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 아울베어 사령관입니다.
다가올 스팀 넥스트 페스트 행사에 맞추어 여러 컨텐츠 추가/개선 작업을 진행 하였습니다.
행사 기간에 동안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다음 주에 추가 업데이트 공지로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스팀에서 체험판 (이라고 쓰지만 꽤 볼륨이 있는) 플레이 가능 합니다!
체험판 링크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875110/_Commander_Quest_Demo/ |
10/12(토) 업데이트 안내
추가 컨텐츠
- 일본어, 러시아어를 추가 하였습니다.
- 저사양 PC를 위한 그래픽 품질 옵션을 추가 하였습니다.
- 이제 어디서나 카드를 우클릭하여 강화된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 고행 11 ~ 12단계가 추가 되었습니다.
- 드워프 종족의 유닛이 추가 되었습니다.
- 자이로봄버
- 자이로콥터
- 그리핀라이더
- 산양기병
- 앞으로 추가 될 신규 종족 및 사령관 실루엣이 추가 되었습니다.
- 카드 및/ 미지 이벤트 일러스트가 일부 변경 되었습니다.
- 종료 후. 플레이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유저 피드백 및 폴리싱
- '보상을 받지 않고 넘기기' 버튼을 실수로 누르지 않도록 UI를 개선하였습니다.
- 카드에 글이 많을 경우. 글이 현저히 작아 보이는 현상을 수정 하였습니다.
- 전투 중. 환경 요소에 마우스 호버 시 툴팁이 뜨도록 구현 하였습니다.
- 상점의 쓰레기통의 인지성을 개선하였습니다.
- 백과사전에서 강화 보기 클릭 시 재정렬하지 않도록 수정 하였습니다.
- 용암 효과 이펙트를 수정하였습니다.
- '유령'의 죽음 이펙트를 변경 하였습니다.
- 전투 타이틀에 이벤트 타입에 따른 색상을 추가 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 술 카드 3종 강화 카드가 백과사전에 이름 표시 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 하였습니다.
- 그래픽 품질 옵션에서 선택된 버튼 다시 클릭 시 체크가 풀리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게임 종료 후 간혈적으로 크래시 발생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유닛의 공격 범위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맵 시드 복사 가능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밸런스
- 전반적인 전투 밸런스를 조정하였습니다.
- 챕터 1~2 일반 전투 중 너무 쉬운 전투 상향, 어려운 전투 하향
- '화산을 좀먹는 귀부인' 전투 대폭 상향
- '타오르는 용의 심연' 전투 패턴 변경
- 기본 은신 시간을 1.5초로 변경하였습니다.
- '와룡 조각상'의 효과 발동 조건을 변경하였습니다.
- '클램프' 의 마나 고정 수치를 1로 변경하였습니다.
- '독수리 머리뼈 장식'의 은신 지속시간을 5초로 변경하였습니다.
- '암살자' 사정거리가 1단계 상승하였습니다.
- '술친구' 와 '단골 손님' 스탯을 변경하였습니다. (1/4 -> 2/3)
- '정신공격' 강화 시 보너스를 변경하였습니다. (2코스트 4배 -> 1코스트 3배)
- '목초지 개간'을 공용 카드로 변경하였습니다.
- 드워프 시작 덱을 변경하였습니다.
- '불 댕기기' 레어도를 조정하였습니다.
- '민병대' 사정거리를 조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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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열심히 만들겠습니다. | 24.10.13 21: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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챕터3 가면 마나 운영이 늘어나니 자연스럽게 물량이 많아질 겁니다. 더 웅장한 전투도 많이 추가 하겠습니다! | 24.10.13 21: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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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는 계속해서 조정 중인데, 어떤 보상을 획득 하느냐에 따라 난이도 체감이 다를 수 있어서 기준을 맞추기가 쉽지는 않더라구요. | 24.10.13 21: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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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하면 할수록 더 좋은 카드와 유물. 그리고 스킬 등이 해금 되는 데다, 포인트로 능력치도 올릴 수 있으니 다시 도전 해보세요! (라고 재플레이 권유 굽신..) | 24.10.13 21: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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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24.10.14 00: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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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희망편> 이게 어떻게 보면 코어 팬이 명확한 덱빌딩과 흔히 접할 수 있을정도로 양산된 슬더스류 로그라이크의 결합이기 때문에 평가의 기준점이 결코 낮지 않은 장르란 말이죠. '상황에 맞게 덱을 구성하고 활용하는 재미'.. 그런 재미 있다고 생각해요. 그게 가장 코어가 되고 제가 마지막에 A덱으로 클리어를 하였는데, 덱의 시너지를 저는 굉장히 중요시 여기거덩요. 근데 그거를 너무 정확하게 잘해주셨고 밸런스가 적절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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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 | 24.10.18 21:5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