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9d0\ub538","rank":0},{"keyword":"\uc6d0\uc2e0","rank":0},{"keyword":"@","rank":0},{"keyword":"\uc720\ud76c\uc655","rank":3},{"keyword":"\ub514\uc544","rank":1},{"keyword":"\uc6d0\ud53c\uc2a4","rank":-1},{"keyword":"\uba54\uc774\ud50c","rank":-3},{"keyword":"\uc560\ud50c\ud398\uc774","rank":0},{"keyword":"\uc560\ud50c","rank":1},{"keyword":"\ud6c4\ubc29","rank":-1},{"keyword":"\uc6b0\uc5d0\ub178","rank":"new"},{"keyword":"\uc778\ubc29","rank":7},{"keyword":"\ub514\uc544\ube14\ub85c","rank":"new"},{"keyword":"\uc57c\uad6c","rank":"new"},{"keyword":"wbc","rank":"new"},{"keyword":"\ub514\uc5444","rank":-3},{"keyword":"\uac74\ub2f4","rank":-5},{"keyword":"\uc624\ud0c0\ub2c8","rank":"new"},{"keyword":"\ub77c\uc624","rank":-3},{"keyword":"WBC","rank":"new"}]
61.78.***.***
불칸 개발 난이도가 ㅈ같아도 구글입장에선 이래나 저래나 불칸 밖에 없음.... OpenGl 은 멀티쓰레딩 한계점 때문에 언젠간 사라질 API고 직접 DX,Metal 처럼 처음부터 만들자니 더 파편화되고 복잡하니까 그냥 원래 있던 불칸 쓰는게 나음...
61.78.***.***
불칸 개발 난이도가 ㅈ같아도 구글입장에선 이래나 저래나 불칸 밖에 없음.... OpenGl 은 멀티쓰레딩 한계점 때문에 언젠간 사라질 API고 직접 DX,Metal 처럼 처음부터 만들자니 더 파편화되고 복잡하니까 그냥 원래 있던 불칸 쓰는게 나음...
14.6.***.***
근데 문제는 대부분의 게임? 이런게 opengl 사용해서 안드쪽 벤치가 문제인거 아님? 아닌가..그렇게 본거 같은데.. | 23.02.04 13:41 | | |
114.202.***.***
안드뿐만 아니라 윈도우 스팀게임들도 opengl 사용하는게 많음 불칸을 지원하는건 AAA게임들이 좀 보이는 편이고 근데 보통 대부분은 DX를 쓰지만 | 23.02.04 13:46 | | |
39.120.***.***
벌칸 디버깅 자체가 예전엔 좀 거지같았는데 요새는 많이좋아졌어요. | 23.02.04 14:22 | | |
22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