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iOS] [바람의나라:연] 9/15(화) 패치노트 [10]







직업 밸런스는 수행자님들의 플레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조정하며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분석하여 개선할 예정입니다.

 

#1. 건곤대나이

개발자코멘트

건곤대나이는 전사의 기본 기술로 사용되고 있지만많은 체력 소모로 인해

타 직업 대비 체력 시약을 사용하는 빈도와 횟수가 많았습니다.

기술 사용에 따른 체력 소모량을 줄이되 피해량은 유지하여

생존력을 올리고 체력 시약의 사용 횟수가 기존보다 감소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사가 기존보다 안정적인 전투를 진행할 수 있도록 건곤대나이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조정했습니다.

건곤대나이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증가한만큼 시간 대비 입힐 수 있는 피해량이 감소하지만,

동귀어진의 재사용 대기 시간 및 체력 소모량을 조정하여 동귀어진이 건곤대나이의 위치를 대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체력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15% > 7.5%)

   - 체력 소모량은 줄어들지만 최종 피해량은 기존과 동일한 수준으로 유지 됩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증가합니다. (1초 > 2.5)

   - 해당 레벨대의 표준 체/마 량으로 계산했기 때문에 체/마 구입에 따라 대미지의 차이가 있습니다.

   

#2. 동귀어진

개발자코멘트

기술 사용에 따른 체력 소모량을 줄여 생존력을 올리고,

체력 소모에 따른 피해량을 상향하여 위험 감수에 따른 이득을 취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위의 건곤대나이 설명과 같이 전투에서 동귀어진이 건곤대나이의 위치를 대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체력 소모에 따른 피해량이 크게 증가합니다.

   - 체력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25% > 15%)

   -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됩니다. (10 > 1.5)

   - 해당 레벨대의 표준 체/마 량으로 계산했기 때문에 체/마 구입에 따라 대미지의 차이가 있습니다.

   

#3. 동귀어진

개발자코멘트

원작 전사의 가장 매력적이면서도 위험한 기술이라 자동전투 상황이 고려되지 못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에솔로 사냥에서는 고민없이 사용을 하지않고그룹/반자동 사냥에서 최고의 효율이 나올 수 있도록,

기술 사용에 따른 위험(체력99%소모)을 최대한 데미지로 돌려주도록 효율을 개선 하였습니다.

 

   - 체력 소모에 따른 피해량이 크게 증가합니다.

   - 해당 레벨대의 표준 체/마 량으로 계산했기 때문에 체/마 구입에 따라 대미지의 차이가 있습니다.

   - 아래 표는 체력이 모두 회복된 상태인 상황에서의 대미지입니다.

   

#4. 섬격진섬격

개발자코멘트

공격 가능한 개체수를 줄이되마력 소모 방식과 피해량 계수를 조정함으로써
기존보다 더 나은 효율성을 낼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 최대 마력의 15%를 소모하도록 변경됩니다.

   - 소모한 마력 및 파괴력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공격 가능한 최대 개체수가 감소됩니다. (4 > 2)

   - 해당 레벨대의 표준 체/마 량으로 계산했기 때문에 체/마 구입에 따라 대미지의 차이가 있습니다.
   

#5. 비검술

개발자코멘트

파괴력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피해량을 레벨 비례로 변경하고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임으로써

장착 장비에 의해 크게 구애받지 않고도 유효한 피해를 줄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특정 레벨대에서는 무기에 따라 비검술의 피해량이 낮아질수 있으나,

레벨이 상승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피해량이 기존보다 증가하게 됩니다.

 

   - 최대 마력의 10%를 소모하도록 변경됩니다.

   - 소모한 마력 및 레벨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 공격 가능한 최대 개체수가 감소됩니다. (4 > 2)

   -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됩니다. (12초 > 8)

   - 해당 레벨대의 표준 체/마 량으로 계산했기 때문에 체/마 구입에 따라 대미지의 차이가 있습니다.
   


#6. 백호참

개발자코멘트

건곤보단 강하고동귀어진첨 보단 약하지만 한 번에 두명의 대상을 공격 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다른 기술들의 효율이 변경되면서백호참의 데미지 효율도 변경 되었습니다.

동귀어진’첨 과 마찬가지로 그룹사냥일 때 효율이 나오도록 방향을 잡았습니다.

 

   - 무기 파괴력 및 체력 소모에 따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기술 설명에 공격 가능한 개체수가 최대 2명임을 추가하였습니다.

   - 해당 레벨대의 표준 체/마 량으로 계산했기 때문에 체/마 구입에 따라 대미지의 차이가 있습니다.
   


#7. 자혈갱생

개발자코멘트

사용 텀이 너무 길고, 1회 피격시 회복되는 상한선이 너무 적어서체력이 많아질수록 효율이 떨어지는 부분을 개선 하였습니다.

또한 자혈갱생2격은 몬스터와 전투 전 미리 사용하던 방식에서전투를 시작할 때 사용 하도록 변경 하였습니다.

기술 우선순위 설정에 따라전투가 시작하는 즉시 우선적으로 사용 하게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자혈갱생2 1레벨

   - 1회 피격 당받은 피해의 16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1회 피격 시 회복량은 최대 체력의 12%를 넘지 않습니다.

   - 자혈갱생2 2레벨

   - 1회 피격 당받은 피해의 20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1회 피격 시 회복량은 최대 체력의 18%를 넘지 않습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됩니다. (25 > 16)

   -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8 > 10)

   - 소모 마력이 모든 레벨에서 6%로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자혈갱생 2격은 기술 사용시 주변에 몬스터가 있어야 발동 되도록 변경 됩니다.

     (자동 전투시몬스터가 주변에 있을 때 만 사용합니다.)



#1. 자동 사냥 시스템 개선

수동 이동 중에는 기술이 자동으로 사용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몬스터가 가까이에 위치한 경우 신수첨 기술을 사용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도사가 그룹원이 아닌 다른 캐릭터에게 체력 회복 기술을 사용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자동 공격 복귀 거리 0M 설정 시 청기폭렬지진 등 일부 기술을 사용하지 못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특정 상황에서 그룹장 따라가기 기능이 해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그룹장 따라가기 중 그룹원들이 그룹장 타깃 이외에 다른 몬스터를 타깃 설정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따라가기 중 그룹장과의 거리가 멀어지면 따라가기가 우선적으로 시행되도록 수정됩니다.

* [죽은 자들의 마을레이드에서 혼주공이 나무에 매달려 있을 때 자동 사냥이 동작하도록 수정됩니다.

* [설정 전투메뉴 내에 자동 공격 시 기본 공격’ 켜기/끄기 기능이 추가됩니다.

* AUTO 버튼에 설정된 자동 공격 복귀 거리(M)가 표시됩니다.

   - 신수쟁탈전요일동굴심연의 탑레이드 던전에서는 복귀 거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2. 레이드

죽은 자들의 마을[쉬움/어려움입장 레벨이 105/135 > 100/125으로 변경됩니다.

죽은 자들의 마을[쉬움레이드의 일반 몬스터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죽은 자들의 마을[쉬움/어려움]에서 획득 가능한 장비의 착용 제한 레벨이 변경됩니다.

   - 쉬움(지박귀/지박귀) - 입장 및 획득 가능한 장비의 착용 레벨 변경 105 > 100

   - 어려움(혈귀혼/혈귀혼) - 입장 및 획득 가능한 장비의 착용 레벨 변경135 > 125

   - 착용 레벨만 변경이 되며아이템의 능력치는 기존과 동일 합니다.

죽은 자들의 마을 레이드 입장 레벨 변경에 따라 임무 수락 가능 레벨이 변경됩니다.

   - 레이드죽은 자들의 마을 임무 수락 가능 레벨 105이상 > 레벨 100이상

   - 토벌람쥐왕! : 어려움 임무 수락 가능 레벨 80~104 > 레벨 80~99

   - 토벌혼주공! : 쉬움 / 임무 수락 가능 레벨 105~134 > 레벨 100~124

   - 토벌혼주공! : 어려움 / 임무 수락 가능 레벨 135이상 레벨 125 이상

 

#3. 제작

레이드 장비 확정증강’ 제작에 필요한 재료 수량이 감소됩니다.

   - '숲의군주 확정증강람쥐군주의 작은선물 재료 감소 5 > 2

   - '지박귀 확정증강작은 선물 재료 감소 5 > 2

   - '혈귀혼 확정증강작은 선물 재료 감소 5개 > 2

* ‘혈귀혼증강’ 및 파수꾼증강’ 제작에 실패할 경우기존 실패보상에 영혼의 파편 300개가 추가됩니다.

   - '혈귀혼 증강실패 보상영혼파편 300개 추가

   - '파수꾼 증강실패 보상영혼파편 300개 추가

 

#4. 사냥터

산적굴 서쪽 일부 지역에 서의청비서의청비진 몬스터가 추가로 등장합니다.

   - 서의청비산적굴 서쪽 1-3, 1-8

   - 서의청비산적굴 서쪽 2-3, 2-8

   - 도감 달성에 필요한 몬스터 목표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산적굴 도안훔친’ 몬스터들의 공격력이 하향되고 체력이 상향 조정됩니다.

:12지신의 유적 내 사냥터 세부 채널 개수가 10개 > 5개로 조정됩니다.

* 12지신의 유적 일부 지역의 권장 레벨이 변경되고 지역에서 획득가능한 경험치가 증가합니다.

   - 원숭이왕굴: 110~114 > 100~110

   - 말왕굴: 114~118 > 111~120

   - 구명곡: 118~122 > 120~125

   - 소왕굴: 122~126 > 121~135

민중왕릉에 등장하는 왕의 백호왕/왕의 진백호왕 몬스터가 보스 몬스터로 변경됩니다.

:12지신의 유적에 등장하는 폭:묵룡/:감룡/:진룡/:흑룡 몬스터가 보스 몬스터로 변경됩니다.

:12지신의 유적 어딘가에 등장하는 폭:묵룡 몬스터가 보스 몬스터로 변경됩니다.

 

#5. 신수쟁탈전

신수쟁탈전 진행 차수가 3회에서 1회로 변경됩니다.

   - 대기시작 시간오후 8시 50

   - 시작 시간오후 9

   - 종료 시간오후 9시 40

최종 승리/패배 버프 보상의 지속시간이 8시간 > 24시간으로 변경됩니다.

양 진영의 인원이 18명 이하일 경우게임이 시작되지 않고 대기상태가 유지됩니다.

   - 대기 상태가 10분동안 유지되는 경우 해당 채널의 결과는 무효 처리되며참여 보상은 지급됩니다.

 

#6. 문파

레벨별 문파 가입인원이 증가됩니다.

문파 추천 시스템이 아래 방식 중 1가지 방식으로 유사한 성향을 가진 문파를 추천하도록 개선됩니다.

   - 유저 플레이 성향 점수에 따라 플레이 성향이 비슷한 문파원이 많은 문파를 추천해줍니다.

   - 유저 플레이 시간에 따라 비슷한 시간에 활동하는 문파원이 있는 문파를 추천해줍니다.

 

#7. 거래소

거래소 이용 레벨이 조정됩니다.

   - 구매 제한 레벨 : 40레벨 > 99레벨

   - 판매 제한 레벨 : 80레벨 > 99레벨

   - 정산/구매내역 제한 레벨 : 40레벨

거래소의 이용 레벨이 변경됨에 따라 관련 가이드의 시작 레벨이 아래와 같이 수정됩니다.

   - 40레벨 거래소 구매판매는 99레벨부터 진행가능하다는 가이드 진행.

   - 99레벨 : 거래소 구매판매정산거래내역과 관련된 상세 가이드 진행

상점 내 오색호박’ 구매 레벨 제한이 40레벨에서 99레벨로 변경됩니다.

거래소 선행 임무 세공사 백금의 의뢰’ 수락 가능 레벨이 40레벨에서 99레벨로 변경됩니다.

   - 이미 해당 임무를 진행하고 있는 캐릭터의 경우 임무를 정상적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 판매 가격 설정 시 가격설정 영역에 표시되던 추가 수수료 부과에 대한 내용이 특가 판매에 대한 안내로 변경됩니다

거래소 판매 등록 시 지불하게 되는 추가 수수료에 대한 표기 방식이 변경됩니다.

   - 기존수수료 금액에 따라서 '10~40% 적용 중'으로 표시.

   - 변경수수료 금액에 따라서 '1~4단계 패널티 적용중'으로 표시.

 

#8. UI

채팅 메뉴에 그룹 홍보’ 탭이 추가됩니다.

그룹 홍보 시 지정된 요구 레벨이 함께 안내됩니다.

그룹 참여 메뉴 내에 제한 레벨 제외’ 선택 기능이 추가됩니다.

그룹 참여 신청한 캐릭터의 직업레벨전투력을 볼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도전업적 관련 설명이 지정된 영역에서 이탈하지 않도록 UI가 일부 변경됩니다.

 

#9. 상점

미장원 머리 12얼굴 3종이 새로운 머리와 얼굴로 변경됩니다.

주간 영혼의 파편 상자영혼의 파편 100개 상품의 구매제한 횟수가 조정됩니다.

   - 9/15(점검 전 구매하신 횟수는 점검 후 초기화되어 재구매 가능합니다.

이벤트 천운 강화 상자가 판매 종료됩니다.

의상실 - 신비한 옷장이 추가됩니다. (9월 15 ~ 추후 별도 안내 시까지)

   - 정해진 확률에 따라 직녀견우한가위 토끼 외형 장비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보물 외형 장비는 외형 합성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한가위 토끼 외형 장비에 새로운 시즌효과가 적용되며, 10/14(서버점검 전까지 유지됩니다.

   - 무휼 외형 장비 세트의 시즌효과는 9/15(서버점검 시 종료됩니다.

 

#10. 기타

요일동굴 재도전 시 자동전투 상태가 유지되도록 수정됩니다.

용도에 따라 활성화된 아이템들이 상단으로 자동 정렬됩니다.

   - Ex) 도안 납품 임무 진행 시 도안 아이템이 상단으로 정렬됩니다.

창고와 가방의 종류 탭이 동일하게 변경되도록 수정됩니다.

문파 문파전 버튼이 준비 중으로 변경됩니다.

순간이동 비서 또는 노란비서 사용시 기존 채널이 유지되도록 변경됩니다.

심연의탑 진입 시현재 레벨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층 중 가장 상위층이 기본값으로 선택됩니다

가방 정렬 시 변경된 아이템 위치가 고정되도록 변경됩니다.

내정보에서 적 레벨에 따라 효율이 변경되는 옵션들의 설명이 변경되었습니다.

   - 무장도실제무장도방어관통치명확률피해흡수체력흡수마력흡수치명저항대인방어

현무의 기운 판매 가격이 다른 신수의 기운 판매 가격과 동일하게 수정되었습니다.

* O괘 파편 아이템 설명이 변경됩니다.

   - 기존: O괘가 부서지고 남은 파편조각을 맞추면 O괘가 될지도...?

   - 변경: O괘가 부서지고 남은 파편. 8개를 모아 랑구륜에게 가져가면 온전한 O괘로 바꿔준다고 한다.

승급 임무 ‘OO의 길’ 수락 시 나타나는 NPC 설명이 변경됩니다.

달빛 물결 아이템 습득 설명이 수정됩니다.

   - 기존산적굴 동///북 청흑비'진 몬스터에게 습득 가능

   - 수정산적굴 동///북 청흑비 몬스터에게 습득 가능

고레벨 수행자분들의 사냥터 레벨 패널티(드랍 등개선에 대한 부분도 다음 주 목표로 준비 중입니다.



#1. 외형 합성

희귀 외형 장비 2종과 금전장인의염료 아이템을 사용하여 외형 장비 1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내 정보 외형 외형 합성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정해진 확률에 따라 보물 외형 장비 또는 일부 희귀 시즌 외형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사용한 외형 장비와 동일한 종류의 외형 장비가 등장할 수 있습니다.

   - 합성 결과는 먼저 등록한 주 외형 장비와 같은 부위의 외형 장비로 획득합니다.

   - 얼굴 장식은 합성 재료 중 주 외형 장비가 얼굴 장식일 때만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된 외형 장비와 재료는 되돌릴 수 없습니다.

보물 등급 외형 장비 관련 연회’ 외형 세트 효과와 보물 세트 장착 효과가 추가됩니다.

   - 연회 외형 세트는 효과는 해당 외형 장비를 보유할 경우 적용되며시즌 외형 세트와 중첩됩니다.

 

#2. 환수 합성 점수

보물 등급의 환수를 합성하여 등급 상승에 실패하는 경우 합성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합성 점수는 재료로 사용된 환수에 따라 다르게 측정됩니다.

   - 수호/탑승 환수 합성과 변신 환수 합성의 점수는 별도로 누적됩니다.

환수 합성 점수가 일정량 누적될 경우 총 3단계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3단계 보상 달성 시 다음 보물 등급 합성은 전설 등급이 확정되어 등장합니다.(1)

   - 환수 합성으로 전설 등급의 환수를 획득한 경우 보유한 점수는 초기화됩니다.

   - 1단계, 2단계 보상 달성 시우편함으로 지급됩니다.

   - 가장 최근에 성공한 이후 누적 실패 횟수에 따라 수행자에 대한 보상안도 내부 검토 중이며,

     완료되는 대로 본 공지에 업데이트하겠습니다

 

#3. 환수 다중 합성

한 번에 최대 12회까지 환수 합성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 다중 환수 합성 시 합성 1회당 6개의 환수가 필요합니다.

   - 자동 등록 시 보유하고 있는 금전과 환수에 따라 합성 가능한 만큼의 재료가 등록됩니다.



전사 1차 승급 기술 ‘대력검신 1단계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도적 투명 기술 사용 시 마법 모션을 사용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절전 모드 진입 후 해제 시 화면 재생 속도가 변경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외형 망토 황룡의 기운’ 장착 시 내 정보에서 황룡의 기운 이미지가 잘못 나타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첫 번째 신수 외의 신수 기술을 자동으로 사용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문파 창고 기타 탭에서 빈 공간 선택 시 아이템 정보가 나타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던전 내 자랑하기 스크린샷에서 계절이 잘못 나타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도적 투명’ 기술 사용 후 체력 게이지가 나타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제작 목록 아이템 정보가 바로 아래 아이템 정보로 나타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세로 화면으로 캐릭터 생성 페이지 진입 후 가로 화면으로 변경 시 설정 페이지가 나타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던전 컷신에서 위치 이동이 가능한 UI가 사라지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iOS 기기에서 캐릭터 정보 조회 시 위치가 생략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12지신의 유적 특정 지역에서 도감을 통해 다른 폭:12지신의 유적 이동 시 NPC에게 이동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간헐적으로 레이드 보스 몬스터가 벽에 끼어 진행이 불가능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도적 1차 승급 기술 백호검무가 '필살검무보다 낮은 대미지로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활성화 된 각성 기술 사용 시 적용되는 버프로 인해 추가 모션이 발생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주술사 태양의기원 기술 사용 시 기술 사용한 타깃에게 이펙트가 나타나도록 수정됩니다.

전사 대력검신 기술 사용 후 신의축복 기술 사용 시 기존 대력검신 효과가 사라지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주술사 1차 승급 ‘극의OOO'’ 기술 사용 시 간헐적으로 타깃한 대상에게 대미지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레벨성장 이벤트 모두 완성 보너스 보상을 수령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왕의 임무 및 명소 탐방 임무를 간헐적으로 중복 수행할 수 있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재접속 시 친구 메뉴에 붉은점이 지속적으로 나타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도사 신수’ 기술이 일부 방향에서는 사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주술사도사 직업 퀵슬롯에 공격 기술로 신수첨 기술만 등록된 경우,
   자동 전투 중 간헐적으로 기본 공격만 이용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주술사 자동 전투 시 태양의기원’ 기술만 사용되던 현상 개선을 위해 해당 기술의 다음 기술 사용 지연 시간을 감소합니다.

채널 변경 시신수쟁탈전 승리 업적 '오늘도 이겼나보군'이 완료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주술사 극진OOO주 사용 시 간헐적으로 대미지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무휼 세트를 모두 모았으나세트 완성보상을 획득하지 못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업적 '몬스터가 돈으로 보여요' 10단계 설명이 세로모드에서 겹쳐 보이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자동 반격 설정을 활성화 하였으나 반격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테스트 환경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 10
1


(993885)

106.101.***.***

신수 첨을 이제야 패치하네 ㄷ ㄷ
20.09.14 21:09
친구가 이거 하는데 랩이 99이상 있다면서요? 원래 99이상부터는 승급 & 피통 마통 아니었나요?
20.09.14 21:29
(993885)

106.101.***.***

큰그림을보게
99 이후 부터는 피통 마통 올리는거에 따라 레벨업합니다. | 20.09.14 21:38 | | |
큰그림을보게
원작 pc겜도 99이상은 체마 올릴 때마다 래벨업하도록 된지 꽤 오래되었습니다 | 20.09.14 21:45 | | |
게이형 멀린
글쿤요 이런 질문으로도 연식이 들어나는군요.. | 20.09.14 22:26 | | |
(645029)

175.223.***.***

결국 저걸 저렇게 풀다니. 남은 건 없데이트와 시간에 쪼들려 만들다만 컨텐츠로 연명하다 서비스종료하겠네. 사원들은 망했다고 인센 안주면서 누구들은 두둑히 챙겨놨겠지ㅎㅎ 우리가 제일 고생했니까^^
20.09.14 21:48
외형장비도 합성에 등급 랜덤이야...?
20.09.14 22:45
아 ㅋㅋ 증강에 실패하면 영혼파편 300개 환급이었다가 2번 실패시 파편이 100개 이득이라 200개 환급으로 수장되었습니다.
20.09.14 23:26
(14611)

211.250.***.***

산적굴 나오고 전사 180까지 하다가 접었는데...진짜 디렉터 능지 수준 처참하다 전사가 마력대비 데미지 스킬을 갖는게 정상이냐....그것도 최대마력% 쓰네? 이젠 체력,마력 물약 쌍으로 쳐먹겠네 ㅋㅋㅋㅋㅋ
20.09.15 00:28
오 왠일이지 전사 많이 상향됬네
20.09.15 07:55


1






글쓰기
공지
스킨


4925007 키워드로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최신목록


ID 구분 제목 게시판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2185300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3 1408 10:24
2184070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4 3001 2020.11.12
2182027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3 2493 2020.10.08
2181481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3 921 2020.09.28
2181180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3 4964 2020.09.23
2181165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3 1759 2020.09.22
2181107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6 3689 2020.09.21
2181000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2 1951 2020.09.19
2180999 iOS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3 2015 2020.09.19
2180970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6 7180 2020.09.18
2180967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2 2002 2020.09.18
2180961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9 4633 2020.09.18
2180960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10 8611 2020.09.18
2180954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2 1678 2020.09.18
2180916 iOS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3 2862 2020.09.17
2180884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5 4589 2020.09.17
2180858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6 3659 2020.09.16
2180721 iOS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3 2049 2020.09.14
2180714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3 1085 2020.09.14
2180704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3 1696 2020.09.14
2180594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3 2179 2020.09.11
2180574 iOS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4 1565 2020.09.11
2180521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6 6812 2020.09.10
2180517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1 2523 2020.09.10
2180471 iOS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4 2106 2020.09.09
2180368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3 4529 2020.09.07
2180357 Android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3 3784 2020.09.07
2180303 iOS 모바일 게임 정보 내일또한번더 4 5598 2020.09.05

글쓰기 130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