 핸드폰 떨구는게 일년에 한번? 정도 있으려나. 케이스는 항상 아라미드 사용중. 근데 오히려 울트라가 요새 너무 잘나와서 다음엔 울트라로 바꿀까 생각...도 있네요.
26.06.04 10:27

(IP보기클릭)223.38.***.***

와이드 저거 등신같은게. 화면 비율 상 미디어 시청 시 일반 폴드처럼 가로로 돌려서 보는게 아니라 펼친 그대로 볼텐데 스피커를 전면 화면 위 아래로 박음.
26.06.05 08:0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