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오렌지에이드입니다.
8월 15일 이후 고객센터 메일이 새로운 주소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먼저 메일로 문의 접수를 진행함에 있어 원활히 사령관님께 안내드리지 못한 점과
CS 접수 및 처리가 늦어져 사령관님께 불편드린 것에 대해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라스트오리진에서는 기존 고객센터 메일로 사령관님의 문의 접수를 받아 순차적으로 처리하고 있었지만,
최근 들어 계속하여 발생하는 메일 오류와 편의성 개선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새로운 메일 주소로 옮기게 된 점 사령관님의 많은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기존 메일 주소 : last_origin@smartjoy-game.com
변경될 메일 주소 : last_origin@smartjoy.co.kr
위에서 말씀드린 안내 내용의 경우 너무 광범위한 내용으로 받아들이실 수 있을 것 같아
기존 메일 주소를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가장 큰 문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① 사령관님의 메일이 간헐적으로 도착하지 않음 (미접수)
② 답변 메일을 발송하였으나 수신인(사령관)에게 정상적으로 전달되지 않음
위 문제의 잦은 발생으로 인해 사령관님과 저의 원활한 소통에 어려움을 겪었으며
계속하여 해당 시스템을 사용할 경우 정상적인 안내가 불가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에, 더욱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센터가 새로운 메일 주소로 변경되오니
8월 15일 이후로는 새로운 메일 주소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전 고객센터 메일 주소로 접수된 문의 메일 처리와 접수가 완료되어 진행 중인 메일은 8월 21일까지 모두 처리 및 답장이 완료될 예정입니다. (조사가 진행 중이거나, 확인이 필요한 메일의 경우 21일 이후에 전달될 수 있습니다.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
단, 기존에 답장을 받지 못하셨거나 8월 21일 이후에도 답변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메일 시스템의 오류일 가능성이 높으니 불편하시겠지만 새로운 메일로 동일 내용 문의를 재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8월 21일 이후 기존 메일 주소로 접수되는 문의는 새로운 고객센터 메일 주소로 안내하는 답장으로 8월 31일까지 안내가 진행되며, 8월 31일 이후에는 기존 메일 주소를 더이상 사용하지 않으니 이점 꼭 확인하여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 게임 내 고객센터 주소 안내가 아직 변경되지 않아, 9월 14일까지 새로운 고객센터 메일 주소로 안내하는 답장이 진행됩니다.
앞으로도 라스트오리진 플레이 중 오류를 발견하시거나 불편 사항, 건의 또는 궁금증 등등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공식 카페가 아닌 메일로도 사령관님을 열심히 돕고 있으니
언제든지 고객센터 메일로 GM오렌지에이드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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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수정 +) 기존 메일 처리 및 답장 완료 날짜가 14일에서 21일로 변경되었습니다.
내용 수정 ++) 기존 메일 처리 중 내용 조사로 인해 다소 시간이 소요되고 있는 메일에 대한 안내가 추가되었습니다.
내용 수정 +++) 게임 내 고객센터 안내 주소의 미변경으로 인해, 고객센터 변경 안내 추가 전달이 9월 14일까지 진행됩니다.
(IP보기클릭)221.167.***.***
고객센터 메일까지 버그라니
(IP보기클릭)125.179.***.***
이양반들은 뭐 제대로 돌아가는 장치가 없구만
(IP보기클릭)106.249.***.***
기존에 하이웍스 메일 서비스에서 네이버로 갈아탔네요.
(IP보기클릭)221.167.***.***
고객센터 메일까지 버그라니
(IP보기클릭)125.179.***.***
이양반들은 뭐 제대로 돌아가는 장치가 없구만
(IP보기클릭)221.138.***.***
(IP보기클릭)106.249.***.***
기존에 하이웍스 메일 서비스에서 네이버로 갈아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