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루리웹 여러분~!
제가 두번째 게임을 완성했어요~!!
열심히 만든 게임을 오픈했습니다~!
프로그래밍과 그래픽 모두 혼자서 작업했습니다.
그래서인지 간단한 게임도 오래 걸리는것 같아요.
사실 디자인 출신이라 그래픽작업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만.
문제는 프로그래밍!!!
영어도 모르는 제가 영어로 되어있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해야 한다는것이 너무 어렵게 느껴졌지요.
그래도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고 했나요.
전문가 수준의 프로그래밍 실력은 아니더라도. 이번 게임정도의 게임을 구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무려 1년이 넘는 시간동안 게임 하나 만들어 보자고, 잘 다니던 디자인 회사를 때려치고 게임 공부를 시작했지요.
이번 게임을 완성하고, 스스로가 뿌듯함을 많이 느낄 수 있었어요!
그래서 송구스럽지만 자랑겸 홍보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해주시지 않아도 좋습니다. (물론 한분이라도 소중한 시간내어 플레이 해주신다면, 그보다 감사한건 없을것 같아요!)
만화를 열심히 그려도, 읽어주는 독자가 없으면, 그저 자기 만족에 그치듯이.
만든 게임을 한분이라도 이런게임이 있네 라고 생각해주실 수 있다면, 더욱 기쁠것 같아요!
그럼 어떤 게임을 만들었을까요?
사실 대단한건 아닙니다! (물론 제겐 대단한것이지만요^^;)
클릭커 게임이지만, 주식, 은행, 자원거래, 건설등 여러가지 요소를 넣은 게임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태양계를 점령하는 게임입니다.
어느날 우주선이 지구에 도착합니다.
그리고 지구의 자원을 흡수해서 점점 거대해지지요.
여러가지 활동을 한후에 최종적으로 태양계를 점령하는 게임입니다.
이와 같이 터치를 하면 지구에서 자원을 빨아들입니다~!
열심히 자원을 모아서.
자원 획득을 도와주는 로봇을 구입해서 더 빨리 지구의 자원을 빨아들이지요!
여러가지 방법으로 모아놓은 자원들을 제테크(?)하여 더 많은 자원으로 만들 수 있어요!
그럼 모아놓은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여러가지 즐길거리가 있지만 그중에 한가지는 바로~!
지구에 있는 달에 식민지를 건설 하는겁니다!
그럼 자연히 달에서 세금이 들어오겠지요~!
그 세금으로 다른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답니다.
자원을 충분히 모으셨다면! 이젠 대망의 태양계를 점령해봅시다!
혹시 보시고 재미있겠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를 이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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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작성자님이 귀여운거 같으니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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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 게임이 별키우기 사령관이 되어라! 입니다! 알아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게임도 같은 세계관(?)의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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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플레이 시간 5시간 , 천왕성을 제외하고 행성점령을 성공했네요... 몇가지 개선점을 적고자 이렇게 회원가입을 하고 적어봅니다. (조금만 더 개선 되라는 취지에서 적는 거니 가감없이 받아들여주셨으면합니다.) 1.주식 거래와 은행의 효율이 낮다.(달 식민지에서 주는 자원량하고 너무 차이가 나서요.) 2.자원 채굴 로봇이 자동획득 46렙 일때, 민해랄 획득되는 모션(우측상단에 획득이 될 시 글자가 움직이는 이펙트)이 사라진다. 3.HP와 SP의 용도를 자세히 모르겠다.(아마도 플레이 시간이 짧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4. 25렙? 이후에 클릭을 할 시 추가 민해랄이 들어와서 밸런스 파괴가 된다.(제가 작정하고 달겨들어서인지는 모르지만, 나중에 추가 민해랄이 200,000 넘어가더군요.. 순식간에 업글이 가능했습니다.) 5.전자장비파괴장치가 게임을 완전 종료 후 재접속 시 해당 객체가 아예 사라진다. 이 후 업그레이드 시 다시 등장한다. 6.행성점령 시 창고 43 일때, 풍댕이를 살때, 사람이 -가 되어도 사진다. (이에 따라 보석을 왕창 바꾼 후 , 사람이 -가 된 상태로 계속해서 풍뎅이를 산 후에 행성에 들이 박으니, 누적된 풍뎅이가 행성을 깨버리더군요..) 위에 설명했던 것이, 게임에 가장 밸런스 파괴 및 컨텐츠의 주안점이 어떤 것인지 모르겠다는 것이구요.. 총평할게요... ... 정말 객체들의 모션이 매끄럽고, 아기자기한면이 눈에 띄었습니다. 다만 여러 컨텐츠로 하여금, 벨런스 조정이 조금 어려우셨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게임 관련 산업 지망생으로써, 이런 게임을 혼자 만드 실 수 있다는 것에서 존경합니다... ... 그래서 이렇게 도움이 되고자 댓글을 남깁니다. 응원드리면서요^^ 다음작품 기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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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의 기운이 가득한 게임이군요 ㅊ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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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한게
저번 게임을 플레이 해주셨었나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번게임은 저번보다 더 발전 되었다는 느낌이 우주의 기운을 받았는지 아주 잘 느껴져서 뿌듯하게 작업했답니다~! 감사드립니다~! | 16.11.06 20: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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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의 기운이 가득한 게임이군요 ㅊ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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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 게임이 별키우기 사령관이 되어라! 입니다! 알아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게임도 같은 세계관(?)의 게임입니다~^^ | 16.11.06 20: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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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플레이 시간 5시간 , 천왕성을 제외하고 행성점령을 성공했네요... 몇가지 개선점을 적고자 이렇게 회원가입을 하고 적어봅니다. (조금만 더 개선 되라는 취지에서 적는 거니 가감없이 받아들여주셨으면합니다.) 1.주식 거래와 은행의 효율이 낮다.(달 식민지에서 주는 자원량하고 너무 차이가 나서요.) 2.자원 채굴 로봇이 자동획득 46렙 일때, 민해랄 획득되는 모션(우측상단에 획득이 될 시 글자가 움직이는 이펙트)이 사라진다. 3.HP와 SP의 용도를 자세히 모르겠다.(아마도 플레이 시간이 짧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4. 25렙? 이후에 클릭을 할 시 추가 민해랄이 들어와서 밸런스 파괴가 된다.(제가 작정하고 달겨들어서인지는 모르지만, 나중에 추가 민해랄이 200,000 넘어가더군요.. 순식간에 업글이 가능했습니다.) 5.전자장비파괴장치가 게임을 완전 종료 후 재접속 시 해당 객체가 아예 사라진다. 이 후 업그레이드 시 다시 등장한다. 6.행성점령 시 창고 43 일때, 풍댕이를 살때, 사람이 -가 되어도 사진다. (이에 따라 보석을 왕창 바꾼 후 , 사람이 -가 된 상태로 계속해서 풍뎅이를 산 후에 행성에 들이 박으니, 누적된 풍뎅이가 행성을 깨버리더군요..) 위에 설명했던 것이, 게임에 가장 밸런스 파괴 및 컨텐츠의 주안점이 어떤 것인지 모르겠다는 것이구요.. 총평할게요... ... 정말 객체들의 모션이 매끄럽고, 아기자기한면이 눈에 띄었습니다. 다만 여러 컨텐츠로 하여금, 벨런스 조정이 조금 어려우셨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게임 관련 산업 지망생으로써, 이런 게임을 혼자 만드 실 수 있다는 것에서 존경합니다... ... 그래서 이렇게 도움이 되고자 댓글을 남깁니다. 응원드리면서요^^ 다음작품 기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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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6번 추가요. '풍댕이'가 창고 업글과 상관없이 사람이'-'가 되면서 사집니다... 결국 사람 수와 상관없이 '풍뎅이'를 구매 할 수 있더군요... | 16.11.07 02:57 | | |
(IP보기클릭)222.107.***.***
아마... .. 4번 추가 민해랄을 주는 것만 제외한다면, 충분히 제작자님이 생각하시는 플레이 타임을 벌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4번이 너무 커서 순식간에 커버렸어요... ㅠㅜ | 16.11.07 03: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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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중한 피드백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미쳐 파악하지 못했던 점까지 짚어주셔서. 불편을 드렸을것 같아 무언가 죄송스러운 마음이 드네요. 말씀해주신점 파악해서 업데이트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다시한번 감사드리구요!! 좋은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 16.11.07 15: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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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하다니요!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제작자님의 열정에 반했을 뿐입니다. 제작자님도 좋은 한주보내시기바랍니다. | 16.11.07 17:19 | | |
(IP보기클릭)58.236.***.***
고맙습니다! 정말 말그대로 치명적인 버그들이 있었네요. 미처 체크하지 못하고 오픈해버려 무척이나 무안하네요.. 다시한번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 | 16.11.07 19: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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