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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머] 하프라이프 3 의 기술력은 한세대 앞서간 기술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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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184.***.***

BEST
ai가 이미지 만드는 방식처럼 실시간 처리가 아닌 학습된 모델을 활용한다는거군요..게임에 최적화 된 ai라니
25.12.03 04:01

(IP보기클릭)106.101.***.***

하프라이프 알릭스도 그래픽이 엄청나게 좋았고 현실감 넘쳤는데 과연....
25.12.03 04:00

(IP보기클릭)211.184.***.***

BEST
ai가 이미지 만드는 방식처럼 실시간 처리가 아닌 학습된 모델을 활용한다는거군요..게임에 최적화 된 ai라니
25.12.03 04:01

(IP보기클릭)118.37.***.***

스팀이서 ai 딱지 붙여야겠네
25.12.03 04:05

(IP보기클릭)125.178.***.***

핲3 나오면 포탈3 레포데3 카스3 팀포3 줄줄이 나오려나
25.12.03 04:15

(IP보기클릭)61.101.***.***

시뮬레이션이 굉장히 비싼 작업이라 이전부터 꽤 유망한 분야였고 게임에 적용될 날도 머지 않았다 생각했는데 드디어 나오나요? 사실 ray reconstruction 같은 것도 어찌보면 그 일종이죠. 다량의 샘플링으로 노이즈를 제거해야하는데 그걸 적당한 수준의 샘플링에서 바로 결과값을 얻는 형태로 모델을 쓰는거니. 이 분야가 정말 기대되는게 현재 게임의 몰입감을 많이 저하시키는 클리핑 문제, 예를 들어 무기가 옷을 뚫고 나온다거나, 의상이나 무기가 외형적으로 교체될 수 없다거나, 떡진 머리 스타일만 있다거나 하는 문제도 전부 근본적으론 충돌 물리 시뮬레이션이 비싸서 생기는 문젠데, 이를 개선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본문의 파괴 효과, 유체 시뮬레이션 등도 마찬가지겠죠. 본문이 사실이어서 진짜 한단계 발전한 비쥬얼과 상호작용을 보여주는 게임이 되면 좋겠습니다.
25.12.03 04:19

(IP보기클릭)58.237.***.***

신규 기술 나오면 눈 돌아가는 밸브니까. 이번에 게임 ai 관련으로 진짜 하프3 낼 지도 모르긴 할 듯. 알릭스도 그렇고 기술 자랑 하려고 하프라이프 시리즈 만드는 느낌
25.12.03 04:28

(IP보기클릭)58.237.***.***

0248
하프2때는 중력건을 이용한 물리 엔진이 메인이었고 | 25.12.03 04: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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