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역은 올라오면 수정하겠습니다.
9/13 12:45 한국어 공홈으로 수정
추가 패치 노트
2023년 9월 12일
14.18 패치에는 너무나 많은 업데이트, 밸런스 변경, 신규 아이템, 증강, 주술 등이 있었고, 몇몇 항목은 의도한 대로 정확하게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밸런스 측면 및 일부 치명적 버그) 이에 따라 매우 빠르게 추가 업데이트를 준비했으며, 오늘(9월 12일) 오전 7시에 적용되었습니다. 이번 추가 패치는 약간 과도했거나 충분하지 않았던 일부 변경 사항을 바로잡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특성
요정과 시공간은 각각 업데이트 이후 너무 높고 빠르게 날아올랐습니다. 이에 따라 각 특성이 새롭게 얻은 위력을 약간 되돌렸습니다. 다만 이번 업데이트 이후 이 주 특성들이 사용할 만한, 더 실용적인 영역에 들어오게 된 점은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 (6) 시공간 추가 주문력: 80 ⇒ 70
● (6) 시공간 추가 공격 속도: 40 ⇒ 35
● 요정, 왕관 피해 증폭: 30/45/55/75% ⇒ 30/45/50/60%
챔피언
징크스, 바루스, 스몰더 업데이트는 각 챔피언을 의도한 것보다 약하게 만들었습니다.
스몰더의 경우 화염구를 더 자주 날릴 수 있도록 마나가 큰 폭으로 상향됩니다. 스몰더 업데이트로 스몰더의 스킬이 다음 네 번의 기본 공격을 강화하도록 변경되었으나 이 기본 공격 중에 마나를 얻을 수 없어 그 위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너무 드물게 나타났습니다. 참고로, 스몰더의 기본 피해량은 업데이트 이후가 훨씬 더 좋으니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베이가는 하향에 따른 피해를 입었고 위력이 부족해 조합의 핵심 유닛으로 쓰이지 못했습니다. 심지어 꿀벌로 이루어진 조합에도 말이죠. 3성 하향만 유지하고 거의 모든 하향을 되돌렸습니다.
● 징크스 스킬 지속시간: 4초 ⇒ 5초
● 베이가 스킬 피해량: 주문력의 215/300/425% ⇒ 주문력의 240/330/450%
● 바루스 화염구 다발 피해량: 공격력의 40/40/80% ⇒ 공격력의 50/50/100%
● 스몰더 마나 조정: 30/80 ⇒ 0/40
증강
이번 패치의 가장 큰 비극은 황금빛 퀘스트가 더 이상 황금 비율과 관련된 숫자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이제 선택할 만하게 변경되었습니다.
● 전투 붕대 I 체력 회복량: 130~325 ⇒ 100~220
● 전투 붕대 I 체력 회복 지속시간: 2초 ⇒ 2.5초
● 아이템 숙성 발동 요구 라운드: 3 ⇒ 4
● 황금빛 퀘스트 발동 요구 골드: 196 ⇒ 175
● 막대한 이익 처치 관여 2회당 추가 체력: 20 ⇒ 12
● 전투 붕대 II 체력 회복량: 200~500 ⇒ 170~350
● 전투 붕대 II 체력 회복 지속시간: 2초 ⇒ 2.5초
● 화염 기둥 (쉔) 마나 감소: 20 ⇒ 30
● 화염 기둥 (쉔) 지속 피해량: 33/50/80% ⇒ 40/60/95%
● 거미 여왕 (엘리스) 스킬 독 피해량: 90% ⇒ 110%
● 버그 수정: 이제 승리를 위한 회전 (오공) 증강의 스킬 공격력 계수가 30%가 아닌 250%로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 야수를 풀어라 공격 속도: 60% ⇒ 45%
● 겨울이 다가온다 (서리) 늑대 추가 체력: 300 ⇒ 200
● 겨울이 다가온다 (서리) 늑대 추가 공격 속도: 40% ⇒ 20%
● 모루가 물렁해질 노릇 유물당 체력: 220 ⇒ 110
버그 수정
● 이제 도벽이 프라이팬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 이제 승리를 위한 회전 (오공) 증강의 스킬 공격력 계수가 30%가 아닌 250%로 올바르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