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ac80\uc5f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2},{"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18c\uc8042","rank":2},{"keyword":"\uc6d0\uc2e0","rank":8},{"keyword":"\ub9d0\ub538","rank":-1},{"keyword":"@","rank":0},{"keyword":"\ub77c\uc624","rank":2},{"keyword":"\ub864","rank":-7},{"keyword":"\uc774\ub780","rank":4},{"keyword":"\uc18c\uc804","rank":-3},{"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ac74\ub2f4","rank":-5},{"keyword":"\ub358\ud30c","rank":"new"}]
(IP보기클릭)118.45.***.***
그러니까 이미 전환 완료된지가 언젠데 이제와서 모바일이 대세니 뭐니 뒷북치는 소리를 왜 하냐는 겁니다 님이 링크한 거 내용만 봐도 매출 비중이 IT용 패널과 모바일 패널 비중이 74%이고 TV용 패널이 16%까지 떨어져있는데 뭐 그럼 TV 패널 접으란 소리임? 대세는 모바일이니까 집중해라 이런 소리는 한 4,5년 전에 했어야 되는 말이고 이미 회사는 그 다음을 보고 있습니다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59.22.***.***
(IP보기클릭)118.45.***.***
스마트폰 이미 팔 만큼 팔아서 폭발적 성장 못 하는 시대가 됐는데 뭔 대세는 모바일...? 이미 아이폰 등 모바일 기기에 납품 많이 하고 있고 지금은 자동차, 로봇 등으로 확장할 시기인데요 그리고 모바일은 디램, 낸드 가격 폭등으로 판매량 전망이 안 좋습니다 | 26.06.03 18:24 | | |
(IP보기클릭)59.22.***.***
https://www.lgdisplay.com/kor/company/media-center/latest-news?contentId=5525 LG 디스플레이가 우리 쩌는 기술력으로 대형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살아남겠다는 똥고집으로 LG 디스플레이는 대형만 목맸음. 그래서 삼성 디스플레이가 모바일로 작년 최대 흑자 봤는데 LG는…. 이름만 같은 디스플레이지, LG는 TV 집중형이었다가 점점 노트북이나 패드, 스마트폰 같은 소형 디스플레이 집중하는 도중임. | 26.06.03 18:28 | | |
(IP보기클릭)118.45.***.***
PTLimA
그러니까 이미 전환 완료된지가 언젠데 이제와서 모바일이 대세니 뭐니 뒷북치는 소리를 왜 하냐는 겁니다 님이 링크한 거 내용만 봐도 매출 비중이 IT용 패널과 모바일 패널 비중이 74%이고 TV용 패널이 16%까지 떨어져있는데 뭐 그럼 TV 패널 접으란 소리임? 대세는 모바일이니까 집중해라 이런 소리는 한 4,5년 전에 했어야 되는 말이고 이미 회사는 그 다음을 보고 있습니다 | 26.06.03 18:57 | | |
(IP보기클릭)211.198.***.***
대세가 모바일은 맞죠 무슨 소리임?; 모바일이 스마트폰만 있는 건가? 스마트 워치, 태블릿, 스마트 글라스, AR MR 등 정말 다양한 웨어러블 기기까지 모바일이 대세고 여긴 아직 시장 자체가 개척 단계인데. 자동차 로봇 운운하는데 걔네가 저 웨어러블만한 수익이 납니까?; 자동차 액정 시장은 돈 안되기로 유명한 시장인데?; 그리고 로봇에 왠 디스플레이?;;; 님은 뒷북이 아니라 아예 시장 방향성 자체를 이상하게 보는 거 같은데... 참고로 테슬라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단가가 약 200달러 정도 하는데 비전 프로 액정은 무려 700달러나 합니다. | 26.06.03 20:26 | | |
(IP보기클릭)121.129.***.***
언제적 헛소리를 하고 있음?? LCD도 유지한건 애플에 납품 하려고 유지한거고 사실상 맥이나 다른 LCD 제품은 대부분 LG가 7할이상 납품 했는데 헛소리 그만하고 OLeD 삼성 투스택 못만들어 LG가 공장 추가로 돌린건 모르겠지 ㅋㅋ | 26.06.04 01:12 | | |
(IP보기클릭)121.129.***.***
애플 워치 LGD 사실상 100% 납품이고 투스택 아이패드 8할이 엘지D 아이폰 PRO 제외하고 MAX나 AIr 일반 LGD가 더 많이 납품 함 ㅋㅋㅋ | 26.06.04 01:13 | | |
(IP보기클릭)118.45.***.***
그 대단한 비전 프로 단종됐습니다... | 26.06.04 09:19 | | |
(IP보기클릭)210.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