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ac80\uc5f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2},{"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18c\uc8042","rank":2},{"keyword":"\uc6d0\uc2e0","rank":8},{"keyword":"\ub9d0\ub538","rank":-1},{"keyword":"@","rank":0},{"keyword":"\ub77c\uc624","rank":2},{"keyword":"\ub864","rank":-7},{"keyword":"\uc774\ub780","rank":4},{"keyword":"\uc18c\uc804","rank":-3},{"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ac74\ub2f4","rank":-5},{"keyword":"\ub358\ud30c","rank":"new"}]
(IP보기클릭)118.45.***.***
그럼 내일 당장 인버스 들어가든지~ 본인 전망이 맞다고 생각한다면 입으로만 떠들지 말고 반도체와 AI를 숏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
(IP보기클릭)118.45.***.***
엔트로픽같은 애들은 성능 낮추면서 어떻게든 인프라 부족 상황 해결하려고 쑈하는데 AI 수요가 병목에 걸려서 황금을 못 캔다는 헛소리를 하니까 어이가 없어서요 댁 생각이 맞다면 틀린 말 있냐고 반문할 게 아니라 본인 재산 걸고 AI와 반도체 폭락에 베팅해보라는 겁니다 ㅋ
(IP보기클릭)175.118.***.***
그거 다시 취소한거 같던데용
(IP보기클릭)49.165.***.***
어떤 기사 보신 건지 모르겠는데 구글은 추가 투자로 어제 120조 유증하고 버크셔도 참전하고 OAi, 앤트로픽은 요금제 개편하고 계속 서버 늘려나가고 XAi도 그록 포기안한다고 머스크가 얘기하고 스타게이트, 콜로서스 등 전부 예정대로 진행 중인데 대체 뭘 보신거죠? 아니라고 생각하면 숏치세요
(IP보기클릭)14.32.***.***
어떤 ㄷ신들이 곱버스 사나 했더니 너같은 애들이 진짜 있네
(IP보기클릭)116.32.***.***
(IP보기클릭)175.118.***.***
볼바르폴드라곤
그거 다시 취소한거 같던데용 | 26.06.03 16:58 |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4.32.***.***
구글이 유증을 왜 때렸는지 알면 과연이라고 할게 있나 | 26.06.03 20:28 | | |
(IP보기클릭)203.242.***.***
왜 때렸는데요 웬만한 한국 대기업도 안 하는 유증을 | 26.06.03 20:45 | | |
(IP보기클릭)119.64.***.***
(IP보기클릭)118.45.***.***
공그!
그럼 내일 당장 인버스 들어가든지~ 본인 전망이 맞다고 생각한다면 입으로만 떠들지 말고 반도체와 AI를 숏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 | 26.06.03 18:04 | | |
(IP보기클릭)119.64.***.***
모가 그리 긇혓냐? 내가한말중에 틀린말 잇슴? | 26.06.03 18:27 | | |
(IP보기클릭)118.45.***.***
공그!
엔트로픽같은 애들은 성능 낮추면서 어떻게든 인프라 부족 상황 해결하려고 쑈하는데 AI 수요가 병목에 걸려서 황금을 못 캔다는 헛소리를 하니까 어이가 없어서요 댁 생각이 맞다면 틀린 말 있냐고 반문할 게 아니라 본인 재산 걸고 AI와 반도체 폭락에 베팅해보라는 겁니다 ㅋ | 26.06.03 19:02 | | |
(IP보기클릭)49.165.***.***
그냥 어디서 기사 주워와서 본인 주장에 엮지 마세요. 기업들이 토큰 기준으로 바라보지 않게 되었으니 ai 수요가 줄어든다?? 현실은 어제도 오늘도 코덱스 클로드 서버 터졌음 난 AI 무용론, 거품, 수요 얘기 꺼내는 사람들 직업이 궁금함 무슨 일하세요? 혹시 나도 AI 쓰는데~라면서 3만원짜리 긁어놓고 이러시는 거 아니죠? | 26.06.03 19:22 | | |
(IP보기클릭)119.64.***.***
네 이거 보세요 네 댁이 뇌피셜인듯 월마트 https://m.news.nate.com/view/20260602n03855 우버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6961 아마존은 ai사용하라고 많이 사용한 순서대로 전광판 만든거 치워버림 | 26.06.03 19:28 | | |
(IP보기클릭)119.64.***.***
월마트(WMT)가 높은 수요로 인해 직원들의 AI 도구 사용을 제한하기 시작했다. 기업들이 AI 도입 비용과 활용 효율을 동시에 고려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조정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다. | 26.06.03 19:29 | | |
(IP보기클릭)119.64.***.***
네 이거 보세요 네 댁이 뇌피셜인듯 월마트 https://m.news.nate.com/view/20260602n03855 우버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6961 아마존은 ai사용하라고 많이 사용한 순서대로 전광판 만든거 치워버림 | 26.06.03 19:29 | | |
(IP보기클릭)49.165.***.***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인생 걸고 숏 치세요 남들 다 유증에 데센 늘리고 요금제 개편하고 모델 내놔도 아닌데? 라는 거 보면 ai 뭐 얼마나 알고 쓰는지 무슨 일하는지가 궁금함 이악물고 뭐 쓰시나 뭐하시나 말씀 못하시는거죠? 숏 인증 부탁드립니다~ | 26.06.03 19:30 | | |
(IP보기클릭)49.165.***.***
저런 거 기사를 모르고 내가 얘기하는 줄 아나 ㅋㅋㅋ 우버도 오늘 나온 얘기도 아니에요 다 지난 떡밥으로 이러는 거 주변에 있으면 피곤할 관상 | 26.06.03 19:31 | | |
(IP보기클릭)49.165.***.***
내일 장 열리면 바로 숏 인증 부탁드립니다!!!! | 26.06.03 19:32 | | |
(IP보기클릭)14.32.***.***
공그!
어떤 ㄷ신들이 곱버스 사나 했더니 너같은 애들이 진짜 있네 | 26.06.03 20:26 | | |
(IP보기클릭)180.66.***.***
아씨 그래서 -8000 중 너무 빨리 들어갔다 | 26.06.03 20:32 | | |
(IP보기클릭)106.101.***.***
그거랑 아무 상관없어요...; 어처피 ai 기업들이 경쟁하는 중이고 그 딥러닝 기반한게 로봇으로도 이어지는거라 지금 투자는 미래먹거리를 위한 투자고 우리가 쓰는 생성형 ai도 결국 학습하는김에 겸사겸사 구독제모델 시험하는거라 기업들 토큰 중단은 아무 의미 없음 | 26.06.03 22:11 | | |
(IP보기클릭)58.29.***.***
한글이나 똑바로 써라 | 26.06.03 23:34 | | |
(IP보기클릭)119.64.***.***
뇌피셜로 상관 없어요 하면 다임? 빅테크 업체들 ai에 투자하는 돈이 ai서비스해서 벌어들이는 돈으로 하드웨어를 사는게 아니라 빚내서 하는거 안보임? ㅇpen ai가 년에 천조에서 천사백조를 투자함 다른 빅테크들도 마찬가지, 분기에 매출이 수십조 단위임 이게 유지가 되겟슴? 이익도 아니고 매출임 | 26.06.04 01:36 | | |
(IP보기클릭)115.93.***.***
지금 수요가 병목온거랑 상관없이 투자는 계속하고 있다니까 뭔 투자가 유지되겠음? 이러고 있네ㅋㅋㅋ 어제만 해도 구글이 유상증자해서 또 돈 더 처박고 있는게 사실이고 그걸말한거에요 수요랑 상관없이 투자를 계속하고 있다고 이게 어렵나? 문해력이 딸리시나??? | 26.06.04 05:42 | | |
(IP보기클릭)119.64.***.***
네 주가는 폭락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반도체 개폭락 축하 | 26.06.04 07:39 | | |
(IP보기클릭)14.5.***.***
위에 두넘은 뭐에 긁혀서 인신공격에 곱버스를 타라느니 저주를 퍼붓는거야? 얘들 수준도 알만한듯 | 26.06.04 07:50 | | |
(IP보기클릭)119.64.***.***
ㅋㅋㅋㅋㅋㅋㅋㅋ 인버스 달달하네요 | 26.06.05 23:00 | | |
(IP보기클릭)119.64.***.***
인버스 달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6.05 23:00 | | |
(IP보기클릭)49.165.***.***
네~ 평단 낮아서 그러나저러나 수백%라 ㅎㅎ | 26.06.05 23:12 | | |
(IP보기클릭)119.64.***.***
인버스 달달이요 님아 내가 모라 햇지요? | 26.06.08 09:13 | | |
(IP보기클릭)211.234.***.***
그래서 인증은? ㅋㅋㅋ 어차피 하닉삼전 평단 20만 6만이라 아무타격없는데? ㅋㅋ | 26.06.08 09:21 | | |
(IP보기클릭)211.234.***.***
구질구질 못 잊고 화나서 또 댓글달러온 것 봐 우쭈쭈 ㅋㅋㅋㅋ | 26.06.08 09:22 | | |
(IP보기클릭)119.64.***.***
그래도 달달한걸 어쩜? | 26.06.08 11:40 | | |
(IP보기클릭)211.234.***.***
그래서 인증은 끝까지 피하고~ 추하게 못 잊고 부글부글 화 못 참고 댓글달러오고~ ㅋㅋㅋㅋㅋ 돈 열심히 벌고 수고해~ | 26.06.08 11:41 | | |
(IP보기클릭)116.32.***.***
(IP보기클릭)59.18.***.***
(IP보기클릭)220.84.***.***
(IP보기클릭)59.7.***.***
(IP보기클릭)211.216.***.***
(IP보기클릭)218.53.***.***
저전력 가성비 반도체가 떡상 할 때인가? | 26.06.03 18:37 | | |
(IP보기클릭)49.165.***.***
바르딧슈
어떤 기사 보신 건지 모르겠는데 구글은 추가 투자로 어제 120조 유증하고 버크셔도 참전하고 OAi, 앤트로픽은 요금제 개편하고 계속 서버 늘려나가고 XAi도 그록 포기안한다고 머스크가 얘기하고 스타게이트, 콜로서스 등 전부 예정대로 진행 중인데 대체 뭘 보신거죠? 아니라고 생각하면 숏치세요 | 26.06.03 19:26 | | |
(IP보기클릭)175.205.***.***
어제 구글이 유상증자까지 하면서 더 투자하고 버크셔도 구글에 더 투자 하겠다던데요 | 26.06.03 20:06 | | |
(IP보기클릭)106.101.***.***
로봇에 당장 스페이스 x만 봐도 수요가 부족할일이 없음 | 26.06.03 22:12 | | |
(IP보기클릭)1.252.***.***
(IP보기클릭)175.117.***.***
뭐가 신기함? 과거에는 램을 사람만 썼는데 이제는 '데이터 센터'라는 소비자가 하나 더 생긴 거임. 이제는 공장에서 공장으로 컨테이너로 램 옮겨도 부족함. 그런데 데이터 센터라는게 하나만 필요한게 아니라 사실상 대기업 수만큼 필요함. | 26.06.04 00:48 | | |
(IP보기클릭)1.231.***.***
(IP보기클릭)49.170.***.***
(IP보기클릭)118.37.***.***
(IP보기클릭)221.147.***.***
(IP보기클릭)22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