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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뒤늦게 출시한 클로저스RT '완성도' 논란 … 누리꾼 "올해 나온 게임 맞나?" [9]
ID | 구분 | 제목 | 게시판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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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39400 | 기타 | 기타 모바일 정보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093 | 2023.10.01 |
125.130.***.***
왜 언리얼을 썼는지 이해 안가는 수준의 게임, 언리얼의 특징을 살린게 하나도 없음 그렇다고 유니티로 했다고 뭐 달라졌을거 같진 않음 언리얼을 개뿔도 모르면서 대충 좋다는 말에 언리얼로 만들어본 희대의 연습작
58.233.***.***
요근래 1점운동 많이 일어나지만 순수하게 게임이 쓰레기라 1점인건 정말 드문데 이정도면 대단한거임
211.51.***.***
차라리 유니티였으면 더 나았을걸? 언리얼은 코드 생산성이 안좋아서 개발이 오래걸려서 언리얼의 기능이 필요한거 아니면 유니티쓰는게 나음
58.233.***.***
58.233.***.***
루리웹-293644438
요근래 1점운동 많이 일어나지만 순수하게 게임이 쓰레기라 1점인건 정말 드문데 이정도면 대단한거임 | 23.06.08 16:36 | | |
125.130.***.***
왜 언리얼을 썼는지 이해 안가는 수준의 게임, 언리얼의 특징을 살린게 하나도 없음 그렇다고 유니티로 했다고 뭐 달라졌을거 같진 않음 언리얼을 개뿔도 모르면서 대충 좋다는 말에 언리얼로 만들어본 희대의 연습작
211.51.***.***
루리웹-4688145470
차라리 유니티였으면 더 나았을걸? 언리얼은 코드 생산성이 안좋아서 개발이 오래걸려서 언리얼의 기능이 필요한거 아니면 유니티쓰는게 나음 | 23.06.08 17:56 | | |
220.118.***.***
220.118.***.***
물론 저런 거 하나만 보고 사람 평가 단정내릴 수는 없으니 반은 걸러봐야지.. | 23.06.08 17:55 | | |
118.235.***.***
저런거하나가아닌 인간이죠 | 23.06.08 18:33 | | |
223.62.***.***
1.219.***.***
예전에 그래픽 리마스터 한다고 어그로 끌고 폐기한 작업물들 그냥 버리긴 아까우니 그냥 게임 하나 만들자는 이야기 나와서 썻다는 루머가 있음................... 더군다가 그때 당시에 리마스터 한다고 예시로 나왔던 하피가 다른 늑대개 캐릭터들 밀어내고 선행 출시되어 있는 거 보면 거의 확실시 되는 것 같고.. | 23.06.08 19:56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