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RiotRaptorr/status/1664714099530534917
Riot Raptorr -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팀 디자인 매니저
추가 패치 6/2
렐의 중간 규모 업데이트 이후 승률이 매우 낮아졌기때문에, 스킬의 위력을 다시 더하기 위해 여러 변경점을 목표로 잡았습니다. 이걸로도 렐이 좋아지지 않는다면 변경을 추가로 할 예정입니다. (추가 패치 또는 13.12 패치에서)
기본 능력치 - 우선, 렐의 방어 관련 능력치를 다른 교전을 개시하는 탱커와 동등하게 올리고 공격로의 포킹으로부터 렐을 지키기위해 체력 재생을 증가시켰습니다. 전체적으로 렐은 이제 예전보다 더 튼튼해졌습니다.
● 체력 재생: 1.4 + 레벨당 0.11 >>> 1.7 + 레벨당 0.17
● 방어력: 32 + 레벨당 3 >>> 39 + 레벨당 4.2
● 마법 저항력: 32 + 레벨당 1 >>> 32 + 레벨당 2.05
기본 지속 효과 - 중첩당 방어 능력치를 약간 더 강탈합니다.
● 중첩당 강탈하는 방어력/마법 저항력: 2.5% >>> 3% (최대 12.5% >>> 15%)
Q - 렐의 Q 스킬에 기본/계수 피해를 일부 되돌려줬습니다. 주문력 계수는 정글로는 약간 도움이 되겠지만 일부 서포터 빌드에는 활력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 피해량: 60/95/130/165/200 + 50% 주문력 >>> 70/110/150/190/230 + 60% 주문력
● 정글 피해량: 250% >>> 300%
W - 중간 규모 업데이트로 바뀐 W 스킬의 하향을 일부 되돌렸습니다. 렐의 W1 > Q 콤보가 더 안정적이게되고 전체적인 군중 제어(CC)의 지속 시간이 예전 렐보다 더 길어졌습니다.
● 띄어올리는 시간: 0.75초 >>> 1초
● 보호막: 30/55/80/105/130 + 10% 최대 체력 >>> 35/60/85/110/135 + 12% 최대 체력
● 자체 둔화: 15% >>> 10%
● 정글 피해량: 250% >>> 300%
E - 특히 게임 초반의 E 피해량에 약간 더 강력함을 추가하고 이동 속도 상승의 시작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많은 거리를 이동하고 더 빠르게 속도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줬습니다.
● 이동 속도 상승: 첫 2초에 걸쳐서 총 이동 속도의 50%에서 100%까지 상승 >>> 첫 2초에 걸쳐서 총 이동 속도의 75%에서 100%까지 상승
● 피해량: 25/35/45/55/65 + 2/2.5/3/3.5/4% 최대 체력 + 30% 주문력 >>> 35/50/65/80/95 + 4% 최대 체력 + 50% 주문력
39.115.***.***
223.62.***.***
220.88.***.***
112.163.***.***