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일에 Full Ray Tracing이 PC에서 Indiana Jones and the Great Circle을 더욱 업그레이드합니다. 경로 추적이라고도 하는 Full Ray Tracing은 시각 효과 아티스트가 현실과 구별할 수 없는 영화와 TV 그래픽을 만드는 데 사용하는, 장면에서 빛과 그 효과를 렌더링하는 까다롭지만 매우 정확한 방법입니다. RT 코어가 있는 GeForce RTX GPU와 NVIDIA DLSS의 AI 기반 가속이 도입되기 전까지는 실시간 비디오 게임에서 전체 레이 트레이싱이 불가능했습니다.
업데이트가 출시된 후에는 그림자, 반사, 전역 조명이 모두 Full Ray Tracing을 사용하여 Indiana Jones and the Great Circle에서 정확하게 렌더링되어 이미지 품질이 향상됩니다. 그리고 DLSS 3의 성능 배수로 GeForce RTX 40 시리즈 게이머는 Indiana Jones and the Great Circle의 Full Ray Tracing을 최고 수준의 디테일과 해상도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선행플레이 버전은 Full Ray Tracing(패스 트레이싱)은 제외된 상태
12월 9일 정식 출시때 업데이트로 Full Ray Tracing(패스 트레이싱)+DLSS Ray Reconstruction(RT 선명화) 지원 예정
(IP보기클릭)182.221.***.***
패스트레이싱 사양 미친 듯 먹는데 ㄷㄷㄷㄷ 예전 4090으로도 사펑 패스트레이싱 옵션키면 프레임 거의 반토막이였음 ㄷㄷ
(IP보기클릭)172.226.***.***
(IP보기클릭)182.221.***.***
패스트레이싱 사양 미친 듯 먹는데 ㄷㄷㄷㄷ 예전 4090으로도 사펑 패스트레이싱 옵션키면 프레임 거의 반토막이였음 ㄷㄷ
(IP보기클릭)221.154.***.***
(IP보기클릭)218.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