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 4 상태이상 정보
- 취약 : 받는 피해 20% 추가 피해
- 건강 : 생명력 80% 이상인 상태
- 부상 : 생명력 20% 이하인 상태
- 보강 : 보강 상태에서는 받는 피해가 10% 감소 하며 보강 상태가 현재 생명력 보다 많을 때 보강 상태가 된다. (체력바 하나 더 생김)
- 제압 : 보강 상태 와 현재 체력의 합에 비레하는 추가 피해
- 싸우다 보면 나오는 파랑색 데미지가 제압 데미지 이며 크리티컬 + 제압 가능
- 행운 적중률 : 기술 사용시 적용되는 적중률
- 군중 제어 상태 : 감속, 이동불가, 기절, 밀쳐내기, 넘어짐, 도발, 공포, 끈, 멍해짐, 오한 또는 빙결의 영향을 받는 적
- 완전히 비틀거리는 상태가 된 보스는 비틀거림의 지속시간동안 모든 군중제어 유형에 영향을 받는것으로 간주
- 가시 : 직접 공격 시 공격장게 피해를 입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입히는 피해는 제외
※ 디아블로 4 재료 수급처
■ 식물
- 교수대덩굴
- 물약, 비약, 향의 재료로 사용되는 약초입니다. 아무 곳에서나 자랍니다.
- 레더마인 (메마른 평원)
- 물약, 비약, 향의 재료로 사용되는 버섯입니다.
- 따끔 딸기 (조각난 봉우리)
- 물약, 비약, 향의 재료로 사용되는 약초입니다.
- 마름병그늘 (하자르)
- 물약, 비약, 향의 재료로 사용되는 약초입니다.
- 생명파멸 (케지스탄)
- 물약, 비약, 향의 재료로 사용되는 약초입니다.
- 울음꾼 이끼 (스코스글렌)
- 물약, 비약, 향의 재료로 사용되는 약초입니다.
- 천사숨결
- 비약의 재료로 사용되는 희귀한 약초입니다. 아무 곳
- 마귀 장미
- 대단히 구하기 힘든 약초입니다.
- 지옥물결이 밀려와 성역이 지옥의 영향력에 물든 동안 구할 수 있습니다.
■ 가죽
- 날가죽
- 방어구 강화에 사용되는 일반 가죽입니다.
- 야생동물과 야수에게서 구할 수 있습니다.
- 상급 가죽
- 방어구 강화에 사용되는 희귀한 가죽입니다.
- 야생동물과 야수에게서 구할 수 있습니다.
■ 괴물 부위
- 악마의 심장
- 악마의 시체에서 찾기
- 바랜 혀
- 사악한 인간의 입 속에서 획득 가능
- 무덤 가루
- 언데드의 시체와 뼈, 수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으깬 야수 뼈
- 야수와 동물, 야수인간을 죽여서 얻을 수 있습니다.
■ 광석
- 강철 덩어리
- 무기와 장신구를 강화하는 데 사용되는 금속입니다. 아무 광맥에서나 구할 수 있습니다
- 은광석
- 무기와 장신구를 강화하는 데 사용되는 희귀한 금속입니다. 아무 광맥에서나 구할 수 있습니다.
- 흔어진 분광경
- ????
■ 아이템 분해
- 똬리트는 수호물
- 전설 방어구 분해 시 구할 수 있습니다. 전설 방어구 강화에 사용
- 불가해한 인장
- 전설 장신구 분해 시 구할 수 있습니다. 전설 장신구 강화에 사용
- 불길한 파편
- 전설 무기 분해 시 구할 수 있습니다. 전설 무기 강화에 사용
- 인장 가루
- 비술사에게 가서 단계와 무관하게 악몽의 인장을 분해 시 획득 가능
- 미지의 수정
- 희귀 무기 및 방어구를 분해해서 얻을 수 있으며, 물건에 잠재해 있는 마력을 변화에 사용
- 잊힌 영혼
- 지옥물결이 밀려드는 동안 찾을 수 있습니다. 신성 및 선조 아이템을 강화에 사용
- 증오의 조각
- 성역에서 가장 강한 괴물들을 쓰러뜨려 얻을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IV에 새로운 소식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디아블로 IV에 대한 자세한 정보들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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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193.***.***
보강이랑 제압 시스템이 뭔가 머리속에 딱 안들어옴.
14.55.***.***
보강... 제압... 행운, 건강, 부상 그냥 머리속에서 두루뭉술하게만 잡혀짐...
59.28.***.***
부상이 35% 이하 아니었나요?
211.234.***.***
182.222.***.***
121.88.***.***
와우부터 시작해서 롤까지 이젠 완전히 장착된 용어죠. 타겟의 이동을 방해하는 모든 효과. | 23.06.04 22:12 | | |
223.38.***.***
Crowd Control 보통 CC기라고 하죠 | 23.06.04 22:28 | | |
112.186.***.***
119.193.***.***
보강이랑 제압 시스템이 뭔가 머리속에 딱 안들어옴.
118.235.***.***
118.235.***.***
220.79.***.***
공격 스킬마다 행운 적중 확률이 있음 확률 발동하면 전설옵션에 달린 행운 적중 퍼센트 확률로 발동 쉽게 말해서 주사위 두 번 굴리는거임 | 23.06.05 01:15 | | |
59.28.***.***
부상이 35% 이하 아니었나요?
106.102.***.***
저도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 23.06.19 19:56 | | |
172.226.***.***
14.55.***.***
보강... 제압... 행운, 건강, 부상 그냥 머리속에서 두루뭉술하게만 잡혀짐...
106.101.***.***
보강 제압은 피네크 한번 키워보면 개념잡힘 | 23.06.05 07:27 | | |
218.154.***.***
건강은 체력 구술에 빨간띠 아닐까 싶음 | 23.06.05 10:45 | | |
73.191.***.***
건강은 피 80프로 부상은 30프로 | 23.06.05 18:28 | | |
175.223.***.***
121.172.***.***
183.99.***.***
222.99.***.***
73.191.***.***
제압은ㅈ3프로확률로 발동하는데 극확처럼 올릴 순 없고 특정 스킬 특정 조건에 맞추면 쓸 수있어요. 곰드루 쳐부수기같은스킬 | 23.06.05 18:3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