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리는 방금 게임에 대한 꽤 많은 양의 수정 사항과 조정 사항을 담은 핫픽스 5.2.3을 출시했습니다.
오늘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일반
햇빛으로 인해 약간 붉은 색조가 나타나는 현상을 제거하기 위해 캠페인과 전투에서 현창 조명을 조정했습니다 .
성능
이전에 해결된 딜레마가 이벤트 피드에 남아 캠페인 후반에 관련 캐릭터가 죽으면 게임이 중단되는 드문 충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나카이를 사용하여 오래된 정착지 중 하나에 254개가 넘는 정착지를 만들 때 발생하는 정지/충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와아아아 군대 에서 유닛을 해산할 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캠페인
일반/게임 플레이
정착지를 파괴한 후 캐릭터가 가끔 먼 거리를 이동하여 방금 파괴한 지역과 다른 지역에 있게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파괴한 후 공격하는 군대는 통제 구역 반경을 넘어 육각형 하나 떨어진 곳으로 이동하고 , 살아남은 군대는 정착지에서 육각형 3개 떨어진 곳으로 이동합니다.
슬라네쉬 로 플레이 하고 ' 즐거움 사냥 ' 즐거운 활동을 사용 하면 때때로 효과가 여러 번 적용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킷 클로우의 금지된 작업장 에 있는 스타 메탈 탈론 업그레이드는 워프 그라인더 유닛에 선봉 배치 권한을 더 이상 부여하지 않습니다. 워프 그라인더 유닛은 이미 이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면역이나 소모에 대한 피해 저항을 제공하는 효과가 파산 등의 경우 와 같이 이탈에도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호흘란트 선제후 백작 지위가 더 이상 이동 범위 보너스를 두 번 제공하지 않습니다.
능력/기술/특성
카타 이카 라반 에 합류한 영웅 유닛은 이제 적절한 경우 주문이나 능력을 갖게 됩니다 .
카오스 마법사(죽음)를 너글 카오스 마법사(죽음)로 업그레이드 하면 잘못된 특성을 얻게 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일부 너글 캐릭터 에게 적용되는 효과가 슬라 네쉬 카오스 마법사에게 잘못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조 장치
Ca thay ca ravans 로부터 얻은 실험적 폭발물 아이템을 이제 다른 캐릭터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
테크 트리
' 대왕좌의 방 ' 기술을 연구하면 전설 적인 원한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드워프 군주 '미카엘 리드스트롱 '이 잠금 해제 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신병 모집
지방 통제의 다양한 레벨 이 Tomb King의 모집 비용에 더 이상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Tomb King은 모집 비용을 발생시키지 않기 때문입니다.
The Deeps & Gardens of Morr와 같은 건물에서의 캐릭터 모집은 일반적인 캐릭터 모집을 무시했습니다. 이제 가장 높은 군주 랭크를 가진 모집 옵션 만 표시됩니다.
임무/승리 조건
일부 미션에서 저장 데이터를 다시 불러올 때 정착지 수가 두 배로 늘어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캠페인 UI/UX
음을 추가할 때 건물의 조화 효과가 음수 값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Nurgle Plagues와 Tamurkhan's Chieftains 패널 에 도움말 페이지 버튼 을 추가 했습니다 .
영웅의 사용된 스킬 포인트를 취소 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새벽의 요새의 자원 건물 옆에 랜드마크가 향신료 UI 패널에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의도한 디자인에 맞게 카오스 진영이 자동으로 전쟁을 선포한다는 내용의 도움말 페이지 에서 텍스트 참조 를 제거했습니다 .
뱀파이어 백작 으로 플레이할 때 도움말 페이지가 혈통 패널 뒤에 열리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매복 자세로 군대를 이동한 후에도 오래된 VFX 인스턴스가 남아 있는 군대 통제 구역 표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전초기지에서 모집할 첫 번째 유닛을 선택하면 연합군 모집 패널의 스크롤 위치가 재설정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유닛을 선택한 후에도 스크롤이 올바른 위치에 유지되어 모집 흐름이 개선되었습니다.
모집 가능한 유닛 카드 의 핀을 클릭하면 이제 카드 가 올바르게 고정/고정 해제됩니다 .
UI에서 가끔씩 발생 하는 텍스트가 새어 나오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이템 획득 이벤트 팝업의 효과 목록 항목을 조정했습니다 .
아셀 로렌 랜드마크 건물에 랜드마크 아이콘이나 툴팁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Vampire Coast에서 Pieces of Eight 미션 스크롤을 클릭 하면 미션 패널로 잘못 이동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제 스크롤이 플레이어를 Pieces of Eight 패널로 올바르게 안내하여 보물 사냥 중에 더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환경
캠페인 맵에서 토르 사로이르 지역(아벨로른 시작 위치)의 말이 제단을 뚫고 지나가는 문제를 수정해 해당 지역의 시각적 일관성을 개선했습니다.
전투
일반/게임 플레이
하이 엘프 타워와 그 뒤의 일부 벽이 공성전에서 파괴된 후 사라지지만, 여전히 온전한 장벽으로 기능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타워는 이제 잔해를 남기고 벽은 파괴 후에도 보입니다.
참고: 다른 하이 엘프 공성전 맵 파괴와 관련된 지속적인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계속 조사하고 있습니다.
글림릴 갑옷 전투 스케일 퀘스트 전투 의 목표 패널에 표시된 적 지원군과 이벤트 메시지에 표시된 적 지원군이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스폰 제단 정착지에서 노스카 소규모 정착지 전투 지도를 사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투 AI
이제 AI가 단독으로 괴롭히거나 측면을 공격하기 위해 일반 유닛을 사용할 가능성이 낮아졌습니다.
AI가 조종하는 군주는 승리할 확률이 높을 경우 매복을 당해도 더 이상 철수하지 않습니다.
특정 강 지도에서 경로 탐색을 수정해 AI가 물을 건너려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적군 유닛이 플레이어 유닛을 향해 이동하는 드문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주력군이 근접 전투에 참여 중일 경우 지원군 AI가 더 빨리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적이 이미 같은 쪽에 있는데도 AI가 강으로 가려고 시도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지상 전투에서 방어 AI가 지속적으로 재편성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AI는 플레이어가 다른 교차로를 통과할 때의 위치에 따라 강 공격 그룹을 동기화하려고 시도 합니다.
개발자 참고: 이전에 플레이어가 한 위치에서만 방어하고 있다면 AI는 유닛을 잃는 반면 다른 위치에서 건너는 사람들은 전투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첫 번째 그룹은 두 번째 그룹이 강을 건너기를 기다려 함께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단위 일반 / 애니메이션
레이저고르가 공격 애니메이션 중 하나에서 전차에서 너무 멀리 이동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코른 의 데몬 프린스가 비행 공격 애니메이션을 수행하는 동안 무기 중 하나가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 했습니다 .
유령 드워프인 한스 발히르손은 더 이상 순위 군대에 등장할 수 없습니다.
전투 중에 다른 세부 수준(LOD)에서 뒤에서 볼 때 라이크스가드 와 제국 기사단의 헬멧 일부가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하이 엘프 공주의 몸통과 팔 갑옷 텍스처가 특정 LOD에서 왜곡되는 문제를 해결해 다양한 카메라 거리에서도 일관된 시각적 품질을 보장했습니다.
LOD3과 LOD4 레벨에서 하이 퀸 칼리다의 사라진 팔과 검게 변한 망토 를 수정했습니다.
슬라네쉬 의 말 다리 갑옷 모델의 시각적인 문제를 다양한 LOD에서 해결했습니다.
라미안 뱀파이어 군주의 머리 텍스처가 특정 LOD 레벨에서 올바르게 나타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환경
여러 가지 시각적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여기 에는 Badlands Wastelands 맵 과 Ice Witch Mountains – Kislev Mountains 맵 에서 누락된 개체, 텍스처 문제, 떠다니는 개체, Haunted Forest , Dragon River Run, Black Ark에서 잘못 배치된 자산, Baron's Bluff 맵에서 픽셀화된 쓰러진 나무 등이 포함됩니다.
의도한 디자인 에 맞게 Parched Pass - Southlands Mountains 지도의 플레이 가능 영역에서 특정 개체를 옮겼습니다 .
오우거 캠프 전투 맵이 가끔씩 캠프 맵의 배드랜즈 습지 지역에서 잘못 로드되는 문제 를 해결 했습니다 .
그리서스 대홀 전투의 조명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카락 아즈가라즈 - 드워프 맵 에서 지상 유닛이 공중에 배치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멀티플레이어 맵을 포함한 특정 자산에서 발생하는 카메라 충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배틀 UI/UX
토렉 아이언브로우의 퀘스트 전투 에서 '큰 존재'에 대한 유닛 카드 인 ' 클라드 브라칵 '이 이제 올바르게 변경되었습니다.
실제 전투 중에 유닛 정보 UI 요소가 비활성화된 경우 리플레이 중에 해당 요소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리플레이에서 유닛 세부 정보를 전환할 수 있으므로 더 이상 가장 최근 전투의 설정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멀티플레이어 캠페인 로비 에서 선택한 전투 난이도가 캠페인 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 한 명당 1단계씩 변경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고아 군대의 새로운 장군을 선택하는 동안에는 군대에 명령을 내릴 수 없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버그 보고와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5.2.3으로 업데이트한 후 새로운 문제가 발생하면 전담 버그 보고 섹션 에 보고해 주세요 .
전장에서 만나요!
— Total War T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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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더패야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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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성실하게 바뀌니 오히려 무서울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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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으니까 열심히 하네 훌륭하다 스웨덴의 어떤 게임사는 얻어터져도 철판깔고 있으니 소니가 작정하고 좀 패줘야 할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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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드 타임 타령하시는분들 주기적으로 나오셔서 드리는 말씀입니다만 공식적으로 1~3편의 모든 내용은 엔드 타임 시기를 다룬 샌드박스 게임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1편 캠페인이 카오스 침공을 다뤘고 2편은 그 프리퀄, 3편은 다시 그 프리퀄입니다. 도대체 무엇을 가지고 '엔드 타임 내라'고 하는것인지 이해하질 못하겠네요. 그냥 게임 전체가 엔드타임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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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콧 필그림
엔드 타임 타령하시는분들 주기적으로 나오셔서 드리는 말씀입니다만 공식적으로 1~3편의 모든 내용은 엔드 타임 시기를 다룬 샌드박스 게임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1편 캠페인이 카오스 침공을 다뤘고 2편은 그 프리퀄, 3편은 다시 그 프리퀄입니다. 도대체 무엇을 가지고 '엔드 타임 내라'고 하는것인지 이해하질 못하겠네요. 그냥 게임 전체가 엔드타임인데요. | 24.09.10 22: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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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성실하게 바뀌니 오히려 무서울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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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얘들 돈나올구멍이 이거말곤 전무하긴함 | 24.09.10 22: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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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으니까 열심히 하네 훌륭하다 스웨덴의 어떤 게임사는 얻어터져도 철판깔고 있으니 소니가 작정하고 좀 패줘야 할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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